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을 올바르게 수정하셨습니까? - 구입하신(또는 수강하신) 상품 또는 강좌는 무엇입니까? [ADVANCED IMFGLC 종합 이론 컨텐츠] The 11th - 구입하신(또는 수강하신) 날짜는 언제입니까? 2012.04.08 - 나이/성별/직업(또는 종사하는 분야)/거주지가 어떻게 되십니까? 26/남자/언론계/서울특별시 강북
-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FC - IMF/GLC를 접하기 전, 자신의 매력/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전형적이지만 어디서 보고 들은게 많은 AFC남자로 여자에게 예의범절과 매너하나로 살아왔음. - 변화과정을 비롯한, 자세한 리뷰(후기)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2012.04.07(토) PM 11:00 약 12시간뒤면 제11회 IMFGLC 심화 이론강의가 시작된다.
하루 전날인 토요일부터 마음의 요동친다. 11회 IMFGLC 심화 이론의 모든것을 흡수하기 위해 잠도 평소보다 일찍 청해보았다.
하지만 역시나 12시가 넘어서 자는 습관이 있어 쉽게 잠들진 못했다.
"여기 부터라~! 모두 모여라~! 리리리....~" 2012.04.08(일) AM 08:40 내 휴대폰에서 알람음이 울린다. 잠을 좀 설친거 같지만 날 깨우는 이 알람음이 싫지만 않다.
왜일까..
오늘은 제11회 IMFGLC 심화 이론강의가 있는날이다. 나만 이런 느낌이였을까?
어쨌든 IMFGLC 강사님을 만나뵈러가기위해 경건한 마음으로 단장을 하고 집을 나선다.
봄 공기가 느껴지는 따스한 일요일 아침. Pick-Up을 배우기 최적의 날씨다. 기대된다.
AM 10:45 역삼동에 위치한 강의장소에 도착. 난 타 강좌를 수강해봤던 수강생으로서 경험에 의하면 최소 강의시작 15분전에 오면 거의 맨 앞에 앉을 수 있었다.
하지만 내 예측은 그대로 빗나갔다.
이 강좌는 IMFGLC 강사님의 IMFGLC 심화 이론강좌다.
이미 앞의 3줄은 내가 들어갈 틈이 없이 꽉 차있었다. IMFGLC 심화 이론.... 시작부터 분위기가 뭔가 다르다.
또 교안은 어떠한가.. 페이지만 무려 40장이 넘는다.
Pick-Up 백과사전을 한 권 받은 느낌이다. (실제로 교안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고 난 이후 필자는 머리가 아팠다)
AM 11:00 IMF&GLC MASTER빌더 IMFGLC 강사님 등장. 사실 IMFGLC 강사님을 처음 본 건 슈퍼주니어 Vol.4에서 뵈었다.
이 IMFGLC 심화 이론 강의를 수강신청했던 계기도
슈퍼주니어 Vol.4 에서의 카리스마와 'DHV하는 방법은 DHV하지 않는것이다'라는
흥미로운 컨텐츠 맛뵈기에 이끌려 수강신청하게 되었다.
제주도같은 관광지에 가면 그 지역 유명민속촌 데려간 뒤 말뼈가루나 팔려고하는 얄팍하고 Cheap한 느낌이 아니였다.
사실 자신의 강좌를 들어보라는 말은 한마디도 안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뭔가 있다. 이 남자.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여하튼 다시 IMFGLC 강사님을 대면하는 순간 굉장히 말끔하고 단정한 차림에 조금 어색했다. 그 당시 슈퍼주니어 수강생분들이 있다면 공감할 수 있을것이다. 첫 대면시의 모습은 막 필드를 지배하고 온 검은가죽자켓 전투복 차림에 머리에도 두개의 뿔이 나있었다. (실제로 필레를 보니 달리고 오셨다고 했다) 헬보이... 아니 헬군단장을 보는듯 했다. 강의는 시작되고 IMFGLC 강사님은 멀리 지방에서 올라온 수강생들분터 챙기시며 아이스브레이킹 하셨다. 생각했던것보다 자상한면도 많은 IMFGLC 강사님. IMFGLC 심화 이론 강의소개글을 보면 알겠지만 초보자부터 PUA까지 모두가 이 강의대상자이다. 그렇기 때문에 강의는 Pick-Up이 무엇이며 원리와 이해부터 다시 다룬다. 왜냐 IMFGLC 심화 이론자체가 기존의 픽업이론과 어긋나는 부분이 많다. 들어본 수강생분들은 안다. 솔직히 지금 수강후기를 적으면서도 IMFGLC 심화 이론의 실체에 대해 감이 잘 오지 않는다. 엄청난 무기를 쥐어줬다는 사실만 감지할 뿐 이게 호미인지 곡괭이인지 AK-47인지 K-9자주포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 정말 솔직하게 쓰고 싶다 필자는.. 개인적인 Pick-Up의 숙련도에 따라 조금 다를것이라 생각되지만 난 타 강좌 수강을 했던 수강생임에도 불구하고 이 IMFGLC 심화 이론으로 인해 더 머리가 복잡해진게 사실이다. 제1부 Pick-Up - Basic Theory 제2부 IMFGLC 종합 이론 컨텐츠 - Be the only one 까진 흥미로우며 재미있게 들었다. 그러나... 제3부 IMFGLC 종합 이론 컨텐츠 실전 여기서부터 내 뇌가 IMFGLC 강사님 손에 놀아나기 시작한다. 사실 이 부분이 교안의 2/3를 차지한다. 모든 문제와 경우의 수를 다 들어놓은 수많은 예제들... H-O-T-V-S / Calibration Sensor / Driving IOI / Natural Wave / 반격기 / 6Q / Image BOX / S-D-Q패턴 / Driving Sexual IOI / Violation Theory..... 다 적지도 못하겠다.. 수강 도중 듣는 생각... 이건 대박 대박 초대박 유료콘텐츠인데...뭘 어떻게...? 조금만 천천히... 배..IMFGLC 강사님...! 필기구가 왜 필참인지 이제야 알겠다... 조금이라도 딴 생각하는 날엔 돈의 가치로 따질 수 없는 고급유료콘텐츠가 날아간다.. 복습과 실천을 통한 체화만이 살길이다. 9시간이나 되는 긴 강의였기 때문에 IMFGLC 강사님은 중간중간 쉬는시간과 적절한 유머와 실제경험담으로 우리의 눈과 귀와 뇌를 즐겁게 해주어 피로를 덜어내주셨다. 강의를 통틀어 내 개인적으로 IMFGLC 심화 이론을 한마디로 요약해보자면 Pick-Up 이렇게만 하면 홈런친다가 아니라 (사실 칠 수 있다고 생각은 됩니다. 교안대로만 해도. 필레가 증명하고 있죠?) 제일 중요한건 남이 아닌 자신으로부터 인정을 받은 이너게임을 가슴에 문신으로 새긴 후 Pick-Up에 임했을때 모든 것이 해결된다라는 것. 수강후기라고 적었는데 좀 정신없이 적었네요~ 사실 IMFGLC 심화 이론에 대해 정리가 안된 터라 어느이상 서술한다는 자체가 말이 안되죠 앞으로 복습과 실천을 통해 체화해가며 IMFGLC 심화 이론의 실체를 적어보겠습니다. 수강시간을 1시간이나 더 연장됐지만 이탈자 한 분 없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