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연애/연애상담/친구만들기/패션/스타일/데이트코스
수강후기(Postscript of lecture)
※ 주의 : 다음 사항들을 지키지 않으면 사전통보 없이 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제목은 반드시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수강후기/강좌명 : 상세제목"으로 통일해주시기 바랍니다.
ex.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수강후기/IMF공식세미나 : 인생의 전환점을 찾다!"
2. 태그달기에 '픽업아티스트'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3. 관련된 사진 또는 동영상을 반드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4. 공개설정은 가급적 "전체공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5. 타 강사/교재/업체/커뮤니티와 관련된 내용은 자삭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좌명]
IMFGLC 기초 이론
[수강일자]
6/2
[나이/직업or종사하는분야]
27/서비스업
[지금까지의 LTR/ONS 횟수]
5/3
[전체강좌평점 - 10점 만점 기준]
8
[자세한 후기] ※ 관련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오랫동안 imf에서 활동 하면서, 훌륭한 픽업실력을 가진 마스터분들의 세미나 소식을 많이 봐왔다.
많은 회원들이 참가하여 많은 호응도 봤지만, 나는 한가의 의문점이 생겼었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마스터PUA들의 열정적인 강의를 들었던 많은 회원중에 정말 실력이 발전했던 회원들은
비교적 적었다는 것이다. '왜 그럴까?', '과연 내가 그 세미나를 참석했다면, 그사람들과는 다르게 나는 발전했을까?'
대답은 '아니다'였다. 왜냐하면, 나는 픽업의 기초적인 용어의 의미도 모를뿐더러 기본기 또한 부족하다.
이러한 내가 과연 수많은 시간동안 픽업에 집중하고 연구한 사람의 자신만의 새로운 방식을 이해할수 있을지 자신이 없었던 것이
다. 마치 과학자가 새로운 논문을 발표할때 전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보기엔 이해하기 힘들 말들로 가득찬 것처럼 말이다.
그래서 더욱 원했을지도 모른다. 픽업의 기본지식을 알기쉽게 가르쳐줄수 있는 세미나를
구하는 자에게 기회는 온다고 했던가, IMFGLC 강사님의 IMFGLC 기초 이론 강좌가 내가 원하던 그것임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신청!!!
들뜬 기대감으로 참석했다. 다양한 분들이 나와 같은 뜻을 가지고 한 공간에서 IMFGLC 강사님의 강의를 들었다.
막연하게만 알고 있었던 픽업용어들의 핵심적인 의미를 알게 되었고, 강의 시간동안 내안의 잘못된 지식들을 고쳐가면서,
내가 왜 그토록 실패했는지를 깨닳게 되었다. 이제 나는 발전한 픽업스킬을 습득했다고 생각 했다.
하지만..... 그건 나의 큰 과오였다. 어프로치 실습때 어프로치를 하려고 일어서는 순간 내 몸은 떨렸고, 내 머리속은 하얗게 변했
다. IMFGLC 강사님께서 말씀하셨듯이. 80의 픽업스킬을 갖고 있어도 60밖에 표현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실패한다는 말처럼. 난 보기좋게
실패했다. 하지만, 나는 좌절대신 희망을 가졌다. 내가 무엇이 진짜로 부족한지 알았고 또한 어떠한 방식으로 고쳐야 할지를 알았
기 때문이다. 이제 남은건 행동이다. 아무리 나에게 IMFGLC 기초 이론을 알려준다고 해도 내가 그길에 발을 내딛지 않는 다면 아무런 의미
가 없을 것이다. 한걸음 한걸음씩 IMFGLC 강사님을 괴롭히면서 그 IMFGLC 기초 이론으로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갈것이다.
P.s: 뒷풀이때 제옆에서 계속 저의 고민을 들어주시고 친절히 대답해주신 malo님(말로x,멜로o)과 IMFGLC 트레이너님
뒷풀이때도 수강자들 하나하나 신경써주신 IMFGLC 강사님 감사합니다.^^
[건의사항 및 강좌의 개선해야할 점]
강의시간의 늦은 수강생들을 기다리느라 약간 늦게 시작했던것이 좀 아쉽다.
[픽업아티스트에 대한 인식의 변화] (ex. "내가 생각하는 픽업아티스트란..")
내가 생각하는 픽업아티스트란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서 내가원하고 남들 또한 인정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갖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픽업아티스트로서 앞으로의 각오] (ex. "~~한 픽업아티스트가 되겠다.")
내가 생각하는 픽업하트스트가 되기 위해 포기하지 않는 픽업아티스트가 되겠다.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연애/연애상담/친구만들기/패션/스타일/데이트코스
캣츠비님 그날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 카페에서 자주 소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