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기업 IMFGLC는 최근 한국판 수퍼 컨퍼런스(Super Conferenc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판 수퍼 컨퍼런스는 지난 해 10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전세계의 내로라 하는 전문 픽업아티스트들이 모인 가운데 열린 수퍼 컨퍼런스와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 접근, 스킨십, 바디랭귀지 등 각 분야별 주제에 따른 한국의 전문 픽업아티스트들의 강의를 실시했다.
더불어 개인 컨설팅을 통해 참가자들의 단점을 고쳐나가고 이성과의 만남을 자신감 있게 리드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해외 수퍼 컨퍼런스에 초청된 바 있는 IMFGLC 대표 이든 리(Ethan Lee)는 "픽업아티스트들이 연구 및 개발한 픽업아츠는 진화심리학, 사회학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이루어진 전문적인 응용 학문 또는 응용 기술로 최근 기업의 마케팅 기법으로도 활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각에서는 픽업아츠를 단순히 여성의 마음을 얻는 기술 정도로만 치부하고 이를 지나치게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고 있지만, 사실 픽업아티스트의 기술들은 자기계발 또는 대인관계 분야에 보다 가까우며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한 방법으로 제격"이라면서 "’삶은 관심의 학문’이라는 말이 있듯이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어떻게 이끌어내고 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인생이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으니 배워둔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본 행사를 주최한 IMFGLC(http://imfglc.org)는 매력계발 컨설턴트인 이든 리를 비롯해 명문대 재학생, 사회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이 네트워크를 이루어 설립된 업체로 알려진 연애상담기업이다.
최근 IMFGLC는 국내 및 국제 표준 픽업 연애서적인 매직 불릿(Magic Bullets)을 출간했으며, 전세계 최대 픽업아티스트 업체인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에서 발매한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의 한글판을 출간해 픽업아츠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