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46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31003.jpg


고도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교육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교육은 기존의 전통적인 연애컨설팅과 어떤 점이 다를까?

 

전통적인 연애컨설턴트, 연애컨설팅이 조선시대까지 행해지곤 하던 민간의사나 민간요법이라면,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픽업 기술(Pick Arts)은 현대 시대에 행해지는 과학적인 의료 기술에 비유될 수 있다.

 

민간요법은 주로 겉으로 드러난 증상만을 보고, 저마다의 경험에 따라 치료 방법을 선택하여 환자를 치료한다. 그러나 현대 의료 과학 기술은 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분석할 수 있는 첨단 도구의 활용을 통해, 환자의 심리적, 정신적, 신체적인 문제점을 파악하여, 의사 개인의 경험뿐만이 아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환자의 신체 상태를 효율적, 효과적으로 변화시켜나가는 것이다.

 

허준이나 화타와 같이 정평이 난 명의라면 전통 민간 요법이 효과적일 수도 있겠지만, 나머지 대부분의 사람들의 경우에는 현대 의료 과학 기술이 훨씬 더 신속하고 효과적이며 안정적일 것이다.

 

한편, 픽업아티스트와 픽업 기술은 경험 경제에 비유될 수도 있다. Pine Gilmore는 사업체가 그들의 생산물에 가치를 부여하는 새 방법연구와 설계를 하는 Aurora, Ohio Strategic Horizons LLP의 공동 창업자들이다. 그들은 개인기업의 경영자 교육은 물론, 무역관련 단체회의와 전문가 집단에서 종종 연사로 나서고 있다. 사업전략과 혁신에 관한 많은 기사를 썼으며, Forbes, Fortune, Business Week, the New York Times USA Today와 같은 간행물에 종종 인용되고 있다.

 

Pine Gilmore가 제창한 경험 경제 이론(Experience Economy Theory)”에 따르면, 200년 전에 경제가 산업혁명을 겪고, 20년 전에는 제조업에서 서비스 경제로 이동했듯이, 지금의 경제도 경험이라는 분야로 엄청난 이동을 겪고 있다고 주장한다.

 

현재의 제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는 다른 경쟁사와의 과열경쟁을 통하여 차별화 전략을 쓰고 있다. 그로 인한 낮은 수입, 저성장으로 사업미래는 더욱 불투명해지고 차별화 전략은 다른 경쟁상품과 비교하여 뚜렷한 비교우위를 보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경험경제에서는 모든 사업은 무대이고, 회사는 고객이 기억할 만한 공연을 만들어내야 하는 것이다. 경험의 가치가 클수록 받는 입장료, 즉 제품가격은 시장 논리와 경쟁 법칙에 따라 자연히 올라가는 것이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IMFGLC(http://imfglc.org)는 수십만에서 수백만 이상의 데이터베이스(Database)를 기반으로 도출해낸 과학적인 임상 사례를 토대로, 거의 모든 유형의 사람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연애 기술, 본질적으로 말하면 자신의 매력을 계발하고, 원하는 관계에 기반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는 기술(Arts)을 개발하였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10년 이상 검증된 명망 있는 업체들과의 네트워크로 가장 최신의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IMFGLC의 수강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연애는 물론, 비즈니스와 라이프스타일에도 이를 적용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삶(Better Life)”을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IMFGLC가 출시한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 라이프스타일 시덕션(Lifestyle Seduction), 비욘드 워즈(Beyond Words), 스텔스 어트랙션(Stealth Attraction), 매직 불릿(Magic Bullets), 내츄럴(Natural), 레블레이션(Revelation), 폰게임(Phone Game), 루틴 매뉴얼 시리즈(Routines Manual Series), 나쁜 남자 지침서(How to be the badboy women love) 등을 출시하였으며, 이를 국내 실정에 알맞게 재구성한 패키지 상품인 고스트(Ghost)”플레임(Falme)” 또한 출시를 앞두고 있다.

 

IMFGLC는 각자의 상황과 선호도에 따른 다양한 제품군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전문성을 가진 강사들의 강연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회원/수강생들은 필드에서 가장 탁월한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 사람들이 실제 어떤 모습이며, 그들이 현실에서 어떻게 기술을 활용하는지를 눈 앞에서 현장감 있게 보고 배울 수 있다. 특히 워크숍(Workshops)이나 부트캠프(Bootcamps)를 수강하면 12일이나 23일에 걸쳐 이제까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완전한 변화(Total Change)”를 경험할 수 있다.

 

변화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카피톨리네 커뮤니티(http://imfglc.net)를 방문하면, 픽업 기술을 배우는 픽업아티스트들간의 정보 교류 및 친목 도모를 할 수 있다.


  1. [e-buzz] 픽업아티스트 “연애 잘하는 사람이 비즈니스도 잘한다”

    Views13535
    read more
  2. 특종! 세간의 화제! 10분만에 마음에 드는 고품격의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Views2549
    Read More
  3. 픽업아티스트가 말하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6가지 방법

    Views2749
    Read More
  4. 어떻게 고품격의 여성을 사로잡을 것인가?

    Views3813
    Read More
  5. 캠퍼스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Views2593
    Read More
  6. 픽업아티스트,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픽업의 전략

    Views2729
    Read More
  7.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왜 “아티스트(Artist)”이며, “아티스트(Artist)”여야만 하는가?

    Views2692
    Read More
  8. 고도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교육

    Views3468
    Read More
  9. 픽업아티스트 지침서,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Views3033
    Read More
  10.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에 대한 올바른 이해

    Views3129
    Read More
  11. 픽업아티스트가 바라 본 위대한 개츠비, 노력만으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Views3184
    Read More
  12. 픽업아티스트가 본 관상, 사람의 마음을 읽는 방법

    Views3862
    Read More
  13. 픽업아티스트에게 배우는 '스티브 잡스처럼 혁신하기'

    Views4299
    Read More
  14. 공부, 일, 연애까지 다 잘하는 사람들에게는 도대체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Views3368
    Read More
  15. [헤럴드 경제] 픽업아티스트, "올바른 가치관의 연애기술 전파"

    Views3898
    Read More
  16. 한국 연애상담기업, 픽업아티스트들의 수퍼 컨퍼런스 개최

    Views3978
    Read More
  17. 전세계 주요 픽업아티스트들이 한곳에 모여 연애 강의 해 화제.

    Views2022
    Read More
  18. 픽업아티스트, "연애 기술 성범죄 악용? 왜곡된 시선 탓"

    Views3411
    Read More
  19. [헤럴드경제] 연애 위해선 자기 분석부터...픽업아티스트의 조언 '눈길'

    Views3236
    Read More
  20. [스포츠한국] 픽업아티스트 “연애하고 싶으면 매력 계발이 우선”

    Views2422
    Read More
  21. [전자신문] 픽업아티스트, "연애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

    Views329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