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하신 강좌는 무엇입니까? IMFGLC 강사의 IMFGLC VIP 부트캠프 - 수강하신 날짜는 언제입니까? 4월 27~30 - 나이/성별/직업(또는 종사하는 분야)/거주지가 어떻게 되십니까?
IMFGLC 종합 실전 워크숍/남/직장인/수도권 -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만나온 여자의 숫자만 이야기 하면... 별 불만 없는 인생을 살아 왔습니다.
그러나 돌이켜 보면, 저에게 상처를 주고 한 구석에 뭉쳐진 컴플렉스로 자리잡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2006년 벚꽃이 흩날리던 봄날 밤... 나의 침대 위에서 그녀는 말했습니다.
... 오빠. 이건 칭찬이야. 오빠는 앞으로 성공할 것 같고, 너무 열심히 살고, 이야기 하면 참 배울 게 많다는 느낌이 들어... 그런데, 오빠랑 오늘 이러고 싶지는 않아... 미안하지만... 오빠에게는 도화기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아.
그래.. 우리는 뭐 사귀는 사이도 아니었고, 알고 지내는 좋은 오빠 동생 사이었을 뿐이다. 그리고 그 날은 단지 그녀가 뭔가 알 수 없지만 먼저 팔짱도 끼고 스킨십도 하고... 내 자취방까지 제 발로 걸어 들어와서 자기 인생상담을 한 날이었다. 그래놓고 나에게는 성적 매력이 없어서 자신을 허락할 수 없다니... 너는 내가 너를 얼마나 매력적으로 느끼는지는 아니? - IMF/GLC를 접하기 전, 자신의 매력/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이런말 하면 왜 IMFGLC VIP 부트캠프 수강했냐고 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IMFGLC VIP 부트캠프이전에도 매력적인 사람이었다고 믿습니다. 그랬죠... 그 교과서적인 매력. 좋은 남편감. 주변 아줌마들이 선봐주고 싶어하는 남자... 이런 매력 때문에, 이미 주변에 알고 지내는 여자들도 많고, 또 소개팅 시켜주겠다는 사람도 많았지만... 단순히 거기 까지였습니다. 교과서적인 매력. 착하고 모범적인 남자.
나를 보고 섹시하다거나 남성적으로 강한 매력을 느끼는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그 동안 열심히 살면서 이루었던 몇 가지 작은 성취들과, 현재도 열심히 사는 모습. 그 뿐이었죠. 나는 정말 수컷으로 제대로 성장한 것일까?라는 자의식이 종종 마음속에 꼼지락 대고는 했습니다. - 변화과정을 비롯한, 자세한 리뷰(후기)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시간의 흐름에 따른 후기는 좋은 후기가 많고, 그 후기들을 읽음으로써 IMFGLC VIP 부트캠프에 대해 충분히 상상하실 수 있으리라 믿기 때문에, 저는 담백하게 읽으실 수 있는 요약 보고서 같은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재미는 없겠지만, 여러분께서 IMFGLC VIP 부트캠프가 본인에게 맞는지 여부를 가늠하실 수 있는 정보를 드릴 수 있는(informative)한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
"If you can’t explain it simply, you don’t undeIMFGLC VIP 부트캠프and it well enough." - Albert Einstein
아인슈타인이 한 말입니다. 그렇다면, 특정 주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람은, 그것을 3살 어린 아이가 들어도 알아 듣도록 설명할 수 있습니다. IMFGLC 강사님의 IMFGLC VIP 부트캠프 강의와 코칭이 그러합니다.
IMFGLC VIP 부트캠프 수강생으로써 확신할 수 있는 게 있습니다. 당신이 IMFGLC VIP 부트캠프에서 변화할 수 없다면, 그 어디서도 변화할 수 없습니다.
● IMFGLC VIP 부트캠프에서 얻어 가는 것: "기본"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1) 기본
- 스타일링 및 외적 어트랙션 발전 방향의 기본.
사실 많은 사람이 외적 매력을 갖추길 원하지만, 방향성을 못 잡는 부분이 많습니다.
저는 꽤나 명확한 발전 방향을 잡았고, 지금 액션 아이템으로 너무 많은 게 잡혀 있어서 힘들 지경입니다.
- 자신이 갖추어야 할 셀프 이미지 및 이너게임 기반 구축
효율적이며 재미있는 셀프 이미지를 만들어 줍니다. 이건 해 보시면 알아요.
