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명]
제 1회 IMFGLC 강사 세미나
[수강일자]
2010.9.18
[나이/직업or종사하는분야]
26/학생
[지금까지의 LTR/ONS 횟수]
2/5(최근 3달간)
[후기]
만족합니다.
우선은 8시간 이라는 시간 동안 혼자서 강의를 한다는 것이 매우 힘든데, 끝까지 열정을 갖고 많은 것을 가르쳐주려고 하신
IMFGLC 강사님께 감사와 함께 수고하셨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1.직업적인 PUA처럼 모든 노력을 쏟아부으며 pick-up에 열중 한다면 그들처럼 될수 있겠지만, 우리는 상황이 다르다.
각자의 직업이 있고 할일이 있는데 다른 PUA들이 가르치는 대로 하기엔 상황적 제약이 너무 크다.
이러한 점에서 나는 IMFGLC 강사님의 강의가 마음에 들었다.
스스로 말씀 하셨듯이 IMFGLC 종합 이론 컨텐츠는 가장 훌률한 방법은 아니지만,
가장 효울적인 컨텐츠라고 생각한다.
2.솔직히 강의를 통해서 우리의 외모, 스타일을 바꾼다는 것에는 매우 큰 한계가 있다.
그렇게 생각해서 IMFGLC 강사님은 강의를 통해 개선할 수 있는 여지가 가장 큰 마인드에 대해 굉장히 강조 하셨다.
나도 평소에 알파맨이라는 마인드로 살아가지만 이런마인드로는 HB 9-10에게 접근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새로운 s-man이라는 마인드로 살아간다면, 그동안 망설여 왔던 HB9-10들에게도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
3.나는 다른 분들과 달리 가장 마음에든 부분, 그리고 애초에 아무 망설임 없이 IMFGLC 강사님의 강의를 선택한 이유는
Balanced Life style의 중요성이다.
pick-up에만 치우친 삶이 아닌, pick-up은 삶의 작은 부분일 뿐이다 라는 마인드가 매우 마음에 들었다.
4.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강의 내용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강의 초반의 진행미숙, 시설 점검 미비, 다른 스텝의 지각으로 인한 스케쥴 변경,
시뮬레이션을 통한 시간조절, 강의 도중 다른 스텝들의 너무 자유 분방한 모습을 아쉬웠습니다.
[앞으로의 각오]
Balanced Lifestyle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