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강생들 중에는

여기 글을 올리는게 제가 처음이 되버렸네요

하하하 전 모범생?!

 

예전에 여기 가입을 했던 것 같은데

비번 찾기가 제대로 안되서

새로 만들었습니다 ㅋㅋ

네이버 카페의 닉은 스마트쿨가이구요

강의실에서는 coolandsmart라는 이름표를 달고 있었습니다 반갑습니다~~

 

사실 데이비드님 말고 아무도 글을 안쓰셔서

글쓰기 버튼에 어프로치를 하려고 했으나 추측성 AA가 발동하여(여긴 데이비드님만 글 쓰는 곳이겠지?)

가만히 있었으나

그런게 아니란 걸 알고 ㅋㅋㅋ AA를 타파하고 이렇게 게시판에 어프로치 성공!했네요

 

Superior Arts 1기 수강후기는 네이버 카페에 이미 썼구요

음... 그래서 여기에 쓰고 있는 이 글은....

첫 인사로 받아주세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여러분~~

  • ?
    펩시 2012.07.24 13:51
    반가워요 쿨가이님 ^^ 이제여기 즐겨찾기를 해놔야 될꺼같아요 하도 imf 사이트에 연결이 되어있어서 ㅎㅎ

    게시판 어프로치 감명깊음 ㅜㅜㅎㅎ
  • ?
    스마트.쿨가이 2012.07.24 18:53
    네 저도 이미 즐찾하고 열심히 들락날락하고 있습니다 ㅋㅋ 아 앞으론 게시판 어프로치에도 3초룰을....
  • ?
    데이비드 2012.07.24 15:30
    이제 다들 삶이 '게임'이 된듯하네요? ㅎㅎ

    아 근데 여러분들 글쓰거나 댓글 달면 포인트 차감되거나 그러나요?
  • ?
    스마트.쿨가이 2012.07.24 18:55
    데이비드님께서 말씀하신 픽업의 생활화 의 조그마한 일환이랄까요? ㅋㅋㅋ
    포인트는 어디서 보는지 몰라서... 차감되는 건지 아닌지 모르겠어요ㅋㅋ
  • ?
    S.A파렌 2012.07.25 02:46
    반갑네요 ^^ 저도 이곳은 방금알게되서 꾸준한 활동 해야겠습니다!
  • ?
    스마트.쿨가이 2012.07.25 09:55
    넵 반갑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 라운지 데이비드 올림. 5 데이비드 2012.07.26 2898
12 피드백 저도 피드백 부탁드릴께요 1 아수라 2012.07.25 2599
11 라운지 안녕하세요^^ 6 아수라 2012.07.25 2672
10 라이프스타일 [Master David] 'Superior Life' 1 데이비드 2012.07.25 2215
9 피드백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2 S.A파렌 2012.07.25 2502
8 라운지 안녕하세요~ 4 file SA1ForceRecon 2012.07.25 3018
7 라운지 팹시(끈노열) 첫인사 올려요 ㅎ 7 펩시 2012.07.24 2554
» 라운지 [첫인사(?)] 안녕하세요 슈페리어 아츠! 1기 수강생 스마트쿨가이입니다 ㅋㅋㅋ 6 스마트.쿨가이 2012.07.24 2674
5 라운지 데이비드 올림. 5 데이비드 2012.07.23 2543
4 라운지 데이비드 올림! 6 데이비드 2012.07.22 2486
3 필드레포트 [Maste David] <Premium FR> 혼혈 HB8.5 누군지 보니, 유명 여아이돌 그룹... 2 데이비드 2012.07.09 2219
2 라이프스타일 [Master David] 'Superior Life' - Epilogue 1 file 데이비드 2012.07.07 4272
1 필드레포트 [Master David]<Premium FR>신사동 가로수길 HB8 알고보니... 1 file 데이비드 2012.07.06 2396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