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4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Fotolia_58669907_Subscription_Monthly_M.jpg



모집 유형

대상 :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이라는 분야에서 강사, 트레이너, 사업가로서 경력을 쌓고자 하시는 분

자격 : 군필자, 나이, 지역, 제한 없음. (관련 분야 학위소지자 또는 실무경험자 우대)



Your Potential, Our Future.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인간은 자신이 가진 잠재력의 10%도 채 제대로 활용하지 않은 채 살아간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 자신의 잠재력을 훨씬 더 효율적,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면,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나은 삶의 질과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민한다.

'더 나은 외모를 갖춰야 돼..'
'더 나은 스펙을 갖춰야 돼..'
'더 나은 인맥을 갖춰야 돼..'
...

그리고 이런 고민을 10년 동안 한다.

그래도 인생은 좀처럼 바뀌질 않으며, 그럴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다.

왜 그럴까?

문제를 외부에서 찾기 때문이다.

문제는 당신 자신, 즉, 내부에 있다.

나폴레옹은 "용장 밑에 약졸 없다."라는 유명한 명언을 남겼다.

부모로부터 훌륭한 교육을 받고 자란 사람은 자라서 어김 없이 큰 일을 하게 된다.

마찬가지로, 유능한 인재가 되어 사회에서 활약하고 싶다면 좋은 기업, 위대한 기업에서 일을 해야 한다.

당신 스스로가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매력적인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나아가 매력적인 삶을 살고자 한다면, 그 답은 이미 나와 있다.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장소에서, 적절한 일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만약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IMFGLC는 전세계에서 가장 이상적인 장소일 것이다.

우리는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모든 자원을 아낌없이 제공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지금 그늘 아래에서 쉴 수 있는 이유는 누군가 오래 전에 나무를 심었기 때문이다."



슈퍼인재, 슈퍼탤런트.

당신은 평범한 사람인가?

아니면, 슈퍼인재인가?

로라 스택은 그의 저서, "슈퍼 인재"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태도는 당신의 마음가짐이자 주변 세상을 바라보는 자세이다. 바쁜 것과 생산성 높은 것은 별개의 문제로, ‘바쁨’이라는 덫에 쉽게 빠진 채 헤어 나올 줄 모르는 일반 사람들과 달리, 슈퍼인재는 생산성을 높이며 유연하게 일을 해낸다. 이것이 바로 업무관리능력이다.

또한 책임은 나 자신과는 물론 다른 사람들과의 외적인 약속을 끝까지 지키는 것이며, 슈퍼인재는 책임감을 지니고 있다. 가용시간 관리는 어느 정도의 융통성을 발휘해 일부 요청에 대해서는 거절할 줄 알아야 할 뿐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모조리 집어삼킬 수 있는 방해요인들에 대처할 줄도 아는 것을 의미하며, 슈퍼인재는 가용시간을 잘 관리한다.

마지막으로, 슈퍼인재는 업무에 임하는 자세를 집중도 있게 유지하며, 이를 통해 스스로를 적극적으로 다스리는 방법을 알고 실천한다. 더불어, 슈퍼인재는 실제 업무에 적용해 볼 수 있도록 워크시트를 구성하여, 스스로 현재 업무능력을 판단하고 개선할 점을 깨달아 끊임없이 자기 자신을 개선해나간다."

당신이 지금 현재 평범한 사람인가, 아니면 슈퍼인재인가는 중요하지 않다. (물론 슈퍼인재라면, 더할나위없이 좋을 것이다.)

그보다, 슈퍼인재가 되고자 하는 열망과 의지가 있는가가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또는 어린아이들)은 그저 다른 사람들이 "떠먹여"주기만을 바랄 뿐이다.

그렇게 하면 안 되는 줄 알면서도 태생적인 의존성을 버리지 못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일시적으로 떠먹여줄 수는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에게 영원히 떠먹여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스스로 도와야 한다.

그리고 그런 사람을 IMFGLC에서는 찾고 있으며, 그렇게 되고자 하는 사람을 실제로 그렇게 만들어줄 것이다.



T자형 인재

국가와 기업을 이끄는 지도자 및 사회적으로 성공한 인재상은 대부분 "T자형 인재"들이다.

T자형 인재란, 한 가지 분야가 아니라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지식과 기술력(-), 통찰력(|)을 모두 가진 사람이다.

우리는 사람들의 매력을 계발하고, 그로부터 그들의 삶의 질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한다는 신성한 의무를 띠고 있는 조직이다.

실제로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기 자신부터 그렇게 해낼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즉, IMFGLC人이라면 매력 계발을 하기 위한 콘텐츠를 연구, 개발하며,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하고, 나아가 자신의 본업과 라이프스타일을 균형 있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다양한 경험과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을 선호하며, 전문성을 추구하면서도 사람들과 원만하게 융화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IMFGLC가 선호하는 인재

- 주도적이고 목표를 수립하고 능동적으로 실행하는 사람
- 건설적이고 생산적인 태도를 지닌 사람
-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을 갖고 성실하게 임하며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시하고 책임감이 있는 사람
- 작은 것에도 감사할 줄 아는 올바른 가치관을 가진 사람
- 더 나은 삶,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갈망이 강한 사람
-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진 사람
...

이것은 단순히 형식적인 문구가 아니며, 우리는 실제로 이런 사람을 찾고 있다.

언제까지 말로만 떠들텐가?

IMFGLC에 와서 당신의 실력을 입증하고 세상에 보여줘라.



지원 절차

- 입사지원 사이트에서 지원서 작성 : http://imfglc.org/ZHM_Orinaries
  (회원가입 후 글쓰기 버튼을 눌러 양식에 맞게 작성)

- 서류 면접 -> 개별 연락 -> 면접 -> 채용 순으로 진행

- 문의
  • 이메일 : bestpua@imfglc.org
  • 카톡 : imfglc



이상 많은 지원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IMFGLC에서 강사/트레이너/파트너를 모집합니다. file EthanHunt 2014.01.06 1144
2 [안내] IMFGLC 제 10기 공개채용안내 EthanHunt 2012.09.16 10897
1 공채 9기 지원 관련 안내 1 secret Count 2012.08.04 252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