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jpg

 

 


 

  

드디어 오리지널이 나타났다!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폰게임 전문 서적!

 

해외 이론을 어설프게 베껴 만든

허접한 퀄리티의 폰게임 서적에 더이상 현혹되지 마세요!

 

 

 

 

 

■ 세계 최고의 언론에 소개된 러브시스템즈

 

 

해외의 저명한 언론 "Dr. Phil Show"에 소개된 픽업아티스트 Savoy & Braddock

 

※ 필 맥그로 박사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심리학자이며,

닥터필 쇼는 "오프라 윈프리 쇼" 와 함께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TV쇼입니다.

한국에도 그의 저서가 출간되어 있습니다.

 

 

해외의 저명한 언론 "ABC Nightline"에 소개된 Love Systems

 

 

해외의 저명한 언론 "ABC Nightline"에 소개된 Love Systems

 

 

 

 

 

■ 폰게임에 대한 소개

 

 

IMFLife와 Love Systems의 독점계약으로,

전세계 픽업아티스트의 필독서로 꼽히는 "폰게임"의 완벽 한글 번역판을

이제 IMFLife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누가 쓴 책인가?

 

폰게임은 전세계 No.1 픽업/데이트코칭 회사인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의 가장 대표적인 서적이며, 30명이 넘는 강사들(전세계 픽업아티스트 랭킹 10위 안에 드는 Cajun 등)의 핵심적인 노하우가 집약된 책입니다.

 

- 저자 : Braddock

 

저자 Braddock은 미국의 명문 아이비리그 Law School의 재학생이자, 여러개의 사업을 운영하는 역량 있는 사업가이다. 그는 세계 최고의 픽업아티스트/연애컨설턴트 업체인 Love Systems의 수석 강사이기도 하다. 그는 처음에 지독한 연애 초보이자 평범한 남자였다. 하지만 그는 “밑바닥”에서부터 시작하여, 후터스걸을 비롯, Maxim지가 선정한 미녀를 포함해, 지금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성들과 성공적인 관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 이 책의 장점은 무엇인가?

 

본 서적은 러브 시스템즈 특유의 간결하고 깔끔하며 이해하기 쉬운 문체로 서술되어 있으며, 그때 그때 필요한 실용적인 내용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IMFLife와의 제휴를 통해 한국 내에서 한국 여성들을 대상으로 적용하는데에도 전혀 무리가 없으며, 전문 피드백 서비스와 추가적인 체계적인 컨텐츠 제공로 여타 업체와의 비교를 불허합니다.

 

폰게임의 기초를 익히기에 더없이 좋은 책이며, 숙련자들 또한 새로운 영감을 갖게될 것이며, 자신의 지식을 정리하고 보다 체계적인 픽업 실력을 갖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93(약 11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책입니다.

 

 

 

 

 

■ 목차

 

 

제1장 - 여성의 연락처를 데이트로 발전시키기

10

마인드셋 바꾸기 : ‘여성의 연락처 얻어내기’의 진정한 의미

10

폰게임의 목표

12

연락처를 데이트로 연결시키는 기본 방식

13

이 장의 핵심 포인트

21

제2장 – 폰게임의 기본 개념

22

마인드셋과 현실적 기대치 설정

22

회신(회신) 유머

22

투자 쌓기

31

이 장의 핵심 포인트

34

제3장 – 첫 연락

35

문자메시지를 보낼 것인가? 전화를 할 것인가?

35

첫 문자메시지 보내기

41

첫 문자메시지에서 주로 저지르는 3가지 실수

45

초기 단계의 폰게임 – 첫 답문을 받은 후

48

이상적인 문자 메시지의 구조

52

이 장의 핵심 포인트

65

제4장 – 다이너마이트 이론 소개

66

소개 – 다이너마이트 이론의 설명

66

짧은 심지 ( Short Fuse )

67

중간 심지 ( Medium Fuse )

74

긴 심지 ( Long Fuse )

82

이 장의 핵심 포인트

93

제5장 – 각 심지의 전략

94

짧은 심지의 전략

94

중간 심지의 전략

101

긴 심지의 전략

106

이 장의 핵심 포인트

114

제6장 – 문자메시지와 폰게임의 추가 전술

115

문자메시지를 하기에 이상적인 날

115

문자메시지를 하기에 이상적인 시간대

115

핑잉(핑잉) - 존재감 주기

116

낚시질 하기(Baiting)

118

역할극(Playing roles)

119

연락이 뜸했던 짧은 심지와 중간 심지를 위한 문자메시지

120

고비 넘기기 ( 잘못된 행동 바로잡기 )

121

음성 메시지 남기기

123

이 장의 핵심 포인트

125

제7장 – 가치 쌓기와 매력 발생시키기

126

여덟 가지 매력 촉발 장치의 사용

126

직접적으로 알리기 대 간접적으로 보여주기

126

문자메시지를 통한 매력 촉발 장치의 예시

127

템포

134

프레임 설정

136

순응한 행동 하게 만들기

137

문자 메시지를 통한 매력 촉발 추가 전략

138

문자 메시지를 통한 자격 부여

144

이 장의 핵심 포인트

146

제8장 – 성적 매력화 (Sexualization)

147

서론

147

성적 매력화의 장단점

148

올바른 성적 매력화

150

성적매력화(Sexualization)'성적 교감'의 중요 컨셉

151

성적 의도에 대해 낚시질(Baiting)과 저울질(Mirroring)하기

153

문자 메시지와 폰게임의 성적 고리

155

거짓 장벽

167

거짓 장벽의 사용법

168

섹스만을 위한 통화와 문자메시지

171

전화통화상의 성적 매력화

178

이 장의 핵심 포인트

180

제9장 – 데이트 신청 전략

181

몇 가지 자주 범하는 실수들

181

데이트 신청할 때의 거치는 기본적인 단계

182

The Distracter, 신경을 분산시키는 기술. (Dahunter)

187

심지 길이에 따른 데이트 신청 전략

188

이 장의 핵심 포인트

190

맺음말

191

Bonus Chapter : 상황과 시나리오

192

Bonus Chapter : ‘Flaking’ 바람 맞히기

204

 


 

 

 

■ 서문

 


□ 소개

 

폰게임을 Love Systems에 어떻게 적용시킬 수 있을까?

