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2.jpg






결제 사이트 바로가기 : GLC7.co.kr

 

  


 

 가격 

Model No.1 제품의 가격입니다.

1. 기본 가격 : 234,000원 → 런칭 특가 204,000원 (앞으로 한달간) 

2. 할인 혜택 : 

1) BS 타강좌 수강 회원 : 214,000원

  - IMFGLC에서 한번이라도 강의를 수강한 적이 있는 회원

    (단, 프로젝트 및 게릴라 강좌는 할인 적용 강좌에서 제외됩니다.)

  - 페르세우스 Noblesse Oblige Party 선행 정모 참석자.

   

2) 페르세우스 실전 강좌 및 세미나 수강 회원 : 194,000원

  - 할인 적용되는 실전 강좌 : Approach Maker, 1:1 Training, Styling Coaching : The Aura.

  - 할인 적용되는 이론 강좌 : Scent Of Devil, Absolute Aura Project Stage 2 : Secret Aura.



일반구두인 Model No. 2,3,4 보다 가격이 소폭 낮게 책정된 이유는 디자인 특성상 발목 부분 등에

최고급 가죽이 사용되는 면적이 넓어 업체에서 그만큼 더 높은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받기 때문입니다. 

 

Model No.1의 제품은 여러분께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드리기 위해 

업체와 30분간 설전을 벌인 덕에  +2cm 옵션은 무료로 추가 가능하십니다.


 

 

 

 

 


 



 

Model No. 2,3,4 3가지 제품의 가격은 동일합니다.

 

1. 기본 가격 : 219,000원 → 런칭 특가 189,000원 (앞으로 한달간)

 

2. 할인 혜택 : 

 

1) IMFGLC 강좌 수강 회원 : 199,000원

  - IMFGLC에서 한번이라도 강의를 수강한 적이 있는 회원

    (단, 프로젝트 및 게릴라 강좌는 할인 적용 강좌에서 제외됩니다.)

  - 페르세우스 Noblesse Oblige Party 선행 정모 참석자.

  

2) 페르세우스 실전 강좌 및 세미나 수강 회원 : 179,000원

  - 할인 적용되는 실전 강좌 : Approach Maker, 1:1 Training, Styling Coaching : The Aura.

  - 할인 적용되는 이론 강좌 : Scent Of Devil, Absolute Aura Project Stage 2 : Secret Aura.

 


 

 




 

 

Size 선택시 주의 사항 

평소 신는 구두 정사이즈보다 5mm 작게, 운동화 사이즈 기준으로 10mm 작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사이즈 선택에 있어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 부주의로 인해 SIze 선택 주의 사항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고 주문하시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한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배송안내  

- Talaria의 모든 상품은 수제화 특성상 모두 주문과 동시에 수제작에 착수하므로 약 5일 정도의 제작기간과

  약 2일 정도의 배송기간을 더해 주문에서 제품을 받아보시는데까지 약 일주일이 소요됩니다. 


- 작업 상황에 따라 조금 더 빨리 제작되어 출고될 수도, 조금 더 지연되어 출고 될 수 있습니다. 

   제작기간 중,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배송비 무료!! 

- 제품 색상은 고객님의 모니터 사양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수령 후 신발을 깨끗한 바닥에서 끈을 느슨하게 풀어 놓으신 후 구두주걱을 이용하여 신어보시기 바랍니다. 

- 사용한 흔적이나 주름이 남게 된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반품안내 

- Talaria Premium 수제화 같은 경우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주문 후 제작이 시작됨과 동시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 제품에 하자가 있을시에는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은 반드시 동일 디자인에 한해 가능합니다. 

- 상품의 하자가 아닌 개인적인 차원의 원인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 상품 페이지 내에 명시되어 있는 부분을 숙지하지 못하고 주문하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ex : 사진보다 신발이 길어보인다, 색상이 다르다 등등 

   해상도에 따라 달라보일 수 있는 점과 색상이 모니터 사양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은 안내되어있습니다.

 

- 수제화 등의 맞춤제작(선주문 후제작) 상품은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절대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 보완 및 수선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단, 제품하자로 인해 택배비가 발생할 경우에는 저희가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  상품 하자의 경우 제품을 받아보신 날로부터 2일 이내에 문의를 주셔야하며, 일주일 이내로 제품을 보내셔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 딘카엘의 M&K file HERMESJ 2012.07.25 26312
» § Talaria Line 신상 입고!!! Premium 키높이 수제화 § 키높이를 위해 디자인을 포기하겠다고?? ▶ 신장 180cm 이하 클릭 ◀ 어떤 전투화를 신어야 될지 고민하는 당신에게 드리는 최선의 선택권!! [출처] [공식 쇼핑몰] § Talaria Line 신상 입고!!! Premium 키높이 수제화 § 키높이를 위해 디자인을 포기하겠다고?? ▶ 신장 180cm 이하 클릭 ◀ Model No.2~4 file 페르세우스 2013.04.30 20361
4 § Talaria Line 신상 입고!!! Premium 키높이 수제화 § 키높이를 위해 디자인을 포기하겠다고?? ▶ 신장 180cm 이하 클릭 ◀ 어떤 전투화를 신어야 될지 고민하는 당신에게 드리는 최선의 선택권!! [출처] [공식 쇼핑몰] § Talaria Line 신상 입고!!! Premium 키높이 수제화 § 키높이를 위해 디자인을 포기하겠다고?? ▶ 신장 180cm 이하 클릭 ◀ Model No.1 file 페르세우스 2013.04.30 24390
3 [프리미엄 워크숍/4월 19일&상시모집] 명불허전 '결과로 증명하는 실전 수석 트레이너'의 명품 워크숍 Approach Maker - 수강생의 실력이 곧 나의 실력이다 file 페르세우스 2013.04.17 23859
2 [The Aura Project : Stage1] 칙칙한 나 자신을 구원하라!! 당신의 외적 어트랙션을 향상 시켜줄 스타일 카운셀링 시스템. Exclusive Brand For You - 자신만의 아우라를 가져라. file 페르세우스 2013.04.17 17318
1 [10시간 종합이론 강좌 - Scent Of Devil] Beyond Method, Above ONS. 새로운 나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유혹스킬만이 아닌 자체적인 매력을 길러라. 유혹하는 방법이 아닌 유혹받는 방법론. file 페르세우스 2013.04.17 20462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