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바디랭귀지의 표준,
"비욘드 워즈(Beyond Words)" 한글판
Cajun & Vercetti

















당신의 게임을 완성시킬 마지막 한 조각, 바디 랭귀지



일반적 사실

사람들은 어프로치를 하기 전에 어떤 말을 할 지 고민한다.



불편한 진실

커뮤니케이션의 93%는 비언어적 요소로 이뤄진다! 바디랭귀지를 어떻게 취하느냐를 더 고민해야 한다!

바디 랭귀지가 왜 중요할까?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시대에 그런 원시적인 소통 수단이 유효하긴 할까? 바디 랭귀지는 여전히, 굉장히 중요하다! 바디 랭귀지는 인류가 사용한 첫번째 언어이며, 학습을 넘어 본능적으로 이해하는 굉장히 강력한 소통 수단이다. 바디 랭귀지가 서툴면 아무리 좋은 오프너를 준비했어도 입을 열기도 전에 여성의 무의식 필터에 의해서 자동적으로 걸러진다! 물론 그렇다고 낙심할 필요는 없다. 좋은 바디 랭귀지를 갖추면 입을 열어 말을 하기도 전에 매력을 전달할 수 있다는 뜻이니까.

러브 시스템즈의 바디 랭귀지 코스‘비욘드 워즈: 바디 랭귀지와 신체 접촉의 기술’을 소개한다. 본 코스는 세계 최고의 픽업 아티스트들과 함께 바디 랭귀지라는 미지의 영역으로 탐험을 떠날 수 있게 도와준다. 본 코스는 당신의 표정, 자세, 목소리, 억양, 눈 마주치기 등의 요소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당신의 매력으로 결합 시킬 수 있게 도와준다. 러브 시스템즈의 수석 강사 베세티, 카준, 5.0 그리고 키체인이 베일에 쌓여있던 바디 랭귀지의 영역을 당신의 무기로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마법의 열쇠를 가져왔다. 본 제품은 7장의 DVD로 구성되으며 명쾌한 이론 강의와 시범, 상세한 수강생 질문 답변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비욘드 워즈에서 다루는 테크닉들을 정확하게 체화시킨다면 당신의 픽업 라이프는 한 단계 진일보 하게 될 것이다. 애쓰지 않고도 여성들을 유혹하게 되고 더욱 높은 가치의 여성에게 다가갈 참가권을 확보하게 된다. 흔들리지 않는 바디 랭귀지에서 나오는 자신감은 당신의 전문 분야에서의 사회생활 역시 한차원 높게 끌어올려 준다.



본 코스의 구성 내용

세계 최고의 픽업 아티스트, 바디 랭귀지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강의

당신의 학습 효율을 최대치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예제, 따라하면서 배우는 바디 랭귀지의 모든 것

아름다운 여성 모델들에게 실제로 시연한 바디랭귀지 실전 학습

바디 랭귀지라는 영역을 개선할 때는 올바른 바디 랭귀지를 반복해서 보고 익히는 것이 필수적이다. 깜빡 놓친 부분은 얼마든지 정지하고, 되돌려서 반복해서 볼 수 있는 DVD 형식의 강의는 바디 랭귀지를 학습하는데 가장 적합한 형식이다.

자연스러운 자신감... 더 많은 데이트... 더 아름다운 여성들까지!

자리에 앉아 DVD를 보고 삶에 적용하는 노력을 기울이다 보면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변화를 알아채기 시작하는 시점이 오게 된다. 더 민감한 여자들이 당신에게 호기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사소한 바디 랭귀지 실수들만 교정해도 당신의 전체적인 인상이 크게 달라진다는 사실에 놀랄수도 있을것이다. 방법을 알고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은 즉시 더 유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비쳐지기 때문이다!



DVD 목차

DVD 1 : 바디 랭귀지의 이해

러브 시스템즈 소속 트레이너 베세티가 바디 랭귀지의 기본사항과 여성들의 의사소통 방식에 대한 기초 이론을 설명한다. DVD 1에서 다루는 내용을 올바르게 숙지하면 당신의 매력이 향상되는것을 눈으로 느낄 수 있다. 

바디 랭귀지의 중요성, 의사소통에서 차지하는 역할

강력한 존재감을 형성하는 방법

아프리카의 주술사들이 사용하던 신체 통제 기법

'쿨한 분위기'를 유지해 여성과의 관계에 집착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주기

당신의 잘못 된 바디 랭귀지를 교정해 줄 수 있는 학습 코스

DVD 2 : 상급자용 바디 랭귀지

DVD 1에서 다룬 기초적인 내용을 더 복잡하고 심도있게 발전시킨다. 몸짓이나 자세보다 미묘한 부분인 눈빛, 목소리, 이동, 신체 접촉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눈빛의 중요성

어조를 통한 의미의 미묘한 변화와 감정의 전달

DVD 1에서 배운 바디 랭귀지들을 좀 더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다듬기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바디 랭귀지 루틴

바디 랭귀지를 통해 성적인 긴장감을 높이는 방법

DVD 3 : 신체 접촉

많은 남자들이 여자와 스킨쉽 혹은 신체 접촉을 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5.0은 '제로 투 섹스' 이론으로 역경이 가득한 신체 접촉이라는 분야에 가장 빠른 방법론을 제시한다. 5.0은 4가지 종류의 스킨쉽의 종류를 제시하고 직접 시연을 보인다. 매력은 이성이 아니라 감성에 기반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한 신체 접촉을 통해서 감성을 자극하면 원하는 결과를 더 쉽고 빠르게 낼 수 있다.