 

 

 

Love Systems Triad Model 의 요점

 

Triad Model에서 Savoy가 언급하기를 :

 

대부분의 여성들은 ( 특히 남성들의 관심을 받는 것에 익숙한 여성들은 ) 아래 세 가지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다면, 새로운 남성과 잠자리를 가지지 않는다.

 

・그녀가 당신과 올바른 종류의 감정적인 교감을 느낀다,

 

・그녀가 당신과 신체적인 교감을 느낀다.

 

・당신과 그녀가 섹스가 이뤄질 수 있는 장소에 단 둘이 있다.

 

이 세 가지가 Love Systems Triad Model의 감정적․육체적․주변 환경적 진행의 핵심이다. 당신이 그녀와의 관계에서 성공하고자 한다면, 이 세 가지 측면의 상호작용에서 발전을 이뤄내야 한다.

 

 


Love Systems를 배우는 것은 골프와 비교할 수가 있다. 훌륭한 골퍼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골프백 안에 있는 모든 클럽을 다룰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드라이버를 다룰 수 있는 만큼 샌드웨지(벙커에서 공을 쳐내는 데 쓰는 클럽) 또한 그만큼 잘 다뤄야 한다.

 

Love Systems도 비슷하다. 뛰어난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모르는 여성과 대화를 시작하는 능력과 그 여성을 웃게 만들 수 있는 능력 모두가 필요하다. 이것을 지속적으로 연습한다면, 자연스레 어떤 남성들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하지만 최고의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Love Systems Triad Model에서 설명하는 감정적・육체적・주변 환경적 진행이라는 세 가지 방면에 능통하기 위한 지속적인 훈련이 필요하다. 이는 접근, 매력 구축, 자격 부여, 편안함 구축, 스킨십 의 점진적 진행, 문자메시지의 활용, 만남의 조절, 섹스로의 점진적 진행, 주변환경의 통제, 한 명 또는 여러 여성과의 관계의 운영 등을 의미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소셜 써클, 데이게임, 나이트게임, 하이어드건에 대한 훈련 또한 필요하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사항은 당신의 능력을 이 세 방면에서 아주 조금이라도 향상시킨다면 전체적인 결과 면에서 엄청난 발전이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반면 어느 한 부분이 많이 부족하다면, 이것은 곧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낳아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지도 모른다.

 

Love Systems를 활용하고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폰게임은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한 가장 어려운 허들과 같은 것이다. 많은 수강생들이 연락처를 실제 데이트로 발전시키는 데 어려움을 느낀다고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요청해온다. 폰게임의 핵심 목적은 여성과의 다음 만남을 가지는 것이다. ‘폰섹스’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여타 상품들도 존재하지만, 이 교재에서는 그와 관련한 언급은 하지 않는다. 이 교재는 빠른 시간 내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매력적인 여성과 ‘실제 섹스’를 가질 수 있는 방법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폰게임의 경험을 통해 얻게 된 견해 by Braddock

 

 

나는 한 때 핸드폰야말로 최악의 발명품이라 생각했다. 여자 친구가 있었을 당시, 핸드폰은 내가 여자 친구로부터 조금의 자유와 흥미조차 가지지 못하도록 하는 ‘무선 개목걸이’ 같은 것이었다. 굳이 말하자면, 보이지 않는 수갑이었다.

 

싱글이 되어서 Love Systems를 처음 접하게 되었을 당시, 폰게임이야말로 내 에너지를 빨아먹는 최악의 적이라고 생각했다. 여성에게 수많은 접근을 하면서 연락처를 얻는 성공의 재미를 만끽해나갈 무렵, 나에게 폰게임이란 섹스로 향하는 길목을 막고 있는 장애물과 같은 존재였다.

 

나는 여성에게 접근을 하여 연락처를 얻는 것에 대해서는 충분한 자신감이 있었지만, 핸드폰을 통한 첫 연락에서 어떤 식으로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해도는 거의 제로에 가까웠다. 때로는 연락처를 얻는 것은 그것이 적힌 종이쪼가리만큼의 가치도 없다고 생각할 때도 있었다. 수개월동안 나는 수많은 연락처를 얻어냈지만, 그것으로 어떠한 결과도 이끌어내지 못했다. 항상 같은 문제가 반복해서 발생했다. 전화를 걸어 음성사서함에 떨리는 목소리로 얘기한다거나, 여성이 나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호감을 어색한 대화로 없애버리는 나 자신을 매번 발견하게 되었다. 문제점은 폰게임을 통해 연락처를 눈에 보이는 유형의 결과물로 전환시키는 것에 대한 이해가 나에게는 전혀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셀 수 없이 많은 연락처를 통해 끝이 없는 어색한 대화들을 하고 머리를 쥐어뜯으면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뒤에야 숨어있는 것들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그 깨달음을 얻고난 후에, 나는 핸드폰야말로 인류 역사상 식빵 이래로 최고의 발명품이라 생각하게 되었다. 몇 해동안 내 손에 붙어있던 악령과 같은 존재를 떼어낸 듯한 기분이었다.

 

그 이후로 나는 매번 연락처를 실제 데이트로 발전시켰다. 얼마 전까지 무용지물이었던 연락처가 이렇게 쉽게 데이트로 발전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감격스러웠다. 나의 깨달음은 매력적인 여성으로부터 5분만에 얻어낸 연락처, 술에 취했을 때 얻어낸 연락처, 주변 환경적인 이유로 ( 예를 들어 그녀가 남자친구가 생긴 일 ) 죽은 연락처 등 모든 경우에서 효과를 발휘하였다.

 

나는 패턴을 읽기 시작하였다. 상황에 따라 맞춤형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모든 게임이 그러하듯이 폰게임 역시 미세조정(Calibration)이 필요하다. 중요한 것은 상대 여성과의 교감이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를 깨닫는 것이다. 이는 보통 첫 만남에서 결정된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이러한 핵심을 이해하지 못한 채, 폰게임에서 여성에게 천편일률적인 접근방식을 취한다. 어떠한 지형에는 그 지형에 적합하게 설계된 차량을 선택하여야 그 지형을 효과적으로 달릴 수 있다는 사실을 간과한 채 말이다. 당신은 대형 트럭을 가지고 아우토반을, 페라리를 가지고 록키 마운틴을 달릴 수 없다. 최고의 폰게임은 어떠한 지형에서 어떤 차량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판가름된다.

