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8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Fotolia_58669914_Subscription_Monthly_M.jpg


고품격의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

 

혹시, 진정으로 원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당신 자신의 수준으로는 얻기 힘들다고 생각해서 현실에 안주하고 있는가? 그러지 말라.

 

인생은 유한하다. 진정으로 당신의 기준에 맞는 여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인생은 그리 길지 않다. 가능한 한 당신이 원하는 최고의 여성과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라.

 

물론 그 과정이 쉽지는 않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IMFGLC(http://imfglc.org)에서는 기준에 맞는 고품격의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부트캠프와 워크숍을 개최하면서, 나는 여자를 굉장히 많이 만나지만 10점 만점에 9점이나 10점에 해당하는 여성은 만나지 못한다는 수강생을 만난 적이 있다. 그 수강생은 특히 엄청나게 예쁘거나, 높은 가치, , 모델이나 배우 같은 여성은 못 만난다고 했다. 20분을 클럽에서 같이 있다 보니 그 이유를 뻔히 알 수 있었다. 단지 그러한 여성에게 접근하지 않아서였다.

 

고품격의 여성을 원한다면 99% 먼저 다가가야 한다. 아름다운 여성을 원하면 아름다운 여성에게 다가가야 하고, 똑똑한 여성을 원하면 똑똑한 여성에게 다가가야 하고, 10점에 해당하는 여성을  만나고 싶으면 10점짜리 여성에게 다가가야 한다.

 

픽업 연습하기

 

당연히 10점짜리, , 이상형을 얻기 위해서는 이상형에 접근해야 하지만, 고품격의 여성에게 작업을 걸어 성공하려면 많은 연습을 해야 한다. 모델이나 배우 같은 여성들은 옆집 여자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 생활을 한다. IMFGLC 강의에서 배우는 전반적인 내용을 써도 가능하지만, 진행력과 뉘앙스가 바뀐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9~10점짜리 여자에게 작업을 걸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하고, 필자도 마찬가지였다.

 

높은 가치를 보여주기

 

고품격의 여성에게 접근을 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누구에게 접근하느냐에 따라 당신이 어떠한 사람인지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누구에게 접근하는지에 따라 같이 있는 사람들이 당신이 어떤가치(Value)”를 지니고 있는지를 판단하게 된다.

 

여성에게 접근하지만 매력적인 여성을 멀리하면 자기가 그 정도의 수준이라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여자들은 자기를 만나는 모든 남자들에 대해 속속들이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남자들이 내비치는 신호에서 많은 것을 판단한다. 그래서 몸짓(Body Language)이 중요하고, 사회적 증명(Social Proof)과 뛰어난 패션감각만큼이나 누구에게 접근하는지가 중요한 것이다.

 

애원하지 마라.

 

고품격의 여성들은 대부분 다른(그리고 매력적인) 삶을 산다. 10점짜리를 상대하면서 다른 모델이나 배우가 어떤지 물어보고 그녀가 다녀온 파티들에 대해 물어보고 싶더라도 절대로 그러지 말라. 절대. 자신과 같거나 비슷한 수준의 여성과 얘기해 본 적이 없다는 사실을 드러낼 뿐이다.

 

설명을 하자면, 보통의 10점짜리들은 “10점짜리를 만나봤어야 함과 같은 기준을 가지고 남자들을 만나러 나가지는 않는다. 하지만 동시에, IMFGLC의 기술들 중 사전선택(Preselection)이나 사회적 증명은 충분히 쓸모가 있다. 이는 여성들이 다른 여성의 판단을 사용하여 선택의 폭을 좁히고 시간을 단축시키기 때문이다. 만약 같은 수준의 다른 여성들이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면, 그녀도 당신이 다가오는 것을 그리 쉽게 허락하지는 않을 것이다.

