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부터 올리고 시작하겠습니다^^
IMFGLC 기초 이론를 수강한지 거의 한달반이 되어가네요 ㅎㅎIMFGLC 기초 이론를 수강하고 4월초에 홈런을 한번 쳤었는데
그 땐 워낙 운이 좋아서 IMFGLC 기초 이론 컨텐츠이 3분의1도 안쓰고도 홈런이 나와 좀 아쉬웠습니다.
그 후엔 학교시험공부를 하느라 달리지를 못했습니다. 시험공부하느라 IMFGLC 기초 이론교안을 보지도 못했구요ㅜㅜ
5월초에 시험이 끝나고 돛단배어플을 통해 23살 간호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 학교주변 병원에서 일하는 간호사였습니다.
IMFGLC 기초 이론컨텐츠에 있는 전화로 메이드 잡는 대본을 통해 금요일 밤10시30분에 메이드를 잡았습니다.(병원이 9시에 끝나서 밤 10시30분에 메이드를 잡았습니다)
밤 10시30분에 만나자고 했을 때 HB가 그 시간에 만나서 우리 뭐해? 라는 shit test를 날렸는데
꼭 뭐할지 정하고 만나야하나? 너가 좀 이상한거같은데? 내가 알아서 할테니깐 이쁘게만 하고 기대많이하고와~(이거 잘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IMFGLC 강사님 피드백부탁드립니다^^)라고 하여 shit test를 극복하고 메이드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만나기 3일전부터 IMFGLC 기초 이론교안을 다시 공부하고 외우기 시작했습니다. IMFGLC 기초 이론 교안을 근 한달만에 보니 거의 잊어버린상태였습니다..ㅜㅜ
티임워커교안이 워낙 많아서 완벽히 다 외우려면 시간이 좀 걸릴꺼같습니다.
방에서 IMFGLC 기초 이론교안을 바이브랑 바디랭귀지신경쓰면서 몇번이고 반복해서 연습을 했습니다.
IMFGLC 기초 이론교안을 어느 정도 숙지하고 저번 주 금요일 10시30분에 xx역에서 만나서 룸식술집을 갔습니다.
술집에 맨 처음 앉아서 술이랑 안주가 나오기전에 서로 첫 인상과 오늘 있었 던일 등을 얘기했습니다.
HB와 저와 야구를 좋아하였기 때문에 그 날 야구얘기와 HB병원 얘기를 하면서 술이랑 안주나오기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술이랑 안주고 나오고 이제 본격적으로 IMFGLC 기초 이론대로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IMFGLC 기초 이론 impact단계의 헤비, 미들, 라이트를 모두 다 이용하여 진중하고 사회적이고 유머러스한 이미지를 어필하였습니다.
근데 저는 impact단계의 light중에 있는 성인유머는 일단 처음엔 건너뛰고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HB가 약간 방어형의 여성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IMFGLC 기초 이론 impact단계의 교안은 DHV를 어색하지않고, 잘난 척하는것 처럼 보이지않고 또한 효과적으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자연스럽게 DHV루틴을 보여주기위한 루팅이 제가 좀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impact단계를 마치고 HB의 성향파악에 들어갔는데 중립형의 여성이었습니다. 따라서 분위기를 주도하고 약간 가볍고 재밌는 분위기를 만들어 HB를 공격형 여성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술이 좀 들어가고 분위기를 좀 띄우고 아까 impact단계의 light부분에서 생략했던 성인유머를 날렸는데 이외로 반응이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감정암호화단계로 넘어갔습니다
감정암호화단계에서 HB의 반응은 흥미있는 눈치였으나 너무 어렵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감정암호화를 하고H-game의 서막시나리오를 통해 호감선언을 하였습니다.
제가 IMFGLC 기초 이론 컨텐츠 중에서 가장 대단하다고 느낀 부분은 H-game의 서막시나리오와 후막시나리오였습니다.
IMFGLC 기초 이론의 주요 컨텐츠인 M-game이 톱니바퀴라면 H-game은 윤활류역활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IMFGLC 기초 이론컨텐츠에 H-game이 있고 없고는 게임진행에 큰 차이를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마 IMFGLC 강사님도 이러한 점을 염두하고 H-game컨텐츠를 제작하신거 같습니다.