 

 

  

제1장 – 연락처를 데이트로 발전시키기


마인드셋 바꾸기  : ‘여성의 연락처 얻어내기’의 진정한 의미

 

 

 

감정적 진행 모델 ( EPM )

( The Emotional Progression Model )

 

EPM을 아래와 같이 요약해보았다. EPM은 Love Systems Triad Model의 중추적인 부분이다.

 

접근 ( Approach )

- 실전에서 검증된 오프너로 대화를 시작하라.

- 오프너는 가능한 한 빨리 끝내라.

 

전환 ( Transition )

- 새로운 주제의 대화를 시작하라.

- 이롭지 않는 대화는 차단하며 대화를 주도하라.

 

매력 구축 ( Attraction )

- 그녀의 감성을 자극하라.

- 가치를 증명하라.

 

자격 부여 ( Qualification )

- 당신을 위해 무엇인가를 하게 하라.

- 여성에 대해 알아보라.

 

편안함 구축 ( Comfort )

- 공통점을 찾고 신뢰를 구축하라.

- 이해심과 약점도 보여줘라.

 

유혹 ( Seduction )

- 상황을 악화시키는 것은 피하라.

- Freeze-out을 사용하라.

 

관계 구축 ( Relationship )

 

 

 

당신을 위해 한 가지 상황을 가상으로 설정해보겠다. 당신은 바, 소개팅, 길거리 등에서 처음으로 한 여성을 만났고 대화를 나누고 있다. 당신은 모든 것이 잘 풀려간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Love Systems Triad Model의 감정적 진행 모델을 따르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당신은 그녀의 연락처를 받아야겠다고 결심할 것이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성의 연락처를 받아내기에 충분할 정도로 잘했다는 판단 하에 아래와 같은 생각을 할 것이다.

 

(a) 그녀는 나를 좋아하는 것이 틀림없다.

(b) 데이트는 당연하게 이뤄질 것이다.

(c) 섹스를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현실은 이러한 생각들과는 전혀 다르다. 여성과의 데이트 경험이 풍부한 남성이라면, 연락처를 얻는 것은 단순히 연락처 교환밖에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Savoy가 매직불릿에서 말했듯이 ‘연락처는 실제 데이트가 아니며, 데이트 또한 연락처와는 다르다. 연락처는 단순히 데이트를 가질 수 있는 기회 정도를 얻은 것뿐이다.’

 

당신이 엄청난 미인과 친구이거나, 데이트를 해본 적이 있다면 얼마나 많은 남성들이 접근해 오는지 잘 알 것이다. 이런 여성들은 자신의 연락처를 남성에게 쉽게 주지 않는다고 말하곤 한다. 물론 그녀에게 접근해오는 남성들의 숫자를 고려해보면 사실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수많은 남성들 중 일부에게만 연락처를 준다고 하여도 그 숫자는 적지 않을 것이다.

 

여성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남성에게 연락처를 주는 것이 대부분의 경우이지만, 항상 그런 것만은 아니다. 때로는 일종의 죄책감이나 의무감, 연민, 순간적으로 살짝 스치듯 느낀 호감 등의 이유로도 연락처를 주기도 한다. 이러한 이유들은 남성들을 혼란에 빠뜨린다. 왜 호감을 느끼지 못했으면서, 연락처를 주는 것인가? 단순히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서 일수도 있다. 남성들의 무수히 많은 접근을 받는 여성들은 자신의 거절에 어설프게 대응하는 남성과의 대면이 얼마나 어색한 상황인지 어느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이다.

 

이것은 남성에게 엄청난 혼란을 안겨준다. 그녀의 행동으로 인해 남성은 헛된 희망과 함께 자신이 더 나아갈 수 있다고 믿게 되는 것이다.

 

 

 

Flake란 당신의 문자메시지와 전화를 받지 않는다거나, 만나기로 약속한 후에 나타나지 않거나 마지막 순간에 취소하는 것을 말한다.

 

 

 

접근(Approach)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였다면, 여성으로부터 얻은 번호가 Flake 발생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감각을 얻게 될 것이다. 이 감각을 얻기 위해서는 여성이 당신의 연락을 받지 않는 것에 대한 수많은 추측과 감정적인 고통을 감당해내야 한다. 또한 여성의 연락처가 어느 정도로 확실하게 연락이 될 것인지를 구별하여, 그에 맞게 어떠한 전략을 쓸 것인지 구상을 할 때에도 이 감각을 사용할 수가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4장에서 살펴볼 것이다.)

 

여성과의 만남에 있어서 당신이 아무리 능력이 뛰어나다 하더라도 변수라는 것은 항상 존재한다. 완벽을 목표로 삼아서는 안 된다. 설령 당신이 완벽한 게임을 수행했을 뿐만 아니라 폰게임의 타이밍조차 완벽하였더라도 여성은 거절할 수 있다.

 

당신이 그녀의 생활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녀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말하지 않았을 수도, 지인의 소개로만 남자를 만날 것이라는 이상한 규율을 스스로 지키고 있을 수도, 매우 바쁠 수도, 당신이 번호를 잘못 받아 적었을 수도 있다. 이유는 셀 수 없을 것이다.

 

 

 

모든 연락처가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게임 운영에 실패했기 때문이라고 낙심하지 마라.

 

 

 

우리의 목표는 완벽이 아닌, 괜찮은 성과를 얻는 것이다! 폰게임에 능숙해지려면 ‘풍족함’이라는 마인드셋이 필요하다. 항상

주위에 여성이 넘친다고 생각하라. 여자는 오기도 하고, 떠나기도 하며, 바람을 맞히기도 한다. 연락처란 것은 연습의 기회 또는 부러진 연필심 정도로만 생각하면 그만이다. 내 친구는 이렇게 말했다. “여자는 버스와 같다. 놓친다 하더라도 대수롭지 않은 일이다. 다른 버스가 10분 후에 올 것이기 때문이다.”