이너 게임 중 여자는 쌍년이라는 이너게임이 있습니다. 표현이 매우 거칠죠.
하지만 여러분은 IMFGLC VIP 부트캠프를 경험하시면서 이 의미를 점점 재해석하시게 될 것입니다. 현재 제가 갖고 있는 해석은 아래와 같습니다.
"99%의 여자의 내부에는 쌍년이 될 수 있는 기질이 있다. 그걸 내가 컨트롤하여 여러분에게 숙녀처럼 대하도록 하느냐는 나의 매력과 기술에 달려있다."
매력은 여러분이 책임지고 키우셔야 하는 것이고, 기술은 IMFGLC VIP 부트캠프에서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 픽업 이론 총론 및 각론
. Pre- /Mid- /End- Game 이론. 큰 틀부터 작은 각론.. 심지어는 실전 갬빗까지 다 있습니다.
. IMFGLC 방중술 코치의 방중술. 매우 과학적입니다. 조루 수술 몇백만원 한다는데 그거 할 돈으로 IMFGLC VIP 부트캠프들으시면, 조루 문제도 해결되실 수 있어요.
2) 발전 방향
- 현재 자기 이미지에서 매력적인 부분과 변화시킬 부분의 정리
- 앞으로 자신이 어떻게 게임 실력을 향상시켜 나갈 것인가의 방향성 및 러프한 계획
. 당연히 여러분의 인생 계획이니, 여러분이 알아서 만드셔야 하는 것입니다. . 그러나 여러분께서 본인의 인생에 진지한 사람이라면, 죽음의 3박 4일을 보내시는 동안 자연스레 앞으로의 계획이 그려질 것입니다.
- 게임 방법에 대한 이해 / 체화를 도와 줄 실습 기반. (무엇보다 IMFGLC 강사님 및 트레이너들 바이브를 보고 조금이라도 배우세요. 이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 앞으로 이를 함께하고 서로 도울 IMFGLC VIP 부트캠프 가족들 (당연히 IMFGLC 강사님 및 트레이너 피드백 포함)
● 만족도
교육의 만족도는 두 가지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1. 교육 기간 동안의 사용자 경험
2. 투자 대비 성과 (ROI). 특히 자기가 했던 기대에 대비한 성과가 중요하겠죠.
1) 사용자 경험
이건 솔직히 직접 해 보지 않으면 상상하기 힘든 경험입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겪게 될 것이다 라는 말로 대신하도록 하죠.
정말 본인이 미션 임파서블의 팀이 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총사령관 역할은 IMFGLC 강사님이지만, 수강생 트레이너 모두 하나의 팀이 되어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을 수행하는, 영화의 주인공들이 된 느낌입니다. 4일간 좌절/고통/환희/즐거움/성취를 가득 느끼고 갈 수 있습니다.
2) 투자 대비 성과 (Return on Investment)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이 어떠한 상상을 하든, IMFGLC VIP 부트캠프에서 경험하게 될 경험의 양은 그것을 훨씬 뛰어 넘을 것입니다.
그 경험의 양과 거기서 얻어질 이너게임, 또한 자기 자신의 발전에 대한 로드맵 (Return)은 여러분이 들이실 수강료(investment)를 상회한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저는 IMFGLC VIP 부트캠프를 듣기 전 이런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250만원으로 다른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유럽을 일주일 정도 패키지 여행하는 것이 현재 이 정도 가격이더군요. 예전에 다녀왔던 유럽 여행의 경험 및 이로 인한 제 인생의 변화를 떠 올려 보았습니다. 일주일의 유럽여행 조차도 IMFGLC VIP 부트캠프 만큼 경험과 깨달음을 주지는 못했던 것 같네요.
음... 뭐 IMFGLC VIP 부트캠프가 값어치를 충분히 하고도 남는다는 사실이 참 명쾌해 지는군요.
