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덧 2011년 한해가 2일 남았네요..^^;
이따 저녁엔 GLC 송년회도 있어서 회원분들을 만나뵐 생각을 하니 기쁘고 설렙니다.^^
무튼 2012년에도 올해보다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대합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 첫 칼럼에서 쓰듯이 세미나에 대한 오해가 아직도 계신분이 있는걸로 압니다.
간략하게 말하자면
세미나는 방향을 제시해주는것 입니다.
이 부분에서 픽업을 배우시는 회원분들에게서 또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저 또한 경험했던 부분입니다.]
Superior Method,보헤미안 을 예를 들자면 교안에 나와있는 루틴. 패턴.
써있는 그대로 여성에게 쓰십니다. 그럼 여성은 뭐라고 느낄까요??
여성:[아 이남자.. 뭔가 외워온 느낌인데? 뭔가 티나는데?]
이렇게 느낄껍니다.
분명 제가 Method는 방향을 제시해 줄뿐 수강생분들을 바꿔줄수 있다곤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이유는.처음엔 트레이너 Method 는 여러분에게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트레이너 분들의 Method 가 잘못 됬다는게 아닙니다.
이문제는 바로 여러분들이 노력으로 자신의 것으로 바꿔야 합니다.
Superior Method 든 보헤미안 이던 Striker Method 든간에. 여러분에 어트랙션 및 방향에 맞게 바꾸셔야합니다.
하나 TIP 을 드리자면
Superior 의 핵폭탄 DDA를 어프로치때 사용을 한다던가 ,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바꾸고 언제든 자유자재로 사용할수 있는
그런 능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교안에 있는 그대로 사용한다면 Method 트레이너 분들과 바이브가 다르기 때문에
출력이 다르게 나오는것 입니다. 자신에게 맞추며 새롭게 재편성 한다면 좀더 효과적인 출력이 나오지 않을까요?^^
그리고 너무 Method 교안에 나와있는 그대로 미드게임을 진행하려 하지 마십쇼.
미드게임엔 항상 Flow 가 존재하는 법인데 Flow에 맞지 않게 미드게임을 Method 교안에만 나와있는 그대로 진행하려 하십니다.
어설픈게 보입니다. 여성:[아 이남자 교안만 읽고 실험도 안해보고 나한태 바로 온건가? ]
Flow가 어설픈게 보인다면 DLV 입니다.
결국 그날 새가 되겠죠.
Method는 자연스러우면서 Flow 타는것 입니다.
저도 한때는 Method 교안에 나와있는 그대로 사용했다가 5시간을 미드게임 하였고 새된적도 있었습니다.
Flow를 타면서 그에맞게 자신에게 맞춰보세요. 또한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지마세요.
A단계가 되었으니 C단계에서 딥라포 를 쌓아야지. 딥라포 쌓았으니 라포브레이킹 하고
시덕션 들어가야지. 머릿속에 생각하며 미드게임을 진행한다면 Flow를 망쳐버릴것 입니다.
물론 생각하는게 나쁘다는게 아니지만 Flow에 영향을 줄만큼 생각을 한다는게 잘못입니다.
트레이너 분들은 상황에 맞게 Flow를 타시기 때문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Method 는 바로 여러분의 방식으로 맞추는게 아닐까요?
C.W
p.s연휴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