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에게 필이 꽃혀서 계속 사겨달라,키스 해달랍니다.여자는 거절을 했는데 도망을 못가도록 두 손목을 잡고 절대 안놔줍니다.
여자가 애원합니다.제발좀 놔라!제발좀 보내달라고!....근데 남자도 지지않고 제발 키스해보면 안될까?나랑 사겨달랍니다....이 말을 듣는순간 여자는 이성을 잃을 정도로 엄청난 분노에 사로 잡힙니다...
결국 여자는 키스 하자는데...ㅅㅂ...조낸 더럽게 키스합니다. 여자가 입을 안열자 코를 막아버린후에 혀를 넣은것도 모자라 침까지...아....조낸 더럽고 열받습니다..하기싫은데 어쩔수없이..한거죠 안보내준다길래..
이젠 보내주겠지 라며 보내 달라는데...남자가 이번엔 사겨 달랍니다.여자는 물론 분노에 차서 끝까지 반항하는데...ㅅㅂ..내가 무슨 애도 아니고...반항 못하도록 또 두손목을 잡아서 절대 반항못하도록 합니다.
여자가 또 열받아서 그래!사겨 줄게 랍니다...남자가 폰번호 적어 달라는데 결국엔 폰번호를 적어줬는데..
확인전화... ㅡㅡ 근데 남자가이번에는 나랑 같이 성관계하자...성관계 하면은 보내줄게 랍니다.씨1발!!
싫다고 했는데 또 손목을 잡고 반항못하도록 하고 끝까지 물고 늘어집니다...
(중요..물어 볼게있는데...여자가 허락을 하긴 했는데 어쩔수없이 허락한 거잖아요?
이거 성폭행맞죠?처벌 가능해요?)
여자가 묻습니다.원하는게 뭐냐고...남자가 말합니다.나랑 같이 자자고..
물론 저항을 했는데 끝까지 남자가 물고 늘어집니다.
이거 성폭행 맞죠?...이거 실화가 아니라....정신분열증으로 이런 망상이 떠올라요..
실화 아니고 상상...이런게 현실에서 일어날수 있는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