 

 

폰게임의 목표

 

처음에는 여성의 연락처가 목표 그 자체일 것이다. 물론 연락처를 얻는 것 또한 업적이란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하지만 폰게임의 원리를 이해하고 적용하려면, 아래 세 가지 추가적인 목표를 확고히 하기를 바란다.

 

1) 주변 환경적 요소를 통제하라 : 어떤 상황에서는 단순히 연락처를 얻는 것보다 더 나은 상황으로 발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성을 만나 그 여성을 밤에 집으로 데려오는 것이다. 이동 세부계획들은 언제나 계획대로 이루어지지만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녀가 그녀의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있어서 집으로 데려오지 못할 수도 있다.) 이런 경우에는 문자메시지나 전화통화 밖에 옵션이 없을 수도 있다.

 

2) 연락처를 실제 데이트로 연결시키기 : 연락처를 주기적으로 얻어낼 수 있다면, 이제는 연락처를 실제 만남으로 연결시켜야 한다.

 

3) 호감과 편안함을 쌓아라 : 실제 만남을 보장받기 위해서는 호감과 편안함을 폰게임을 통해 쌓아야만 한다.

이 세 가지 목표는 이 책에서 지속적으로 언급될 것이다.

 

 

연락처를 데이트로 연결시키는 기본 방식

 

우리는 연락처를 데이트로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었을 뿐이라는 것을 앞서 언급하였다. 하지만 조금 더 높은 확률로 연락처를 실제 만남으로 연결시키기 위해서 여성을 만날 때 지켜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연락처를 얻은 이후 첫 연락을 할 때의 수고를 반으로 줄여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을 아래에 소개한다.

 

탄탄한 게임 ( Solid Game ) 운영하기

 

확실한 연락처로 만들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화를 걸기 전까지 탄탄한 게임을 운영하는 것이다. 탄탄한 게임 운영을 한다는 것은 감정적 진행 모델의 편안함 단계까지 잘 진행하는 것을 말한다. 이 모델을 잘 따른다면 조금 더 확실한 연락처를 얻게 될 것이다. 여성을 다시 만날 확률을 높이려면 첫 만남에서 어느 정도의 편안함 단계를 구축하여 신뢰를 쌓아야 한다. 편안함 단계로 가기 위해서는 접근, 전환, 유혹 그리고 자격부여 단계를 거쳐야만 한다. 만약 10분의 시간 밖에 주어지지 않았다면, 이 모든 단계를 빠르게 진행해야만 한다.

 

 

 

- 권고 -

 

빠른 시간 내에 연락처를 얻어라!

 

대부분의 경우 빠르게 얻어낸 연락처는 바람맞기로 이어지기 일쑤이지만, 적어도 몇 달 간은 이러한 방식으로 접근을 해야 한다. 이 수고를 함으로써, 당신은 언제 번호를 물어봐야 하고 언제 안 물어볼 것인가를 생각하기도 전에 본능적으로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언제 번호를 물어보고, 어떤 번호가 바람맞는 번호인가 하는 감각을 익히게 해줄 것이다. 이 감각은 많은 여성에게 접근하고 여성과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서만 생길 수 있다.

 

 

 

물론 주변 환경적 요소를 통제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이 주어질 수도 있다. 하지만 그와 같은 상황에서도 연락처는 항상 물어봐야 한다. 다만 이런 상황에서는 연락처를 실제 만남으로 이어지게 하는 이 책의 구성요소들이 제대로 적용이 안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염두 해두기를 바란다.

 

감정적 진행 모델의 각 단계에 대한 깊은 설명은 이 책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당신은 순차적인 감정적 진행 모델의 흐름을 이해해야 한다. 이 모델을 한 번도 접한 적이 없다면, 매직 불릿을 읽어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타임 브릿지

 

대부분의 남성은 여성과 언제, 어디서, 왜, 서로를 만날 것인가 하는 기약 없이 연락처를 얻는 실수를 저지른다. 다른 말로, 타임 브릿지를 까먹는 것이다. 타임 브릿지는 초기 상호작용, 즉 접근 단계에서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을 언급하면서 형성할 수 있다.

 

매직 불릿에서 Savoy는 이렇게 말한다. “연락처가 아닌 실제 만남에 집중하라. 연락처는 나중의 일이다.” 연락처를 얻기 전 또는 그녀를 초대하기 전 단계의 대화에서는 가까운 미래에 하게 될 일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애프터 계획에 대한 대화를 나눌 때는 거창하지 않아도 되지만, 구체적으로 얘기하는 것이 좋다. “언제 한 번 만나요.” 와 같은 말은 구체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매우 빈약한 타임 브릿지다. 부담을 주지 않는 측면에서는 도움이 되겠지만, 그녀는 당신과의 만남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조차 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상적인 애프터 신청과 번호 얻기는 굉장히 자연스럽게 이루어져서 여성이 인지하지 못할 정도여야 한다. 자연스러운 애프터 신청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점을 유의해야 한다.

 

1. 대화가 잘 풀리고 있는 시점에서 주말에 계획이 있는가 물어봐라.

2. 이야기를 경청한 후 그녀의 계획과 당신의 계획을 연관시켜라.

3. 그녀를 초대할 생각이나, 약속을 잡을 시도 없이 다른 주제의 대화를 계속 진행하라.

 

 

 

감정적 관성의 원리

( 매직 불릿에서 발췌 )

 

감정적 관성은 많은 만남들이 진행되지 않으면 끊어져 버리는 이유를 설명한다. 어떤 단계에서 영원히 머물 수는 없다. 대부분의 여성을 답답하게 만드는 것이다. 각각의 단계에서도 조금씩 진행해나가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파티에서 만난 여성과 세 시간 동안 굉장히 좋은 시간을 가진 후 Comfort 단계까지 진입한 후 피치 못할 사정에 2주 동안 서로의 음성 사서함에 메시지만 남긴다면 어떻게 될 것인가? 당신은 아마도 감정의 탄력을 잃고 그녀와의 관계 또한 잃을 것이다. 감정적 관성은 당신의 생각과는 다르게 움직일 수 있다.

