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이용약관


- 개인 정보 수집 동의


본 사이트에 가입하시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하며,

이메일, 쪽지, 휴대폰, SNS 등을 통해 각종 정보 또는 광고를 수령하시게 됩니다.


- 허위 정보 기재 금지


가입시 신상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시면 가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프로필과 이미지를 통한 개성의 표현


프로필 사진, 이미지 이름, 이미지 마크를 등록하시면,

커뮤니티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커뮤니티 활동을 꾸준히 하시면 포인트가 축적되며,

포인트로 다양한 고급 콘텐츠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인사


가입인사는 필수적으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는 6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영문과 숫자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가로 제한 길이: 90px, 세로 제한 길이: 90px

가로 제한 길이: 90px, 세로 제한 길이: 20px

가로 제한 길이: 20px, 세로 제한 길이: 20px

- -
- -

이곳에 어떻게 알고 오셨습니까? (인터넷 검색, 지인 소개, 주소 직접 입력, 책, 신문, 잡지, 텔레비전, 라디오 등) (검색엔진인 경우 검색엔진명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통해 오셨다면 '검색어'를, 초대를 통해 오셨다면 '초대하신 분의 성함 또는 아이디'를, 매체를 통해 오셨다면 '매체의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없을 경우 "없음" 표기)

지금까지 구입하신 IMFGLC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무엇입니까? (해당되지 않을 경우 생략)

관심이 있는 IMFGLC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무엇입니까? (해당되지 않을 경우 생략)

구매/신청을 위한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적 : http://book.imfglc.net - DVD : http://shop.imfglc.net - 디지탈 콘텐츠 : http://media.imfglc.net - 강의/컨설팅 : http://study.imfglc.net - 솔루션 : http://buy.imfglc.net - 소셜 : http://social.imfglc.net

콘텐츠를 열람하시기 위해서는 '포인트'를 축적하셔야 합니다. '가입인사' 작성은 필수이며, 가입인사 작성시 포인트가 축적됩니다.

열심히 활동하실 거죠?

예시) 오후시간대 13:00-18:00

전문가에 의한 체계적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연애/매력계발/라이프스타일구축과 관련하여 달성하시고자 하는 목표 또는 겪고 계신 문제가 무엇입니까?

IMFGLC를 선택하신 계기 또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연애/픽업아티스트/라이프스타일/자기계발 관련 전문 상담 및 컨설팅을 원하시는 경우, IMFGLC 공식 사이트의 문의/상담 게시판(http://qna.imfglc.net)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bestpua@imfglc.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일링 가입
쪽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