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명]
6-19일 서울 세미나
[수강일자]
6-19
[나이/직업or종사하는분야]
21/학생
[지금까지의 LTR/ONS 횟수]
2/0
[후기]
12시 부터 11시 까지, 몇시간 동안 세미나를 들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한순간도 졸리지 않았어요! 중요하고 실적적인 얘기가 막 쏟아지는데,ㅎ 어떻게 졸수가 있겠어요.
준님은 이론에 대해서 알려주셨어요. 책에서 배울 수 있는 내용에서 부터 배울 수 없는 내용까지, 픽업에 대한 모든 내용을 다 다뤄 주셨어요ㅎ. 책을 보면서 너무 추상적이고 와닫지 않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너무 많았어요. 그런데 준님은 이론에 대한 설명에다가 적절한 예시들로 살을 붙여 주셔서, 훨씬 이해가 빠르고,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강의를 만들어 가셨어요.
IMFGLC 강사님은 실전에 나가면 바로 쓸 수 있는 실전적인 기술들을 위주로 강의하셨어요. 오프너, 네그 멘트,. 양도 많고, 마음에 드는 것도 너무 많았어요. 그런데 IMFGLC 강사님은 실전에 가면 갈 수록 오프너나 이런 잡다한 기술들의 중요성은 줄어든다고 너무 의존하지 말라는 점을 계속 강조하신 것 같네요ㅎ. 헌트님은 스타일이랑 바디랭귀지 부분을 중점적으로 강의해주셨어요. 아직도 미숙하지만 강의를 듣기 전과 들은 후의 바디랭귀지가 제가 봐도 확 달라져있었어요. 헌트님의 설명과 영상물들을 보면서, 저와 영화속 주인공들, 강사님들의 아우라 자체가 비교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피곤해서 대충 마무리 해야 겠네요ㅡ;
간단하게 뒷풀이 후 NB로 갔었는데, 거기서 코칭 받고 까이고 하면서 느낀거,, 픽업은 진짜 자기가 경험해봐야 된다는거! 열성적으로 픽업에 대해 알려주신 이단님, IMFGLC 강사님, IMFGLC 강사님, 준님 세미나 준비하고 진행한다고 진짜 피곤하셨을 텐데 회원분 한분이라도 더 어프로치 할 수 있게 끝까지 남아서 코칭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ㅜ!!
[앞으로의 각오]
정말 열심히~!!! 진심을 다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