 

또 반대로 감정의 관성은 당신에게 득이 될 수도 있다. 각각의 단계를 자연스럽게 진행해 나간다면 가속도가 붙어 다음 단계 또한 쉽게 넘어갈 수도 있다. 만약 여성이 당신과 잔 후 “어떻게 하다 보니…(자기도 모르게)”란 말을 하게 된다면 감정의 가속도가 작용한 것이다. (능숙한 유혹의 기술이다.) 모든 단계는 몇 달이 되도록 지지부진 하지 말고 빠르게 진행되어야 할 것이다.

 

 

 

Braddock : “좋아요, 전화번호 알려 줄래요?”

Sara : “제 번호는 555-333-4444에요.”

Braddock : “여기요, 당신이 제 핸드폰에 저장하세요. 그리고 이름은 재미있는 걸로 저장해놔요.”

( Braddock이 Sara에게 핸드폰을 건넨다. )

Sara : “하하, 그래요.”

 

 

 

 

 

■ 내용 미리보기

 


교감을 탄탄하게 구축하라.

 

위의 예와 같이 서로에 대한 교감을 탄탄하게 구축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말을 하는 것이 좋다.

“있잖아요. 제가 원래 바에서 누구를 만난다는 것 자체를 싫어하지만, 당신은 꽤 괜찮은 것 같네요.”

이 말을 함으로써, 그녀에게 매일 밤 나와서 몇 백 개씩 연락처를 따는 남자가 아니라는 느낌을 준다. 이 만남을 조금 더 특별하고 진실하게 느끼게 만들 것이다.

 

Attraction Forum의 존경받는 한 회원 또한 이것과 유사한 테크닉을 사용한다.

 

Brad : “이상하게도 당신은 내 룰을 깨고 싶게 만드네요.”

Girl : “무슨 룰이요?”

Brad : “제 자신에게 약속했거든요, 바나 클럽에서 만난 여자의 연락처를 받지 않겠다고. 하지만 당신은 꽤 괜찮아 보여서, 내가 정해놓은 이 룰을 깨고 싶게 만드네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교감을 탄탄하게 만든답시고 저렴한 멘트들로 그녀에게 절박하고 솔직하지 못한 아부를 하거나 매달려서는 안 된다. 여성에게 그녀 같은 여자를 만난 적이 없고, 다시는 다른 여성을 만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어필하는 것은 대체적으로 여성으로 하여금 위험 신호를 느끼게 한다. 교감을 탄탄하게 구축하는 것은 매우 미묘하게 이뤄져야 한다. 그녀를 좋아한다거나 관계를 기대한다는 것이 아닌, 그저 당신은 그녀가 다른 여성들과 다르기 때문에 그녀에 대해서 조금 더 알고 싶다는 것만 피력하면 된다.

 

 

Peer Group Approval 여자의 친구들의 동의 얻기

 

그녀의 친구들이 동의하는 남성과 데이트 한다는 것이란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그녀에겐 훨씬 더 중요한 문제다. 이상적인 경우, 그녀의 친구들 또한 그녀가 당신을 만났다는 것이 만족스럽고, 미래에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들뜬다. 그녀의 친구들이 그녀가 당신과 데이트하는 것에 대해 응원한다면, 두 번째 만남의 가능성이 급격히 높아질 것이다.

 

그녀의 친구들의 동의를 얻는 것에 대해 알고 싶다면, 매직 불릿의 9장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아래 내용은 그에 대한 내용을 발췌한 것이다.

 

그들을 웃게 만들고, 그들의 관심거리와 전문 분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혹은 그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사람들과 소개해 주겠다는 의도를 암시하는 것 등과 같은 나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는다. 예를 들어 그 그룹에 속한 솔로 남성에게는, 나중에 합류하게 될 여자 친구를 그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다고 말하고, 혹시나 이유를 묻는다면 당신이 내가 앞서 언급한 구체적인 특징에 근거해서 쿨해 보이기 때문이라고도 말할 수도 있다. 남성과는 스포츠, 자동차, 특정한 TV 프로그램과 영화 등의 소재로 항상 친해질 수 있다. 여성과는 대중문화, 패션, 연예 기삿거리 등과 같은 소재에 이 책의 앞부분에 나오는 기술을 접목시킴으로써 쉽게 친해질 수 있다. 이제 내가 마음에 드는 이성과 상호 호감이 형성 되고 어느 정도의 편안함 단계에 진입했다면, 그녀의 친구들에게 그녀에 대한 나의 호감을 표시를 해야 할 기회를 엿보아야 한다. 그녀의 앞에서 내색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그녀가 화장실을 가거나 술을 시키러 가는 것과 같은 상황처럼 자리를 비울 때까지 기다린다. 보통 나는 “그래서 [여자의 이름]은 어떤 사람이죠?” 혹은 “[그녀의 이름]은 괜찮은 사람 같은데요, 실제로는 어떻죠?”라며 말한다. 이는 그녀에 대한 나의 관심을 명확하게 한다.

 

 

기대와 일치의 프레임 설정하기

 

프레임이란 다른 각각의 상황의 밑바탕이 되어주는 큰 틀이라고 할 수 있다. 상황이나 대화의 주제를 바꾼다는 것은 숨은 의도를 바꾸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성에게 나를 유혹하는 행동을 그만하라고 하며, “내 바지 벗기려고 하지 말아요.” 라고 한다면 암시적으로 그녀가 당신을 유혹하고 있는 프레임을 조성하게 된다.

 

당신은 연락처를 받을 때 프레임을 설정한 다음에 여성에게 문자나 전화를 했을 때 여성에게서 특정한 행동을 하게끔 이끌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연락처를 모두 입력하기 직전에 웃으며 이렇게 말하는 것이다.

 

“당신, 만날 때는 괜찮은 듯 보이다가 전화하면 완전 이상한 사람으로 변하거나 튕기는 그런 사람 중에 한명은 아니겠죠?” (The Attraction Forums 에서 발췌)

 

당연히 그녀는 아니라고 대답할 것이다. 이것으로 당신이 전화를 건다면 그녀는 당신이 만들어 놓은 프레임에 일치를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당신을 만날 당시 그녀가 이미 술을 마시고 있거나 취해 있으면 어떻게 할 것인가?