서막시나리오를 마친 후에는 감정해독화단계로 넘어갔습니다. 서막시나리오를 통해 호감선언을 하고 감정해독화단계로 넘어가니 상당히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그 후 HB한테 나 좋아하는만큼 술 따라달라고했더니 수줍어하면서 넘치게 따라주는 것을 뭔가 게임이 잘 풀려가고 있다는 거을 느꼈습니다.
HB의 크리티컬한 ioi를 확인하고 재빨리 sex drive단계로 넘어갔습니다. sex drive초급단계는 HB가 잘 호응해주어서 바로 sex drive중급단계로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이 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일단 sex drive중급단계를 통해 HB와 성적인대화를 이끄는 것은 성공하였습니다. HB한테 첫 경험은 언제냐고 물어봤을 때 HB가 고3때라고 대답을 하면서 성적인대화에 잘 순응하는 것 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어떤 자세를 좋아하냐고 물어봤을 땐 그게 왜 궁금하냐면서 이상한 눈빛으로 HB가 쳐봐봤습니다. 즉 ASD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내가 내가 궁금한게 아니라 너한테 섹시함을 가르쳐주기 위한거다라고 교안에 나와있는 대로 말하니 자기는 안 섹시해도 상관없다고 그냥 물어보지말라는 식의 반응이 나왔네요(IMFGLC 강사님 피드백부탁드려요^^)
그래도 이에 굴하지않고 바로 다음단계인 sex drive고급단계로 넘어가서 너만의 sex 판타지는 없냐고 물어봤더니 HB는 그런거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의 sex판타지에 대해 얘기를 했는데 이외로 HB가 집중을 해줬습니다.
sex drive단계를 모두 마친 후 HB를 옆자리로 옮겨 sex appeal을 진행하였습니다. gambit이론을 통해 여러 스킨쉽을 자연스럽게 진행하며 섹슈얼텐션을 올려갔습니다.
gambit이론의 벌칙 중에 가장 효과적인 벌칙은 10분간 100일사귄 서로 엄청사랑하는 커플처럼 있자고 하는 벌칙이 가장 효과적이였습니다. 이거 하면 HB와 엄청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이 벌칙을 통해 HB와 키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키스를 하니 오히려 저보다 HB가 적극적이었지만 제가 키스를 먼저 끝내버렸습니다.
키스를 끝내고 H-game의 후막시나리오단계로 넘어갔습니다. 후막시나리오단계를 끝내니 HB의 눈이 사슴눈으로 변해있더군요.
그리고 술집을 나가기전에 Hot and cold단계를 진행하였는데 Hot and cold단계는 바운스하기 전에 HB의 ASD를 미리 낮춰버리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술값은 3만원정도가 나왔는데 HB가 계산하였습니다.
술집 밖으로 나와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고 바로 바운스를 시도하였습니다. 합리성 루틴을 처음으로 써보니 HB가 거절은 안하지만 아무말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2가지루틴을 썼더니 HB가 그제서야 알겠다고 호응을 했습니다. 딱히 ASD는 없었습니다. 아마 H-game과 Hot and cold를 통해 ASD를 미리 낮춰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텔로 바운스해서 즐거운 밤을 보내고 HB와 아침 7시에 나와서 헤어졌습니다. HB가 계속 같이있자고 했지만 전 기숙사방에서 자고 싶어서 나중에 만나자고 하고 방에 들어왔습니다. LTR할지 안할지 지금 고민 중이네요
--------------------------------------------------------------------------------------------------
IMFGLC 기초 이론를 수강하고 이번이 두번 째 홈런인데 첫 번째 홈런은 무엇보다 운이 좋아서 IMFGLC 기초 이론 컨텐츠의 퀄리티를 100%증명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홈런을 통해 IMFGLC 기초 이론컨텐츠의 위력을 직접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IMFGLC 기초 이론교안을 처음에 봤을 때 이럴 땐 왜 이래야하지? 왜 이런 말을 해야하지? 꼭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이런 의문이 들었는데 직접 필드에서 이용해보니깐 IMFGLC 기초 이론교안에 있는 내용하나하나가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고, 내용 하나하나가 다 연계성이 있고 치밀하다는 것을 몸소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IMFGLC 강사님 IMFGLC 보조강사님 IMFGLC 기초 이론1기 수강생분들 감사합니다^^
덧글과 추천의 생활화,
상호간의 존중과 배려는 IMF/GLC인의 기본 자세입니다.
Be the greatest of your self!
GLC, Great Life Companies & Communities United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연애/메이크업/뷰티/패션/여행/라이프스타일/자기계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