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을 올바르게 수정하셨습니까? 네 - 구입하신(또는 수강하신) 상품 또는 강좌는 무엇입니까? IMFGLC 강사님의 IMFGLC 화술 - 구입하신(또는 수강하신) 날짜는 언제입니까? 2012. 01 .23 - 나이/성별/직업(또는 종사하는 분야)/거주지가 어떻게 되십니까?
21/남/학생/일산 -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일산지역의 특성상 전부 남녀공학이기에 초중고를 모두 여자와 함께 보낼수 있었고, 활달한 성격으로 인하여
여자에게 AA는 전혀없이 접근할 수 있는 나름 나쁘지않은 성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여자가 아예 없던적은 없지만, 가장 최근에 사귀었던 여자친구를 제외하고는 언제나 한달내외의 단기간의 연애.
나는 여자로 보지만 여자측에서는 친하고 편한 남동생,친구등으로밖에 보이지않는 한 부류의 전형적인 남자였습니다.
소셜내에서 되도록 분위기를 주도하는 편이었고 언변에 나름 자신이 있었지만 개인적인 연락이나 데이트등에서는 한없이 니디해지고
말을 어떻게 이어나가야 할지 갈피를 못잡는 제 자신을 자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 IMF/GLC를 접하기 전, 자신의 매력/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통합. - 변화과정을 비롯한, 자세한 리뷰(후기)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1.강의를 신청하기까지
대부분의 IMF/GLC회원분들과 같이 가입후 여러 회원분들과 트레이너분들의 필레를 보는맛에 카페에 드나들게 되었습니다.(다른분들도 그럴거라고 믿고싶어요ㅠㅠ....)
처음 필레들을 보면서 느끼게되는 과연 이게 말이될까? 저와꾸라는분들은 정말로 저와꾸인데 저런일이 가능할까? 등등
여러 의문을 품게되지요. 저도 필레를 처음에는 소설인양 즐기듯 읽었었습니다.
작년 여자친구와 깨지고 나서 우울한 마음에 나도 이분들처럼 변화할 수 있을까?
좀더 나를 가꿔왔다면 여자친구와 좀 더 오래갈 수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강해지더군요.
그 후 용어와 기본이론등을 수능공부하던 기분으로 찾아보며 공부하고 여러 필레들을 보면서 스스로 생각하는 이론들을 정립해
나가보았습니다.
어느 정도 이론공부를 쌓았다고 생각하고 내가 공부한것이 맞는것인지 확인해보고 싶었지만!! 공부하던 학생이 혼자 나이트,클럽등은
쉽사리 시도가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생각하게 된게, 직접 강의를 들어보고 내가 생각해왔던것들을 다시한번 정리한 후 해보자.
한편으로는 강의에 참여해서 나와 비슷한 사람들과 친해져 같이 다닐수 있지않을까 하는 마음도 컸던것 같네요.
그런마음으로 제가 가장추구하는 스타일에 근접하신 IMFGLC 강사님의 강의를 신청하여 듣게되었네요.
2. 강의내용 (어제 참석하신 수강생분들은 대체적으로 저와 비슷한 마음을 가지고 제가 올리는 후기를 읽겠지만, 과거의 저처럼
결코 적지않은 수강금액때문에 강의를 고민하시는분들께 이부분을 받치고 싶습니다. 하하...)
처음에 약 한시간반정도 각자 나와서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제가 두번째로 소개를하게 되었는데, 여자에게도 나오지 않는 AA가 남자분들에게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네요...후후
폭풍같이 까일생각으로 앞에 나갔는데, 다들 명절이라그러신지 트레이너분들이 너무 조심스럽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루나님 옷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D , 아직까지도 안경에대해서는 고민이크네요. 주변사람들의 호불호가갈립니다...)
외적인 부분에대해 2% 부족한 답변이지만 그래도 나아가야할 방향을 도와주십니다.
다른분들의 소개와 고칠점등을 들으면서 저와는 관련없지만 와닿는 말들 많이 듣게되어서 루즈한타임에 비하여 좋다고 생각됩니다. (혹시나 후에 IMFGLC 화술를 듣게되는분들은 최대한 자기소개에서 많은것을 보여주셔야 많은것을 얻어가실 수 있을거여요. 전 그렇지 못해서 후회중이랍니다...)
