[강좌명]
PUA Festival
[수강일자]
2009년 11월 28일
[나이/직업or종사하는분야]
28 / 금융업
[지금까지의 LTR/ONS 횟수]
.
[후기]
정말 충격?적이고 재밌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남자들100여명이 함께 할 수 있다는 자체가 신선했습니다. 총 6분께서 강의를 하셨는데..
한분 한분 케릭터도 있으시고 상당한 실력이 있으셔서 움찔했습니다.
아래 후기글도 잘 올라온 관계로, 그리고 너무 많이 오픈하면 모임에 참석하신 분깨도 실례가 될 수 있는 관계로
인상깊은 부분을 위주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1. 홈런언님
- 일단 키에 압도가 되었습니다. 굉장히 진지한 분이셨고..그러하기에 질문에도 진지하게 답해주셨습니다.
인상깊었던 부분중 하나는.."일에 몰입하자! 그러한 모습은 픽업에도 도움이 되고 여자들과 그러한 남자를 매력적으로 느낀다."이고 "노래방"에서의 일화가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었습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노래 목록과 부르는 스타일...그 중에서 "김동률의 좋을텐데"를 부를때는 마이크를 내려놓은 채 귀에다가 불러준다는...(손발이 오그라들었지만..) 한편으론 여자들이 좋아할만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티피님
- 이분 정말 위트가 대단했습니다. 정말 저도 윙으로 참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티피님은 길거리 술집 메이드를 위주로 강의하셨는데.. 길거리 술집 메이드 확률을 높이는 시간대와 장소...이거 정말 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픽업에 성공해서 술집에서 메뉴를 주문할때에 메뉴 주도권과 인기많은 게임들을 소개해주셨는데...아주 유용한 정보들이었습니다!
특히 "산넘어 산"은 꼭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티피님은 실제 사례를 많이 들어주셔서 귀에 쏙 쏙 들어왔습니다! 다음에는 실제 로드하실 때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3. 조커F님
- 정말 대화를 나누면 나눌수록 호감형인 외모에 말씀도 재밌게 잘하셨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단어는"심리적 경계"인데
실생활에도 적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이론인것 같습니다! 뭐든지 AA룰 극복하려면 심리적 경계안에 넣어야 한다.. 처음에는 어렵지만 자주 해봐야 한다. 물라족 경계를 넓힘으로써 심리적 경계를 넓힌다. 스위치를 통해 마인트 컨트롤을 해라...등 등 개인적으로 술한잔 해보고 싶은분이셨어요^^
4. 마스터킬님
- 정말 스타일 있으신 분이네요.. 클럽에서의 다량의 경험이 몸에 녹아 계셨습니다. 특히 가장 인상있던 부분은 직접 클럽에서의 자세를 교정해주시고 "오프너"를 공개해주셨었는데...
이 한마디..진짜 해봐야겠어요.."저기요..지금 시간이 없어서 그러는데 한가지만 물어볼께요!"
마스터킬님 개인적으로 클럽에 정모하실때 꼭 공지해주세요!!
5. Hue님
-폰게임의 진수를 봤습니다! 저도 고등학생때 독어를 조금 했었었는데...여기에 쓰일줄은...^^
정말 폰게임은 유용하게 잘 쓸거 같습니다. 포기를 모르는 루틴...
여기에 다 쓸 수는 없지만...5가지 기술 중 3가지를 습득했습니다. 나중에 2가지도 검증이 되면 부탁합니다!!
6. 제임스본드님
- 제임스본드님의 강의는 19금이므로..생략..
할 정도로 Sexual에 관한 디테일한 내용까지... 정말 화끈하고 멋진 분이신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행사 진행하시느라 고생도 많이 하셨구요. 제임스본드님께서 하신 강의는 추후 IMF님들과 술자리에서 하면 좋을 소재입니다.^^
앞에 후기를 잘 써놓으셔서 여기까지만 간단하게 올리겠습니다.
[앞으로의 각오]
IMF에서 추구하는 픽업은 단순한 부킹이 아니라.. 내 인생의 큰 부분을 조금 더 윤택하게 만들고자 하는 남자들을 서포트 해주는것 같습니다.! 또한 이것이 단순한 여자와의 관계가 아닌.. 일과 인생 전반에 영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마술을 하고 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제 마술루틴도 공개하겠습니다!
IMF가 추진하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화이팅!!
님께서 추구하시는건 지금 제가 추구해야 되는것과 비슷하군요.
여자와의 관계가 아닌. 일과 인생 전반에 영향을 준다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