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리는 Elly입니다.
요즘 IMF&GLC중 Mirotic이라는 마술동아리에서 유일하게 목격되는 마술쟁이죠^^
부운영자가 되다보니. 회원분들께 가르쳐드릴 마술을 짜는것과 회원분들이 쉽게 따라할수 있도록 모임을 열어서 가르쳐 드리는것을 열심히 하더군요...제가봤는데 정말 Elly는 기특했습니다. 회원분들 어서 칭찬해줘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미로틱은 공식 회원모임 1회,
그리고 비공식강의 모임 1회를 열었습니다. (마술학원 초급강의 엑기스를 무료로)
이 비공식 강의는 미로틱의 얼굴마담이며 논리력 쩔고 성격좋고 맛있는거 많이 사주고 스타일좋고 엘레강스한 행동거지를 가지고 가정교육 잘받은 비경매니저의 명령으로 저같은 나부랭이가 연 모임이죠.(나부랭이는 나부랭나부랭 하고 울어요)
미로틱 네트워크 모임에서 저의 무기에 당하신분들은 아마 이런 생각이 있으실거에요.
"얘는 정상이 아니야."
"어떻게 아직 살아있는거지?"
"이건..뭐"
여기까진 부정적이지만 제 무기의 효과는 이 부정적인 내용들을 긍정적으로 바꿔 줍니다.
"얘는 정상이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아직 살아있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저의 무기는 저 위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만드는것입니다.
미로틱의 연령대에 비하면 저는 몹시 어립니다.
그런데 단순히 마술만으로 대화를 주도하거나 사람을 웃기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제가 상대방을 즐겁게 만드는 대화를 할때 마술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공연을 다니며 제가 몸으로 익힌건 마술기술이 아닙니다.
바로 줄타기라고 표현되는 공기의 흐름을 읽는 기술입니다.
그 공간의 공기의 흐름을 타고 흐트러트리기도하고 집중시키기도 하는 기술입니다.
이 줄타기를 생각할때 한쪽으로 기울어지면 그 줄타기는 떨어집니다. 그 결과의 반응은 뭐 뻔하겠죠^^
생각해보니 이 줄타기가 픽업과 많은 관계가 있다고 생각되기에 이 글을 적게됐네요^^
그럼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맞다 줄타기 하는법이요?
사람들을 많이만나고 대화를 많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