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in 입니다. 정확히 한달전에 들었던 본메테리얼 후기를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토니님 미안합니다 :) )
제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미국에서 온지 한달 조금넘은 미군입니다.
Pick up artist에 대한 이야기는 미국에 있을때부터 들었으며 한국에 오자마자 한번쯤 들어보고 싶었던 참에 가까운 강의가 본메테리얼이기에 듣게 되었습니다.
본 메테리얼은 ..
듣는 사람이 어떻게 듣고 어떻게 받아 들이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의 결과를 이뤄낼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에 어느분이든 특별한 루틴이라던가 자세한 단계별 게임과정을 기대하고 들으신다면 실망을 많이 하실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그런 설명이 아예 없는것은 아니지만 이 강의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자기 자신만의 "매력"입니다. 어떻게 보면 매우 뻔한이야기 일지도 모르지만. 저를 포함하여 많은 분들이 자기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잘 모르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장점, 단점, 그리고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어떻게 바꾸고 극대화 시켜야 할지에 대한 해답을 이 강의에서 찾을수 있을것입니다.
예를들어 저의 단점중의 하나는 변화가 없는 제 표정이지요. 토니님께서 저를 보고 말해준 단점입니다. 그 이후로 어떻게 변화를 해야할지에 대한 가이드를 주셨고. 그날 이후로 자주 의식적으로 연습중입니다. 실제로 저와 같이 일하는 사람 그리고 소셜에서 많은분들이 이전과는 달리 대화하기 좀더 편해졌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갈길이 멀다고 느끼는 저입니다.
또다른 본메테리얼에서 다루는 부분은 "마인드셋"입니다. 자세한것은 말하지 못하지만 원래 알고 있던 여자던 새로 알게된 여자던. HB를 대할때 어떤 심리상태와 마인드를 가져야 할지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주고 매력과 어떻게 연관이 되는지 또한 강의 내용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필레나 칼럼에 설명되어 있는 Inner를 조금더 체계적으로 배울수 있다고 보시면 될것같네요.
결론적으로 저는 본 메테리얼을 들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하던간에 기반이 튼튼하고 기본에 충실해야 성공을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기자신에 대해 먼저 안다는것 그리고 그것을 발전시켜나가야 한다는 것은 기본 중에 기본이고. 저는 이번 강의를 통해 다시한번 저 자신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토니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