 

만약 그녀가 술을 마시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편하게 말하면 된다. 그녀가 술에 취했다는 것에 대해서 놀리고 그녀가 취하지만 않았다면 얼마나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을 지에 대해 장난을 치며 상황을 진행해 나가면 된다. 또한, 그녀가 취함으로써 모든 것을 망쳐버렸다는 것을 각인시킨 후 당신이 전화를 걸었을 때 미묘한 상황을 만들어라.

 

왜 이러한 상황을 만드는가?

 

여기서의 트릭은 그녀가 자신이 취하지 않았었다는 것을 설득시키려 하며, 그녀 자신이 당신에게서 빠져서 다시 연락이 오기를 기다리는 상황을 연출하는 것이다. 이러한 말들을 한 후에 당신을 바람맞히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가 한두 잔 밖에 마시지 않았는데 이 전략을 쓴다면 그녀를 짜증나게 할 뿐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Mr. M은 여성이 Mr. M과 활기차게 농담을 문자 메시지로 주고받고 싶게 만드는 멘트가 있다.

 

“나중에 문자할게요. 그런데 당신은 실제 만날 때만큼이나 문자로도 재미있는 사람인가요?” `

 

 

연락처 물어보기

 

Sara와의 대화에서 엿볼 수 있듯이 구체적으로 특별한 멘트로 번호를 얻는 것이 아니었다. 최고의 방법은 당연히 여성이 당신에게 번호를 줄 것이란 것을 은연중에 깔아놓고 물어보는 것이다. 연락처를 받는 것이 큰일인 것도 아닌 양 말한다. 저녁 식사 때 그냥 테이블 위에 소금 좀 더 달라는 듯이 말하면 된다. 당연히 줄 것이라는 듯이 물어보는 것 정도의 자신감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녀의 핸드폰에 당신의 번호를 가지고 있도록 하라.

 

그녀가 당신의 연락처를 가지고 있도록 하라. Sara와의 대화에서 살펴보았듯이, 내 번호를 그녀의 핸드폰에 입력해 주었던 것을 눈치 챘을 것이다. 내 이름과 연락처를 그녀의 핸드폰에 적어 넣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다. 많은 여성들이 모르는 번호에서 전화가 온다면 받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번호를 그녀의 핸드폰에 입력해 놓아 당신이 전화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할 때, 그녀가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작업이다.

 

이를 통해 당신이 전화를 걸었을 때, “[이름] 멍청이”혹은 “[이름] 귀여운 소년” 등으로 당신의 유머를 회상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문자메시지나 전화통화로 인해 그녀의 핸드폰에 울렸을 때 모르는 번호 대신 당신이 적어놓은 이름을 보고 웃으며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에 대해서는 제2장에 자세히 소개되어있다.)

 

 

 

※ 폰게임에는 위와 같은 내용이 책 전반에 걸쳐 풍부하게 서술되어 있으며, 본질을 꿰뚫는 명쾌한 개념 설명은 물론, 실전에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예시까지 충분하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간결하고 깔끔한 문체를 통해 한국 사람이 읽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으며, 따라서 한국 실정에 적용하는 데에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구매자 서평

 

※ 아래 서평들은 러브 시스템즈에서 제작된 매직 불릿에 대한 서평이며, 폰 게임 또한 그에 못지 않은 퀄리티의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폰게임 서평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이 책은 걸작이다. 나는 이 책을 막 걸음마를 내딛는 초보자에서부터 연애에 매우 능숙한 이들에게까지 강력하게 추천한다. 이 책은 ‘접근하기(Approach)’부터 ‘유혹하기(Seduction)’까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그 이상으로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만약 매직 불릿을 일종의 컴퓨터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나는 이것을 ‘사용자 친화적’이라고 불렀을 것이다. 나는 이 책이 ‘데이트의 달인’이 되는데 엄청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해줄 수 있는 모든 조언은 당신도 이 책을 읽고 시도해보라는 것뿐이다.”

- Nostro

 

"매직 불릿은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켜주는 주제로 써진 최고의 책들 중 하나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가장 정직하며, 가장 포괄적이며, 가장 알찬 책 중 하나다. 매직 불릿의 특별함은 각 챕터가 논리적인 순서로 구성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챕터를 읽지 않고도 당신이 읽고자 하는 챕터만 읽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당신이 최신화할 필요가 있는 챕터들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뛰어나다. 또는 예를 들어, 당신이 초보자이고, 오늘 밤 클럽에서 빠르게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뭔가를 원한다면, 다른 것들을 건너뛰고 바로 읽어볼 수 있는 챕터가 있다.“

“이 책에 대해 매우 인상적이었던 또 다른 한 가지는, 이 책이 매우 구체적이고 탄탄한 연구를 바탕으로 써진 동시에 세밀한 조언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각 챕터마다 깊이 있고 노련한 내용들로 가득하다. 내가 이 책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 하나를 꼽자면, 이 책은 ‘유혹 단계(Seduction Phase)'에 대해 극도로 자세하게 나타나 있다는 점이다. 이는 대부분의 비슷한 종류의 책들에서는 찾아보기 어렵다. 당신은 이 책에서 섹스를 보다 빠르게 높은 확률로 이끌어내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진짜 ’매직 불릿‘을 얻게 될 것이다. 그러한 팁과 귀중한 내용들은 이 책을 보다 값지게 만든다.”

“틈새시장과 진보된 내용을 찾는 사람들은, 이것을 보면 부족함이 없다. 이 책은 초보자와 베테랑 둘 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말로 다재다능하게 만들어졌다. 당신이 이 분야에 대해 초보자이든 숙련된 학생이든, 당신은 이 책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한 것에 대해 당신 스스로에게 감사하거나, 이 책을 당신의 애장품 목록에 추가하게 될 것이다. 이 책에 담긴 정보는 예술적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당장 구입하여, 여자와의 관계에서의 매직 불릿을 마음껏 즐겨라.”

“내가 수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는 사보이와 처음으로 전화로 알게 되었을 때, 그 때 그가 얼마나 유혹에 대해 많이 아는지 몰랐다. 여러 해가 지나서, 그를 실제로 만나고 매직 불릿을 읽었을 때, 그가 이 분야에 대해 해박하며 진정한 전문가임을 명확하게 알게 되었다.“

- TokyoPUA , Fast Seduction 101

 

“매직 불릿은 종종 매우 중요한 영역들에서 당신이 가진 지식의 갭을 메워준다. 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아하!’를 연발하게 한다.”

