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옴프파탈 수업 수강하고 후기 올립니다.
우선 수업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알차게 진행되었습니다. 수업자료도 좋구요. 긴 시간임에도 피곤한 내색 전혀 하지 않고 열강해 주신 강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전 전날 무리해서 중간중간 졸았네요 ..
수업내용은 처음부터 끝나지 모든 과정을 두루두루 다룬다고 보시면되고, 수강생의 수준에 따라 맞추어 강의를 해주시기 때문에 초보자든 내공이 있으신 분이든 모든 분에게 필요한 내용을 맞춰서 강의해 주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말씀도 잘하시고 연기력도 좋으셔서 중간 중간 예를 들어 주시는 부분이 굉장히 인상적이고 재밌었구요.. 무엇보다 강사님을 보고 있는 것많으로도 나도 저렇게 되어야 겠구나 하는 깨달음이 온다고 해야 할까요.. 강사님은 노력해서 지금 수준에 이르렀다고 하시지만 강사님을 첨 보는 저로서는 정말 태어날 때 부터 완벽하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중간 중간에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기 때문에 수강전에 필레나 다른 책들을 많이 보고 오시면 수업이 한층 더 알차고 재미있어지실 것 같구요. 전 사실 거의 생초보라 수강전 벼락치기로 좀 읽고 갔었는데 이해 안되던 부분들이 강의를 들으면서 대부분 다 이해가 됐어요.
다른 분들도 후기 많이 쓰셨으니 제가 느낀 점만 간단히 쓰자면, 혼자서 필레보고 책읽는 거랑 직접 강의듣는 거랑 이해도의 측면에서 완전히 다르구요. 강의하시는 내용 중에 우리가 평소에 무의식적으로 쓰는 말이나 스킬도 있고 알고 있는 내용도 있지만, 그런 내용에 대해서 단순히 아는 것과 잘 이해하고 적재적소에서 잘 사용하는 것과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즉 당연한 것인데도 우리가 남자이기 때문에 모르고 깨닫지 못하는 부분이 너무나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미묘한 바디랭기지와 바이브, 표정 등이 루틴 이상으로 엄청난 효과를 준다는 걸 알게되었는데 이 부분은 직접 강사님이 하시는 걸 보고 설명을 듣지 않으면 깨닫기 힘든 부분인것 같애요. 그렇게 때문인지 수업 후에 그 내용을 쉽게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고 그 전까지 와는 다른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그랬구요. 주변에 어정쩡하고 잘 진행이 안되는 HB 들이 많았었는데 수업 후 갑자기 전과는 너무나 다른 리액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 제가 서툴러서 잘 하지는 못하지만 배운대로 계속 적용하다 보면 정말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것보다 강사님 인간적으로 너무 좋으신 분 같습니다. 같이 있으면 재미있고 편하고 남자가 봐도 정말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그런 생각이 절로 드는 분입니다. 앞으로 제 롤 모델로 삼아서 닮아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