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뿐만 아니라, 라이트닝, 카탈리스트, 커뮤니케이터, 옴므파탈 등을 통해서)
80~90% 할인이라는, 즉,
말도 안되는 할인폭을 적용해서 콘텐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이 두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 지금 현재 경기가 침체되었기 때문
- 해당 콘텐츠들에 대한 진가가 아직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
※ 참고
해당 콘텐츠는 10년 이상의 노하우가 축적, 집대성, 정제된, 단어 그대로의 의미로 가공할만한 퀄리티입니다.
전세계 시장에서 수많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은,
이미 입증된 콘텐츠라는 것입니다.
저조차도 '픽업 아츠(Pick Up Arts)'가 더 발전될 여지가 있을까 하는 의심과 회의감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콘텐츠는 '정말 놀랍다..'는 말 밖에는 나오지가 않습니다.
인간의 창의력과 상상력은 정말 끝이 없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죠.
현실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음, 즉, 실용성은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등..
처음에는 '여자 꼬시는 기술이 뭐가 대수냐'라고 사람들이 비웃었으나,
지금은 이미 포츈지 선정 500대 기업에 선정될 만큼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기업이 된 위 기업들로 말하자면..
해외 사이트에서 해당 콘텐츠의 가격을 보시면,
해당 국가에서 책정된 실제 가격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제 원리에 따라 이러한 시장 가격들은 그냥 아무렇게나 정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모두 소비자와 공급자의 관계, 즉,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따라 정해지는 것입니다.
사는 사람이 없는데 누가 저런 바보 같은 가격을 정해놓겠습니까?
(실제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은 IMFGLC의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에 의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에,
최고 퀄리티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이게 정말 현실인가 싶을 정도의 꿈의 기회를 맞게 된 것입니다.
제가 이 추세를 점지해보건데,
향후 1~2년 안에,
길게는 3~4년 안에,
해당 콘텐츠의 가격은 정상가로 오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굳이 구매하시라고 강요는 커녕, 권유조차 하지 않겠습니다.
시간대비 효율성과 가격대비 가치라는,
절대적인 구매 요소들을 생각해보신다면,
"투자(Investment)"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다는 걸 스스로 알게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