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GLC - 핵심 가치

 





핵심가치(Core Value)


"Be The Best Of Your Self!"


 

우리는 세계라는 하나의 테두리 안에서 각자의 고유한 매력과 잠재성 계발(매력적인 방식으로 차별화되는 고유함, Uniqueness In An Attractive Way)을 통해,

서로가 보다 행복하면서도 진보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 위해 존재한다.

이러한 끝없는 목표이자 끊임없는 과정을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다.


BE THE BEST OF YOUR SELF!

 

 

 



가치(Values)


실력(Excellence), 존중(Respect), 균형(Balance)



□ 실력(Excellence) - "언제 어디서나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것"

 

- 우리는 거짓말이나 기만, 또는 속임수에 기반한 거짓 매력이 아닌, 진정한 자신감과 끊임없는 자기계발, 그리고 진실된 인간관계의 향상에서 비롯되는 실질적인 매력, 즉 "실력"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또한 단순히 남녀관계를 넘어, 언제 어디서나 매력적으로 차별화되는 사람이 되는 것을 모토로 한다.

 

- 우리는 인간에 대한 진지한 열정에 기반한 끊임없는 연구와 과학적인 분석, 그리고 다양한 실제 필드 경험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쉽고 단순하며 명쾌한 메써드를 계발해나갈 것이다.


 

□ 존중(Respect) - "자기애, 상대방에 대한 존중"

 

- 자기 자신에 대한 존중

: 우리는 언제 어떠한 순간에도 자기 자신을 존중하는 마음을 잃지 않는다. 스스로 자기 자신을 존중할 때 상대방도 나를 존중할 것이다.

 

- IMF人 상호간 존중

: 우리는 풍요의 심리를 기반으로, 지식이나 기술, 노하우 등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눔의 과정에서 Synergy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우리는 비방은 그만큼 자신의 삶에 충실하지 못함을 반증하는 동시에 열등감을 표출하는 행위임을 인식하고, 서로를 일체 비방하지 않는다.

 

- 여성에 대한 존중

: 우리는 인과응보의 원칙을 믿으며, 여성을 천부적 존엄성을 지닌 목적 그 자체로 인식하고, 수단 또는 쾌락의 대상으로 여기지 않는다.


 

□ 균형(Balance) - "일과 사랑, 건강의 균형"

 

- 픽업을 추구하되, 픽업이 필요없는 사람이 되는 것

: 우리는 픽업이 필요없는 사람이 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끊임없이 계발하면서, 인생의 다른 요소들인 가족, 친구, 건강, 일 등의 영역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슬로건(Slogan)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하라"


 

우리의 핵심가치와 더불어 우리가 슬로건으로 내세우고자 하는 것은 '수신제가치국평천하(修身齊家治國平天下)'이다.  


이는,

"천하를 다스리기전에 나라를 다스리고,

나라를 다스리기전에 가정을 다스리며,

가정을 다스리기전에 나를 다스려라"는 뜻이다.


우리는 모든 성공과 행복의 열쇠가 스스로를 다스리는데서 비롯됨을 알고 있다.

 

대부분의 보통 사람들이 깨어있는 95%의 시간동안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고민하며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우리는 인생의 어떤 순간에도 우리가 당장 할 수 없는 일에 대해서는 지나치게 고민하지 않는다.


정 어려운 일이 있다면 종이와 펜을 들고 20분 정도를 할애하여,

어떻게 해결해나갈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이고 명확한 계획을 작성하고나서 즉시 실행에 옮기며,

그 문제에 대해서는 더이상 고민하지 않는다. 이것이 우리의 방식이다.

 

우리는 장기적인 계획을 견지하면서도, 지금 현재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춰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가장 고귀한 선물, '현재(Present)'라는 선물을 헛되이 낭비하지 않는다.

지금 현재 최선의 길을 선택할 수 없는 여건일지라도 차선 속에서 최선을 다하다보면 결국 최고가 될 수 있음을 우리는 알고 있다.






IMF 정신(The philosophy of IMF)
"Be the best of your self!"
 
"스스로 행복하지 않은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전해줄 수 없다."
이것이 IMF인이 기본적으로 품고 있는 믿음이다.
 
끊임없는 자기관리와 계발을 통해 신체적, 지적, 사회적, 영적 성취를 이룸으로써,
"최상의 자기 자신(The best of myself)"으로 거듭날 때,
비로소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여유로움과 실질적인 힘을 가지게 된다.

 

 



 

GLC 정신(The philosophy of GLC)

"Be the greatest of your self!"

 
"진정한 인생은 해야 할 일을 하고 난 뒤에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이것이 GLC인이 기본적으로 품고 있는 믿음이다.
 
GLC가 추구하는 가장 가치 있는 삶이란,
가장 많은 것을 가진 삶이 아닌,
가장 많은 것을 나눌 수 있는 삶이다.
 

최선을 다해 살아가며,

20%의 노력을 더해 자신이 가진 강점을 공유함으로써 다른 이들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다면,

누구나 세상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리더(Global Leader)"가 될 수 있다.

 
 
"역설의 균형(The balance of paradox)"
 
IMF의 정신과 GLC의 정신은 상충되는 듯 보이나,
스스로를 위함으로써 결국 상대를 위하게 되고

상대를 위함으로써 결국 스스로를 위하게 되는,

"상호의존성(Inter-dependency)"의 철학에 기반한다.
 
IMF 정신이 결여된 GLC 정신은 맹목적이고, GLC 정신이 결여된 IMF 정신은 공허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역설의 균형(The balance of paradox)을 견지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