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itoline

최신 글/댓글/이미지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연애/메이크업/뷰티/패션/여행/라이프스타일/자기계발
IMF, Impossible Mission Force
Be the best of your self!
Community
커뮤니티

 

 

 

 

IMF/GLC와 함께,

더 나은 라이프를 만드세요!

 

 

 

 


 

※ IMF/GLC에서는 성인/음란/불법/권리침해/도박/광고/성비하발언 등 기타 불건전 게시물의 업로드를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이를 발견시 즉시 운영진에게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제목과 내용을 다음 형식과 예시에 맞게 변경하지 않으실 경우, 등업이 이루어지지 않으실 수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글이 삭제되실 수 있습니다.

- 형식 :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메이크업/연애/뷰티/패션/여행/라이프스타일/자기계발/IMF/GLC - 제목"

- 예시 :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메이크업/연애/뷰티/패션/여행/라이프스타일/자기계발/IMF/GLC - 인생의 전환점!"

 

 

- 제목을 올바르게 수정하셨습니까?

  네.

 

 

 

 

- 구입하신(또는 수강하신) 상품 또는 강좌는 무엇입니까?

 

  IMFGLC 초빙강사세미나

 

 

 

- 구입하신(또는 수강하신) 날짜는 언제입니까?

 

  IMFGLC 초빙강사 1회세미나. 12월 초

 

 

 

- 나이/성별/직업(또는 종사하는 분야)/거주지가 어떻게 되십니까?

  25/남자/학생

 

 

 

-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평범한 학생.

 

 

 

 

- IMF/GLC를 접하기 전, 자신의 매력/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평범한 학생이라는 거 외에 딱히 적을 말이 없네요.

 

 

 

- 변화과정을 비롯한, 자세한 리뷰(후기)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IMFGLC 초빙강사님 세미나를 들은지는 거의 한달이 다되었지만 늦게 수강후기를 올립니다.

 

글쓰는 걸 즐겨하지 않아 평소 눈팅만하고 수강후기도 미뤄왓지만

 

생각보다 IMFGLC 초빙강사님의 수강후기가 올라오지 않아 글을 적습니다.

 

제가 수강후기를 적는 목적은 IMFGLC 초빙강사세미나의 홍보가 잘 되지 않는것 같은데다

 

수강후에도 수강생사이트에 굉장히 좋은 자료들을 꾸준히 올려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입니다.

 

군대에서 imf를 알게되어 눈팅은 1년반정도 했지만 들은 세미나는 엘릭1회 세미나 1개엿습니다.

 

다들 아시겟지만 사이트에도 워낙 양질의 좋은 글들이 너무 많아서 그것도 흡수하기가 너무 벅찹니다 ㅋㅋ

 

그래서 세미나까지 들을 여력은 없어서 눈팅을 하던 중에

 

IMFGLC 초빙강사님의 칼럼을 읽엇는데 색다르면서도 현실적이고 분석적인 글인 것 같앗습니다.

 

그리고 IMFGLC 초빙강사세미나 공지가 올라오더군요. 세미나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던 저였지만

 

굉장히 고민이 될정도로 끌리더군요. 결국 신청했습니다.(이게 내면의 소린가요? ㅋ)

 

사실 세미나 컨텐츠에 대해서는 쓸내용이 없습니다.

 

워낙 단순하지만 중요한 진실들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조금만 알려드리고 싶어도 

 

핵심 컨텐츠를 푸는것 같아 고민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의 느낌을 간략히 적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세미나를 들으시면 첫부분쯤엔 전혀 들어보지 못한(혹은 들어보지못할)내용들을 듣게 될 것입니다.(저는 그랫습니다...;)

 

말이 되는 소리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저 내용이 강의제목대로 s-value 높이는데 도움이 되나..

 

그러다 `어떤사람의` 강의 동영상을 시청할땐 도대체 저게 무슨소리야..........(수강생분들은 공감하실거라생각됩니다.;)

 

(하지만 수강사이트에서 자주 읽다보니 저게 제일 큰 도움이 되고 제일 중요한 자료 같습니다!!!) 

 

그러다 강의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간단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중요성이 절대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요즘엔 여러 정보가 범람해서 어떤것이 핵심인지 구분하기 힘든데

 

IMFGLC 초빙강사님이 아주아주 핵심적이고 정확한 얘기들만 해주신다고 볼 수 있겟네요.

 

좋은 세미나임에도 불구하고 수강후기가 바로바로 올라오지 않는 것은 glc의 다른 픽업강의들 처럼

 

바로바로 이해하고 체화해서 즉각적인 결과를 내놓는 컨텐츠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픽업강의를 들으면 한달후에 k클이나 f클 같은 바로바로 확인 가능한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겟지만

 

IMFGLC 초빙강사세미나는 말 그대로 s-value를 높이는 세미나이기 때문에 한달만에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기 힘들겟지요

 

(하지만 삶에 대한 시야가 트이고 내면이 성숙해지는등의 변화는 분명, 분명있습니다.

좀 뜬금없지만 이런게 이너게임에 영향을 미쳐서 그런가 픽업에서 가시적인 성과가 잇긴 햇네요;;)

 

단기간에 변화가 힘든만큼 수강생사이트에 IMFGLC 초빙강사님이 수강생들에게 정말 좋은 자료들을 꾸준히업데이트해주십니다.

(이 부분이 정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를 하자면 IMFGLC 초빙강사세미나는 픽업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의 인생전반에 걸쳐 영향을 주는 세미나라고 생각합니다. 

 

글재주가 부족해 두서없이 썼지만 IMFGLC 초빙강사세미나를 들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제 글을 읽고 확신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ㅋ

 

 

※ 이의제기, 건의사항 등은 http://imfglc.org/Intro_Home (IMFGLC Intro, 통합고객센터) 또는 bestpua@imfglc.org (IMFGLC 대표, 이단헌트) 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 위에서 작성하신 후기를 다음 주소에도 그대로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등업이 이루어지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업체정보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20111782#review

- IMF/GLC 서적전문몰 : http://www.imflife.com/board/board.html?code=bestpua_board7&page=1&s_id=&stext=&ssubject=&shname=&scontent=&sbrand=&datekey=

- IMF/GLC 강의전문몰 : http://imfshop.cafe24.com/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4

 

※ 태그달기에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연애,뷰티,패션,여행,라이프스타일,자기계발"을 반드시 기입해주시기 바라며, 공개설정은 반드시 "전체공개"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등업이 이루어지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덧글과 추천의 생활화,

상호간의 존중과 배려는 IMF/GLC인의 기본 자세입니다.

 

 

 

 

 

Be the greatest of your self!

GLC, Great Life Companies & Communities United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연애/메이크업/뷰티/패션/여행/라이프스타일/자기계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