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 컨텐츠는 많은 내용보다는 중요한 내용들을 담고자 했습니다.
분량이 적게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픽업에 대한 중요한 원리들을 거의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미 뛰어난 내츄럴들이나 픽업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이 그 진가를 더 크게 느끼고 있답니다.
책을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책을 통해 시스템을 이해하고 픽업에 대한 중요한 원리들을 빠짐없이 파악합니다.
세부적인 예시들에 얽매이기보다는 이면에 있는 원리를 파악하시는데 초점을 맞추길 바라며,
픽업에 대한 규칙 같은 것은 당장 와닿지 않으면 일단 외우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러면 나중에 필드에서 직관에 의해 판단의 근거로써 작용할 것입니다.
2. 자신의 이상형과 픽업에서의 목표, 즉 자신이 되고자 하는 남자가 어떤 남자인지(자아이미지) 등을
구체적으로 설정하고 이것을 이미 이루었다고 생각하면서 오감으로 생생하게 상상합니다.
(책에서 강조한걸 반드시 문서화시키세요. 자아이미지/자기사명서 작성, 이상형 설정, 목표 설정 등..)
여기까지가 목표 달성의 메커니즘을 확립하는 과정입니다.
3. 각종 성공에 관한 필드레포트 및 자신에게 부족한 점이 나와있는 필드레포트를 읽으면서
머릿 속으로 실제 상황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책의 개념들과 실제 필드에서의 상황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좀 더 세부적으로 파악합니다.
4. 매직불릿에 나오는 오프닝/트랜지셔닝에 관한 글을 읽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루틴 2~3개를 준비합니다. 많이는 필요 없습니다.
5. 모든 선입견을 비운 다음 필드에 나가서 실전 경험을 쌓습니다.
(실전 경험을 쌓으시면서 백화점 탐방 및 헤어스타일 카운셀링 등을 통해 스타일 계발 등은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6. 궁금한 점이 있으면 사이트/사이트 등을 통해 문의하면서 또는 책을 참조하면서 피드백을 합니다.
7.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제가 실제로 행한 방식이며 이러한 방식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빠르게 픽업을 배웠습니다.
여러분도 가능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