“내 생각에 이 책은 현재 중수에서 고수인 사람들에게도 매우 중요하고 구체적인 지식의 갭을 메워준다. 폰 게임 섹션은 이에 대한 훌륭한 예다. 그녀에게 음성메일을 남길 때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가? 그 유명한 타일러 더든은 폰 게임이 첫 번째 원칙들로부터는 시작하기 힘들다고 했다. 매직불릿에서는 현존하는 탄탄한 폰 게임 전략을 구현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이 들어갔음을 볼 수 있다.”

“플레이킹(여자가 다음 날 연락을 안 받거나 바람을 맞히는 것)에 대한 토론 또한 매우 훌륭했다. 이것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나를 고심하게 했던 문제를 매우 간결하게 요약해주었다: 그것은 바로, 그녀가 플레이크를 하면,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것이다. 이 책은 왜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견고한 모델을 제시한다. 즉, 그녀는 전체의 일이 시작되는 것에 대해 그다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다. 증거: 만약 그녀가 신경을 쓴다면 그녀는 플레이크를 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상당히 구체적이고, 실용적이며, 간결한 어드바이스의 전형이며, 이 책은 이런 식으로 만들어졌다.”

- Philosopherking

 

“매직 불릿은 책 전체를 읽을 필요 없이 당일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다른 어떤 책도 이런 면에서 매직불릿을 따라올 수 없다. 매직불릿은 그 날 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10분 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이것을 갖추고 있는 책은 아무것도 없다. 많은 픽업관련 책들과는 다르게, 이 책은 여성의 심리를 다룬다. 이 챕터는 내가 폰 게임 다음으로 좋아하는 챕터이다. 당신이 폰 게임 챕터로부터 얻게 될 통찰력이 그 곳에서 그대로 진가를 발휘한다. 매직 불릿은 그 유명한 ‘그가 말했다/그녀가 말했다’ 가르침 형식을 포함한다. 이 책의 모든 챕터는 매우 중요하다. 나는 이 책을 주문한 날 밤 모두 읽었다. 나는 피곤했음에도 불구하고, 각성제를 마셨다. 왜냐하면 나는 피곤할지라도 어떤 것도 놓치지 않고 이것을 끝내기로 결심하였기 때문이다. 아직까지 매직 불릿을 사지 않은 여러분... 이것에 대해 그만 생각하고 그냥 사라... 이 책의 몇 페이지만으로도 이 책의 가격을 충분히 값지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이것만은 알아두어라: 사보이는 이 책을 가르치는데 매우 뛰어나다. 책의 형식은 폰 게임과 자격부여 챕터를 왔다 갔다 하면서 읽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나는 심지어 사보이에게 e-mail로 책에 대한 질문을 했고 즉각적인 답변을 받았다. 당신이 언제나 작가와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그 대상이 사보이처럼 바쁜 사람이라면 말이다.”

- Surefire

 

“매직 불릿은 여자를 만나서 관계를 갖는 것까지의 모든 유혹과정을 낱낱이 파헤치는데 훌륭한 역할을 한다. 그와 동시에 인다이렉트, 다이렉트, 자연스런 루틴, 폰 게임, 사회생활, 스트립 클럽, 데이게임, 바디랭귀지 등 꽤 많은 각각의 시스템을 감정적 진행 모델로 통합하고 있다. 대체로 그 것을 읽는 일은 매우 유익하고 즐겁다. 이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막연한 픽업의 일면들에 대한 개념을 명확히 잡아주는데 큰 가르침을 준다.”

- Toy Machine

 

"내 인생에서 연애 문제를 해결할 필요성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데는 꽤 길고 고된 시간이 걸렸다. 나는 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긴 시간 동안의 웹 검색을 했다. 나는 결국 매직 불릿을 읽기 전까지 ‘구루들’에게 많은 돈을 낭비했다.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환불 보증 제도를 보고 난 후 구입을 결정했다. 나는 그 책을 4시간동안 쉬지 않고 읽었고, 내용을 내 머릿속에 넣기 위해 4번이나 되새김질 했다. 그 것을 끝낸 후 , 나는 실습을 해보기로 결심했다. 그것은 가장 힘들었던 부분이었다. 나는 시도를 했고 거의 2년 만에 처음으로 전화번호를 받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번호를 얻었고 지금은 매직 불릿을 산지 4달이 지났다. 그리고 나는 지금은 많이 나아졌다고 말해야 할 것 같다. 나는 여자 친구를 가졌으며 모든 것은 완벽하다.”

- Jan

 

“이것은 책을 읽은 후 두 번째 주 동안 확실하게 큰 차이를 만들었다. 그 발전은 완전히 드라마틱했다.”

“놀랍다! 새로운 여자를 만나는데 있어서 나의 성공은 하룻밤 만에 극적으로 일어났다.”

“나는 솔직히 처음에는 믿지 않았다. 하지만 1주 후에 나는 나 스스로 거리에서 평소에 존경해 마지않던 여자를 집에 데려왔다. 또한 유혹에 관한 팁들은 그녀들을 나의 집으로 데려온 후에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려주었다.”

- Brink Magazine

 

“매직 불릿은 유혹 커뮤니티의 선봉장이며, 픽업과 데이트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런 사실 덕분에 당신의 삶에 더 많은 여자를 가질 수 있게 한다. 분명히 효과가 있다. 수천 명의 남자들은 빙하기 때부터 ‘남자’가 되기 위해 아직도 나이트클럽과 심지어 낮에도 여자들에게 접근하고 있다. 나는 강력 추천하며 지금 당장 구입하길 바란다!"

- Earthling communication

 

“이 책 안의 테크닉들은 실용적이고 사용하기 쉽다, 그리고 당신이 배운 것을 당장 써먹는 게 가능하다. 우리는 이 책을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다. 매직 불릿은 더 나은 여자를 만나길 열망하는 남자나, 당신이 데이트 중에 어떤 상황에 있든 반드시 읽어야 할 필수품이다.”

