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itoline

최신 글/댓글/이미지



안녕하세요. 이번 IMFGLC 초빙강사님 라이프 스타일 수강생2기입니다.

 

우선 직장생활 하느라 많이 힘들었는데 때마침 IMFGLC 초빙강사님 세미나가 열려서 수강을 듣게된것도 다 인연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강의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강의를 수강하고난 후에는 좀더 본인이 스스로 하는 행위에 대해서 좀더 의식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픽업도 픽업이지만 픽업기술이나 이론보다 좀더 진보적인 부분인 인생과 삶 자체에 대한 종합강의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IMFGLC 초빙강사님 세미나 내용의 절반정도는 오컬트적인 요소들을 다루시는데,

사실 이쪽 계통을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상태에서 세미나를 수강하게 된다면 강의 내용이 어렵고 심오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을겁니다.

평상시 오컬트나 NLP등등을 공부해왔던터라 강의 수강을 함에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IMFGLC 초빙강사님 또한 이번 2회세미나때 여러가지 자료들을 많이 준비해 오셨는데

방대한 자료의 양에 비해 강의시간이 조금 빡빡하다고 생각되어졌고,

 

수강생분들도 오링테스트를 집적 실습해보고 IMFGLC 초빙강사님께 자세를 교정을 받고,

중간중간 수강생들의 내용 정리와 이해를 돕기위해 개념설명후 예시위주로 설명을 첨가해 주시면 더욱더 좋은 강의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9시간동안 계속 서서 강의 하시느라 많이 힘드셨을텐데 대단히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래도 저는 10점만점에 8.5점드리고 싶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