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달리면서 실전 코칭으로 실전에서의 경험을 쌓아가고 있던 도중 종합이론강의를 들어 볼까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본업을 하다 보니 책을 사서 읽을 시간이 부족했고 그렇다고 실전만 하다 보니 내가 어떤면에서 잘하고 있고 어떤면이 부족 한지를 피드백 해가는 부분에서 한계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물론 윙과의 대화를 통해 데이게임과 클럽게임에서의 어프로치는 진짜 내가 이정도 까지 할수 있었구나를 느낄 정도로
많은 변화를 느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올바를 길로 더욱더 빠르게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러던 도중에 S님의 픽업을 알기전의 나와 픽업을 알게 된 후에 나라는 칼럼을 읽으면서 많은 걸 느꼈습니다.
아 트레이너가 괜히 트레이너가 된게 아니구나 이렇게 열심히 열정을 가지고 노력했기 때문에 실력이 입증될수 있었구나라는생각을 하게 됐고 S님에 대한 신뢰가 더욱더 올라가는 칼럼이 었습니다.
그리고 주저하지 않고 S님에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S님 Homme Fatal 강의 좌석을 확인후 바로 신청을 하였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면 8/17일이 되었습니다.
바로 전날에도 엘루이 클럽을 가서 어프로치 연습을 하고 밤을 새고 본업을 조금 본 후 강의실로 이동하였습니다.
강의실이 저희 집 근처라서 저는 편했습니다.
강의실에 들어가보니 수강생분들이 보이시더라구요 다들 대전에서 대구에서 지방에서 올라오신분들도 계시고
이걸 보면서 지방에서도 수강을 들으러 올라오는 열정을 보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S님이 들어오시고 역시나 아우라가 장난 아님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먼가 알수 없는 매력을 뿜고
다니시는 S님 먼저 교본을 나눠주시고 픽업의 본질부터 마지막 LMR Control 부분까지 꼼꼼하게 교본의 내용을
정리하시면서 강의 하시는 S님 교정을 하셔서 맛있는 걸 못드셔서 많이 힘드실텐데도 프로답게 멋지게 강의를 진행
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걸 배울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실전에서 하면서 느꼈던 것처럼 이너게임과 아우터게임의 중요성을 다시금 알수 있었고 이론을 모르고 진행했던 나의 실전을 이론을 듣고 보니 정말 깨달은게 많았습니다.
그리고 실전 코칭을 통해 배웠던걸 제가 많이 실천을 하고 열심히 했던 결과였는지 정말 이론을 들으면서도 내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었구나 그리고 종합이론을 들으면서 다시금 새로운 길잡이를 잡았고 더욱더 열심히 해서 나는 정말 매력적인 남자가 되고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역시나 S님의 말처럼 강의를 통해 이론을 좀더 쉽게 이해 할수 있었고 이론만 들어도 자신감이 넘쳐지고 바로 실천하고 싶다는생각을 만드는 강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미 매력적인 남자이고 최고 이기 때문에 하기만 하면 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고 더더더 매력적인 남자가 될수있겠다는 자신감 또한 얻게 되었습니다.
저는 Homme Fatal을 듣을려고 고민 하시는 분들에게 이말을 하고 싶습니다.
자기 자신이 매력적인 남자라고 확신을 갖지 못하시는 분은 이 강의를 통해 매력적인 남자라는 확신을 갖으실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진짜 이 강의가 끝이 아니고 진짜 실전경험을 열심히 쌓고 더많은 부분을 S님께 피드백 받아서 그 이상의 값어치를얻어 가실수 있으실겁니다.
이상 매력적인 남자 Midas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