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A 책을 읽다 보면 알파적 성향을 상당히 강조함을 알 수 있습니다. 알파메일에 관련된 다른 픽업서적도 많구요. 하지만 알파적인 사람만이 정말 여성에게 매력적이고 많은 여성을 유혹 할 수 있는 것일까요?
분명히 정말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남성들은 알파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정확히 말하면 그 사람은 알파성 베타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알파성 을 리더적인 다른 사람을 이끄는 카리스마 적인 능력을 말하고
베타성은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챙겨주는 이런 부분들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뛰어난 네추럴 분들, PUA 분들은 알파성 성향이 강하죠.
저를 뛰어난 네추럴, PUA 라고 할 수는 없지만 사실 저는 베타성 사람 입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리더로서 이끌고 그런 부분보다는 상대편을 배려해주고 생각해 주는데 우선 합니다. 그렇다면 저는 알파가 아니기에 여자에게 매력적이지 않고 그저 그런 남자 일까요?
저는 제가 엄청나게 매력적이다 이런 말을 하지는 못하겠지만 여성에게 충분히 매력적인 사람이라고는 자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베타성 사람이 알파성 사람보다 여성에게 더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분명, 정말 매력적인 사람은 두가지 성향을 다 가지고 있지만
베타성 성향이 알파 성향 보다 더 우세하더라도 충분히 여성에게 매력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전제되어야 할 것은 차별화된 능력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돈 이든 와꾸이든 말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면,
와~ 저런 사람이 저렇게 남을 배려해주네? 순수하네? 착하네? 등등 조금 더 쉽게 예를 들어보면 여러분보다 더 많이 가진 직장상사와 같은 사람이 여러분을 챙겨줄 때 감동인 것 처럼 말입니다.
이것은 능력을 많이 가졌을 수록 극대화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가지지 못한 사람이 베타성 성향을 가진다면 아마 대부분의 여성은 그 남성을 찌질하다 니디하다로 평가하고 말겠죠.
알파성 성향의 사람은 그 자체로 리더적인 모습, 카리스마 등으로 인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베타성 사람이 와꾸와 같은 측면이든 경제적 측면이든 다른 사람보다 더 뛰어난 차별화된 능력을 갖추었을 때 충분히 알파성 성향의 사람보다 매력적일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픽업이 조금 잘못이해되면서 너무 고자세 고자세 고프레임 고프레임 하는 경향이 있는거 같은데, 배려를 많이 해주는 베타성의 사람도 분명 충분히 매력적인고 알파 일 수 있습니다.
꼭 알파 성향을 가졌다고 해서 알파는 아니라는 점. 모든 것을 포용 할 수 있는 베타성 사람이 진짜 알파일 수 있다는 점.
보통, 뛰어난 네추럴 분들은 와꾸적이나 경제적으로 많이 가진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주변 환경적으로 많은 관심과 호감을 받고 자란 탓에 알파적 성향이 강한 경우가 대부분인데, 베타 성향을 가진 사람으로서 분명히 얘기하고 싶은 것은
베타적 성향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나는 베타적 경향의 사람이다. 그리고 충분히 매력적이다.
사실, 대부분의 뛰어난 PUA들이 알파적 성향이 강한데,
제가 베타적 성향이 강한 뛰어난 PUA 중 한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