 

질문을 많이 하는 것은 어차피 지루할 뿐이고 당신에 대한 아무런 사실도 얘기해주지 않는다. 질문과 이야기(Story)를 적절히 섞어가며 얘기하는 것을 잊지 마라. 또는, 만약 그녀에게 궁금한 것이 있다면 찍어서 맞추어보아라(Cold Reading). 매력적인 여성들 중 어제 그 남자 참 좋드라, 근데 걔에 대해서 아는 게 하나도 없어. 나에 대한 것은 엄청나게 많이 물어보긴 했지만!” 이렇게 말하는 여성이 있는가? 없다.

 

최고의 데이트코치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IMFGLC에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연애 컨설팅 커뮤니티, 카피톨리네(http://imfglc.net)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달에 우리는 고품격의 여성과 데이트하는 법에 대한 얘기를 많이 했는데, 이는 인터뷰의 주제이기도 해서 그렇다. 고품격의 여성과 데이트를 하기 위한 기본적인 내용을 배우고 싶다면, IMFGLC의 마스터 트레이너들과의 인터뷰 1시간이 더 나을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것 이외에 인터뷰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품격을 평가하는 법과 그 신호를 찾는 법

-       어디서 고품격의 여성을 찾을 것인가?

-       불안정과 정신적인 면을 어떻게 할 것인가?

-       소셜 서클을 사용하여 고품격 여성을 유혹하기

-       효율적으로 여성 고르기

-       10점짜리 픽업과 귀여운 옆집 여자에게 접근하는 것의 차이

-       나이에 따른 접근법

-       그 외의 수많은 방법들

 

우리가 출시한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나 비욘드 워즈(Beyond Words)를 시청한다면, 앞서 말한 내용들을 순식간에 배우고 습득할 수 있다. (100% 한글 번역판은 http://imf4.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은 자전거 타기나 운전하기처럼 쉽고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다. 진화를 거듭하고 자손을 번식해야 하는 남자들이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그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1. [e-buzz] 픽업아티스트 “연애 잘하는 사람이 비즈니스도 잘한다”

    Views13535
    read more
  2. 특종! 세간의 화제! 10분만에 마음에 드는 고품격의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Views2549
    Read More
  3. 픽업아티스트가 말하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6가지 방법

    Views2749
    Read More
  4. 어떻게 고품격의 여성을 사로잡을 것인가?

    Views3813
    Read More
  5. 캠퍼스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Views2593
    Read More
  6. 픽업아티스트,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픽업의 전략

    Views2729
    Read More
  7.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왜 “아티스트(Artist)”이며, “아티스트(Artist)”여야만 하는가?

    Views2692
    Read More
  8. 고도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교육

    Views3468
    Read More
  9. 픽업아티스트 지침서,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Views3033
    Read More
  10.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에 대한 올바른 이해

    Views3129
    Read More
  11. 픽업아티스트가 바라 본 위대한 개츠비, 노력만으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Views3184
    Read More
  12. 픽업아티스트가 본 관상, 사람의 마음을 읽는 방법

    Views3862
    Read More
  13. 픽업아티스트에게 배우는 '스티브 잡스처럼 혁신하기'

    Views4299
    Read More
  14. 공부, 일, 연애까지 다 잘하는 사람들에게는 도대체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Views3368
    Read More
  15. [헤럴드 경제] 픽업아티스트, "올바른 가치관의 연애기술 전파"

    Views3898
    Read More
  16. 한국 연애상담기업, 픽업아티스트들의 수퍼 컨퍼런스 개최

    Views3978
    Read More
  17. 전세계 주요 픽업아티스트들이 한곳에 모여 연애 강의 해 화제.

    Views2022
    Read More
  18. 픽업아티스트, "연애 기술 성범죄 악용? 왜곡된 시선 탓"

    Views3411
    Read More
  19. [헤럴드경제] 연애 위해선 자기 분석부터...픽업아티스트의 조언 '눈길'

    Views3236
    Read More
  20. [스포츠한국] 픽업아티스트 “연애하고 싶으면 매력 계발이 우선”

    Views2422
    Read More
  21. [전자신문] 픽업아티스트, "연애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

    Views329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