자기소개가 끝난후 본격적으로 강의에 돌입하게 됩니다.
IMFGLC 화술 강의소개에 있는 커리큘럼대로 흘러가게 되는데 전체적으로 대부분의 주제는 제가 생각했던부분들에대해 살을 덧붙히는 과정으로 정리할 수 있었지만, IMFGLC 강사님이 중요시 여기던 '바이브' 에관한 설명이 개인적으로는 좀 부족했다는 느낌입니다.
강의중에 한 두번 여기서는 바이브가 잘 살지않는다고 하신부분이 좀 아쉽네요. 바이브라는 부분이 설명만 듣는다고 하여
전부 이해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데, 직접 시연을 전부 못보여주시는점이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따로 동영상을 찍어좀더 실감나게 바이브장면을 전달했으면 어땟을까 싶네요.)
언어스킬 , 폰게임 , 나이트게임등 직접적으로 내용을 언급할 수 없지만 알차고 기대 그 이상이라는점 알려드리고 싶네요.
물론 이 강의를 듣는다고 해서 절대로 한방에 커뮤니케이션스킬의 달인이 될수는 절대 없습니다. 그방향을 제시해주는 길잡이죠.
엄청난 루틴을 알려주고 듣자마자 엄청난 달인을 원하는 그런생각을 가진분들이 없길 바랄뿐입니다.
바이브를 제외한 나머지 이론부분에서는 제가 원하던 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3. 트레이너분들께
@IMFGLC 강사님. 강의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고와꾸가 되가시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성분들도 이런기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안경은 아직도 고민중입니다. 원레 다음주에 라섹이 예정되었지만 나이로인해 1년을 늦추고 말았네요. 렌즈는 고민이커요.. 강의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키라님. 정말로 진짜로 매우매우 제 고등학교친구와 99% 닮아서 순간 제 친구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수트님. 제가 생각하는 트레이너라는 이미지와는다르게 너무 순진하신모습ㅋㅋ 평가하실때는 조금더 조심성을 버리셔도 괜찬지 않을까 싶어요. 발전하려고 나온 수강생들이기에 조금 심한소리를 듣는다해서 화를내거나 하진 않을거에요.
@루나님. 루나님의 칭찬은 저를 춤추게 했네요. 가장 거침없이 말하는부분에 반해서 친해지고 싶었는데.. 뒷풀이 가고싶었는데..하ㅠㅠ꼭 친해지고싶어요.
@모히또님. 제가 초반에 소개를해서 모히또님에게 따로 얘기못들은게 아쉽네요.. 여자분들이 보는관점이 또다른데 말이죠 ㅋㅋ 7시간동안 수고해주신 모든 트레이너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D
- 관련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직접 촬영/제작하신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해주실 경우,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가장 유익했던 점 또는 IMF/GLC를 접한 후 가장 큰 삶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많은분들이 자기를 발전하려는 모습에 자극받아 함께 발전할 수 있다는점.
그로인해 전보다 니디할수 없는 삶을 가지게 되었지요. -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픈 가치는 무엇입니까? 언제나 노력하고 발전하는 자세. - 마지막으로, 사람들에게 전하는 말씀과 앞으로의 각오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후기가 쓸때없는말로만 가득차서 긴것같아 읽는분들께 죄송하네요. 이런후기라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는 직접 제가 공부한것들을 토대로 실천하는 일만 남은것 같습니다.
트레이너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표하고 #클로즈등의 기본부터 시작하여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함께 친해지시고 연습하실 일산,신촌근처 제또래분들 언제든 연락 환영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D
※ 이의제기, 건의사항 등은 http://imfglc.org/Intro_Home (IMFGLC Intro, 통합고객센터) 또는 bestpua@imfglc.org (IMFGLC 대표, 이단헌트) 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 위에서 작성하신 후기를 다음 주소에도 그대로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등업이 이루어지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업체정보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20111782#review - IMF/GLC 서적전문몰 : http://www.imflife.com/board/board.html?code=bestpua_board7&page=1&s_id=&stext=&ssubject=&shname=&scontent=&sbrand=&datekey= - IMF/GLC 강의전문몰 : http://imfshop.cafe24.com/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4 ※ 태그달기에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연애,뷰티,패션,여행,라이프스타일,자기계발"을 반드시 기입해주시기 바라며, 공개설정은 반드시 "전체공개"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등업이 이루어지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