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을 올바르게 수정하셨습니까? - 구입하신(또는 수강하신) 상품 또는 강좌는 무엇입니까? 댄디 런닝맨 - 구입하신(또는 수강하신) 날짜는 언제입니까? 1월9일~14일 - 나이/성별/직업(또는 종사하는 분야)/거주지가 어떻게 되십니까? 21/남/학생/서울
-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아직 afc입니다 - IMF/GLC를 접하기 전, 자신의 매력/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 변화과정을 비롯한, 자세한 리뷰(후기)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을 접한지 6개월, 본격적으로 달리기 시작한건 불과 2개월 전혀 진전이없었다. 전혀 클로즈성과도없었다. 발전을 하려면 더많이 달리고 더많이 까이고 더많이 경험해야한다고 생각했엇다. 앞길이 아주 멀고 막막했엇다.
런닝맨 1기를 마치고 나의 앞길이 보이기 시작했다 희망이 보이기시작했다. 그동안 변화하는게 두려웠고 변하기보단 내 방식대로 하다간 언젠간 홈런치겠지 라는생각으로 달렸었다. 하지만 나는 이제 변할것이다. 아니 변했다. 내 픽업스타일과 이너게임 그리고 내가..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변해야한다.
변하지않으면 고여있는 웅덩이일뿐이다 변해서 바다로 나가야한다. 런닝맨을 수강하면서 많은 것을 느꼈다. 그동안 나는 무엇을 하고있엇는가... 픽업? 아니 나는 헌팅을 하고있었다. 언젠간 걸려들겟지 이딴 마인드를 가지고 달렸었다. 정말 누가봐도 한심한 마인드였다. 이제 나는 픽업아티스트가 되려고 한다.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싶다. 나는 꽃이고 hb는 벌이다 좋은 향기가 나는 꽃이 바로 내가 되어야한다. 39만원을 내고 런닝맨을 신청했을 당시 솔직히 불안감을 가지고있었다. 과연 돈을 내고 이런거까지 배워야하나 그냥 책사서 공부해서 많이달리다보면 실력이 늘지않겠는가. 틀린말은 아니다 하지만 런닝맨 1기를 마친 나는 말하고 싶다. 가야할 목적지가 있는데 그곳을 멀리 돌아가겠는가. 아니면 지도를 보면서 빠른 지름길로 가겠는가. 나는 지금 지도를 얻었다. 이제 빠른길로 목적지에 도착하는 일만남았다.
런닝맨을 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부분은 나의 픽업스타일을 바꾸는겄이였다. 런닝맨수강전 나의 모습을 잠깐 보여주겠다 마스터키: "저기!! 잠시만요 잠깐 얘기좀해요~ 긴말안해요 잠깐이면되요. 다른게아니라!! 지나가다가 그쪽보고 마음에 들어서 왔는데 괜찮으면 그냥 연락한번해볼수있을까요?? "
hb: "죄송해요~남자친구있어요(iod)." 마스터키: "아그냥 친구하고싶은데 안되요? ㅠㅠ" hb:"죄송해요." 누가 봐도 니디하고 전혀 바이브가 없다. iod가나오면
|
만들어주는 후기네요
아ㅡ.ㅡ알바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