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30 05:02

이미지 게임의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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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cafe.naver.com/pualifestyle/350239

http://cafe.naver.com/pualifestyle/90463

 

예전의 글에서 이미지 게임에 대해 다룬 적이 있습니다.

 

이미지 게임이란,

상대방에게 어떤 이미지를 전달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제가 4년 전에 언급한 이너게임과 바디랭귀지에 입각한 픽업방식에 가깝습니다.

최적의 이미지를 상대방의 인식 속에 각인시켜 원하는 결과를 이끌어내는..

 

이미지 게임의 정확한 의미는,

"사회적 흐름 또는 파장(Social Wave)"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단순히 외모가 뛰어난 배우와,

매력적인 배우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톰 크루즈는 그보다 키도 크고 일반적으로 잘생긴 외모의 요소라고 일컬어지는 요소들을 더 많이 갖춘 사람들 사이에서,

특별히 두각을 드러내는 인물입니다.

 

전세계의 남성들은 물론,

영화배우들조차도 그의 모습과 바디랭귀지 등을 흉내냅니다.

뿐만 아니라, 니콜 키드만을 비롯한 세기의 미인들과 염문설을 뿌린 바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파장을 어떻게 일으킬 것이며,

그것을 일으키는 본질적 요소는 무엇인가? 에 대한 내용이 바로 이미지 게임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의 저서에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비 효과와 카오스 이론 등에 대해 살짝 언급해드린 것입니다.

 

이것은 1:1 뿐만 아니라,

MLTR 및 Social Circle 등에 특히 유용할 것이며,

비즈니스 솔루션으로도 훌륭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또한,

이미지 게임의 수준에 도달한 이후부터,

외모, 능력, 스펙과 같은 선천적 요소는 더이상 큰 임팩트를 갖지 못합니다.

필요조건,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만약 선천적 요소를 갖지 못했다면 아주 큰 희망이 있는 것입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언컨대,

아직까지 국내외 픽업계 내에서 이같은 이해도 및 활용 수준에 도달한 이는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일반인에게 사회적 흐름을 일으키는 고차원의 이미지 게임이 무슨 필요가 있는가? 반문하실 수도 있겠지만,

아인슈타인은 "문제 그 자체를 일으킨 동일한 수준의 사고로는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높은 수준의 방식을 배우는 것은 분명히 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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