- 가장 유익했던 점 또는 IMF/GLC를 접한 후 가장 큰 삶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IMFGLC VIP 부트캠프 다음 날 회사에서 부터 변화를 느꼈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정중함과 프로페셔널리즘을 핵심가치로 삼고 살면서 매우 딱딱하게 살아 왔습니다. 그러면서도, 왜 나는 남들과 '서로가 녹아드는 듯한' 대화를 하지 못할까 매우 안타까워 했습니다. 제 자신이 남에게 어떤 느낌을 주는지 잘 깨닫지 못했던 거죠. 첫 날 트레이너 중 한 분이 '너무 사무적이세요'라고 하시더군요. (흑조 보고 있나? ㅎㅎㅎ) 그러나 IMFGLC VIP 부트캠프 다음 날. IMFGLC VIP 부트캠프에서 배웠던 바이브와 커뮤니케이션 스킬 만으로 빵빵 터뜨리고, 또 웃으면서 즐겁게 이야기 하고 다녔네요.
이건 단지 남녀관계에서만 일어난 변화가 아닙니다.
옆 부서에 알지만 뻘줌한 남자 과장님이 있었는데, 그 분하고 화장실에서 얼굴 마주하고 3분 정도 즐겁게 이야기 하니까, 갑자기 다음에 어려운 일 있으면 이야기 하라고 하시고 ㅎㅎㅎ
HB들과의 폰게임도 아직 향상시켜야 할 점이 많지만 여전히 재미있고. ㅎㅎ
이런 대화들이 너무 재미있고, 또 이런 커뮤니케이션 스킬들을 어떻게 적용할까 상상하는 게 너무 재미있어서 일에 집중 안 되는 게 문제라면 문제네요.
IMFGLC VIP 부트캠프가 제게 가져다 준 변화는 제 인생을 너무 즐겁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픈 가치는 무엇입니까? 여기서 후기랑 필레만 읽고 있는 분이 있다면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행동하세요!
....Special Thanks to.
트레이너 및 동기 여러분 모두 너무 감사드립니다.
IMFGLC 강사님. 첫날에는 어렵고 말 걸기 힘들다 생각했는데, 너무 재미있고, 항상 표본이 될 만한 바이브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인생이 정말 너무 재미있네요!
에르메스. 에르메스 덕분에 마음이 힘들 때 계속 위안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IMFGLC VIP 부트캠프의 '메딕'으로 남아 주세요. ^^ 앞으로도 더 자주 봤으면 좋겠어. :) IMFGLC 트레이너. IMFGLC 트레이너의 어프로치에서의 눈빛과 표정. 그거 상상하면서 내가 당당하게 이야기 할 때 여자들 표정이 참 재미있어. 눈을 옆으로 돌리고, 볼이 발그레 해 지는 애도 있고. 바이브 보고 참 많이 배웠다.ㅎㅎㅎ 앞으로도 연락하고 지내자. 흑조. 나에게 IMFGLC VIP 부트캠프를 처음 권한 사람. ㅎㅎㅎ 난 네가 참 친숙하게 느껴진다. 솔직히 마지막 날 아침, 새가 되었지만, 너랑 이야기 하고 걷는 그 길이 정말 즐거웠다. 날은 점점 하늘색으로 밝아 오는데, 그 속에서 진솔한 이야기 했던 그 시간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자주 놀러 갈게. 배가본드. 정말 배가는 그 단단함을 존경해. 그런 흔들리지 않는 단단함은 어디서도 흔하게 볼 수 없는건데 말야. 내가 여기저기에서 많은 사람 만난 경험으로 비추어 볼 때, 너의 단단함은 월드 클래스라고 확신할 수 있어. 그 좋은 자산으로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를 만들어 주기를... ^^
그리고 우리 동기들.
우리 모범답안 큰 형님. 정말 제가 형 좋아하는 거 알죠. 형의 성공을 보면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얼른 서울 오세요! ㅎㅎㅎ 아니면 이번 여름 부산에서 함 뭉칠까요? ㅋㅋㅋ Luminus... 훤칠한 키와 남성적인 얼굴에서 풍기는 이미지와 달리 참 순수하고 열정적인 모습이 참 좋았다. ^^ 우리 동기들 얼른 다시 모여서 달리자.
콜트. 너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이름이라 생각한다. 매직 불렛을 막 날려주기를 기대한다. ^^ 얼른 필레 올려. ㅎㅎㅎ
다들 곧 뭉칩시다! ^^ ※ 이의제기, 건의사항 등은 http://imfglc.org/Intro_Home (IMFGLC Intro, 통합고객센터) 또는 bestpua@imfglc.org (IMFGLC 대표, 이단헌트) 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