4가지 종류의 신체접촉과 각각의 신체접촉을 매력 형성에 활용하는 법

그녀가 신체 접촉을 수용할지 알 수 있는 법

나이트 게임에서의 신체 접촉

그녀가 당신의 신체 접촉을 밀어낼 때 대응.

파란불/빨간불; 신체 접촉을 더 진행해도 좋을지 아닐지 알 수 있는 신호들

DVD 4 : 성적 존재감, 서브텍스트, 미스틱

서브텍스트를 이용한 메세지와 매력 전달

영화배우와 같은 존재감 내뿜기

락스타처럼 강력한 성적 매력을 얻는 법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것들

록 스타의 '성적 매혹'을 얻는 방법. 여자의 호감을 즉각적으로 끌어내고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결과를 내는 방법

세계 최고의 픽업 강사에게 배우는 강력하고 효과적인 전략과 전술들

무슨 말을 해야 할 지 아는 것을 넘어서 똑같은 말도 어떻게 전달해야 하는가에 대한 이해

스킨쉽을 시작하고 진전시키는 방법, 여성과의 관계에 추진력을 부여해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

강력하고 지배적인 존재감을 형성하는 방법(당신의 신체적 크기와는 관계가 없다.) 베세티가 오랜 시간에 걸쳐 연마한 두가지 비법을 공개한다.

당신의 바디 랭귀지가 '좋은 남자', '찌질한 남자'라면 당신이 말을 시작하기도 전에 걸러질 것이다. 하지만 걱정하지 말기를. 진짜 알파 메일의 바디 랭귀지를 배울 수 있다.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것들

케이준 (CAJUN)


일류 연예인과 샌프란시스코의 스타급 여자 록커들을 유혹하고 플레이보이 표지 모델들에게 러브레터를 지속적으로 받는 러브 시스템즈의 소속 트레이너. AFC 출신인 케이준은 당신의 고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한다. 그와 함께라면 당신도 케이준처럼 될 수 있다.

베세티(VERCETTI)


영국 최고의 연기 학원에서 수학한 배우 출신 데이팅 코치 베세티. 그는 배우 경력을 픽업에 응용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자세에서 표정, 목소리 톤까지. 무대 위에서 수백 시간을 보낸 그야 말로 바디 랭귀지의 일인자이다.

5.0


스킨쉽, 혹은 신체 접촉 분야 전문가. 그는 뛰어난 PUA 일 뿐 아니라 수강생을 쉽게 이해시키는 훌륭한 강사이기도 하다.

키체인(KEYCHAIN)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데이팅 사이언스를 알려온 그는 누구보다 풍부한 트레이닝 경력으로 당신을 인도한다. 더욱 빠른 결과를 원하는 사람은 키체인에게 주목하라.

미스터 엠(MR, M)

미스터 엠은 세계 픽업 씬의 슈퍼 스타이다. TSB 매거진이 집계하는 TOP10 픽업 아티스트 목록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는 검증된 실력자이다. 데이팅 사이언스의 시작을 함께 한 그와 함께라면 당신은 이미 변해있다.





- 구입 : http://glc7.kr

  • ?
    ㅁ_ㅁ 2013.09.24 12:44
    ㅜㅜ 가격행사할때 꼭 샀어야했는데말이죠..ㅠㅠ

  1. [IMF한정판 이벤트] 이것으로 최고의 유혹남이 된다.

    Views2420
    Read More
  2. [한정판] 픽업계를 평정할 제품, 비로소 출시되다.

    Views2323
    Read More
  3. 여성에게 유혹하지 말고 유혹 당해라. 고스트(Ghost)

    Views2871
    Read More
  4. 말하지 않아도 여성을 유혹 할 수 있다. "비욘드 워즈(Beyond Words)"

    Views11073
    Read More
  5. ■세계 최고의 연애 & 데이트코칭 컨텐츠, 그 핵심을 파헤친다! -11에센셜즈 Ver.2.0 출시!!

    Views2708
    Read More
  6. 애쓰지 않아도 이루어지는 유혹을 꿈꾸는가? "라이프스타일 시덕션(Lifestyle Sedection)"

    Views4106
    Read More
  7. 스텔스 폭격기와 같은 매력을 갖고 싶은가? 그렇다면 "스텔스 어트랙션(Stealth Attraction)"을 탑재하라.

    Views4329
    Read More
  8. 의사소통의 90%는 말이 아니라 바디랭귀지를 통해 전달된다. "비욘드 워즈(Beyond Words)"

    Views4321
    Read More
  9. [참고] DVD 미리보기 묶음을 올려놓았습니다.

    Views10382
    Read More
  10. 일레븐 에센셜즈 트레일러 영상

    Views4739
    Read More
  11. ★★★ 전세계 최다 판매 / 전세계 픽업아티스트/데이트과학의 표준,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 DVD 전격 출시 안내 ★★★

    Views416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