- Sexual Seduction Secrets

 

“내 생각에 이것은 아마도 현재 온라인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만약 당신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이것은 게임의 시작부터 끝까지를 배우는 책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숙련된 프로라면, 이것은 당신의 게임을 더욱 세련되게 해주는 데에 도움을 줄 유용한 참조 매뉴얼이다.”

- The Seduction Bible

 

“나는 매직 불릿이 대단히 실용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커버를 보면 당신이 알기를 원했던 대부분의 것과 당신의 약점 역시 대부분 알 수 있다. 매직 불릿은 대부분의 남자들을 그들의 사회적 체험에 한 발짝 발을 들여놓는 것을 도와 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기초 또한 강화해줄 것이다. 이 책이 당신의 픽업실력을 픽업한다는 것을 보장한다.”

- MsiaPUA

 

“이것은 훌륭하게 구성되어 있는 훌륭한 책이다... 이 책을 사라.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 Slick101

 

“진실로, 매직 불릿은 내가 지금까지 픽업의 세계에서 해온 것 중 최고의 투자이다. 이 책은 픽업에 대한 모든 설명이 매우 자세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읽고 매우 쉽게 해석할 수 있었다. 나는 이것이 좋은 가격에다 정말 최고의 투자라고 말하고 싶다.”

-salvino

 

“매직 불릿은 최고다. 이것은 유일하게 이해하기 쉽고 무엇을 좇아야하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가르쳐준 책이다. 당신이 읽고 또 읽을 수 있는 가이드북이며 이 책은 당신에게 10분정도만 할애한다면 쉽게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간단한 테크닉을 제공한다. 그것은 나에게 가장 큰 도움이 되었다.”

- gambalo

 

“매직 불릿을 다 읽었는데 정말 끝내준다! 언제나 당신이 필요로 하는 부분만 볼 수 있다; 당신이 게임을 처음 접한다면 순서대로 읽을 것을 권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다.”

- Rhyde

 

“이 책으로부터 새롭게 알게 될 단 한 가지 사실은, 당신의 데이팅 라이프가 향상될 것이라는 점이다.”

- squidoo

 

“이것은 놀랍다! 확실히 효과가 있다. 어제 클럽에 갔었는데, 4개의 전화번호를 얻었다.”

- Brian D.

 

“이 책은 이해하기 쉬우며 내용을 잘 전달한다. 사보이는 글을 쓰는데 매우 뛰어나며, 나는 이 책을 완전히 추천한다.

- m-dawg

 

“나는 지금까지 항상 여자들의 관심을 끄는데 있어서 절망적이었다. 하지만 매직 불릿을 읽고 나서 완전히 바뀌었다. 이번 주에만 세 개의 데이트 약속이 잡혀 있다. 이것은 지난 6개월을 합친 것보다도 더 많다.”

- Matt

 

"내가 매직 불릿에 대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아는가? 이것이 내 인생을 바꿀 것이라고 기대했을까? 아마도. 그랬을까? 물론이다!“

- Joe

 

“당신이 이 친구를 만난 것은 정말 행운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다른 많은 책들을 읽었지만, 당신이 가진 이 책처럼 전체적인 윤곽을 잡아주는 책은 없었다. 고맙다.”

- Andy

 

“나는 이 책의 구성이 좋다. 시시하지 않으면서, 읽기 쉽고, 포인트까지 바로 알 수 있다. 콘텐츠의 대부분은 짧은 문장들 또는 불릿 포인트 형식으로 나타나 있다. 대부분의 서브챕터는 5~10분 정도면 쉽게 찾아서 읽을 수 있고, 당신이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3페이지의 본문을 다 읽을 필요가 없다.”

- joule

 

"당신이 이 책의 전문적인 외형과 세부적인 내용에 대한 주의력을 보면, 이 책이 탁월한 상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노력이 기울여졌음을 알 수 있다. 어느 정도 세련된 정보를 포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실하게 배열되었거나, 작가가 성급하게 출판하여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벌려고 했다는 느낌을 자아내는 책들이 있다. 매직 불릿은 이런 케이스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이 책은 매직 불릿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책 안에 있는 팁들이 마치 마술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 Mr. Esquire

 

"매직 불릿은 아름답게 써졌다. 왜냐하면 이 책은 몇몇 다른 수준의 독자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실력이 좋지 않더라도 초보자들을 위한 수많은 내용들이 있으며, 그러므로 이 책은 완벽하다. 그러나 심지어 초보자를 위한 내용 안에도, 숙련자들을 위한 내용이 있다. 종종 중요하고 귀중한 지혜는 각 섹션의 첫 부분에서 보다 일반적으로 나타난다.“

- Orpheus7

 

“나는 매직 불릿의 구성을 매우 좋아한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구체적인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보이는 전체 게임의 콘셉트를 이해하기 쉽게 저술했고,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한다. 사보이는 그저 게임을 전반적으로 세련되게 한다.”

- Beqone

 

사보이가 편찬한 이 책의 방식은 환상적이다, 그리고 이 책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치밀하게 구성되어 있다. 내가 그것을 주문한 이후로, 나는 어느 날 밤에 가졌던 대화에 대한 의문점들을 풀기 위해 빠르게 읽을 수 있는 많은 지문들을 3번 정도 읽었다. 나는 이 책을 매우 추천한다.”

- rekkless

 

매직 불릿은 그 안에 시간과 돈이 투자된 유일한 게임에 대한 책이다.

- Rewok

 

“사보이는 내가 개인적인 스토리를 만드는 것을 능숙하게 도와주었고, 그가 필드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게임을 진행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혹적이었다.”

- Ansan

 

“러브 시스템즈의 거대한 성공과 매년 성장하는 만족한 학생들에게 고맙다, 사보이는 점점 더 많은 라디오 쇼와, 신문들로부터 출연 제안을 받고 있고, 인터뷰에서 매직 불릿이나 그의 입증된 테크닉들을 토론한다. 이것들은 Dr. Phil Show, Fox News, Playboy TV, Maxim radio, CBS Radio, 3WT Talk Radio, MSMobiles.com을 포함한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여자를 만나는 수단을 선사하고 있다.”

-Dr. Phil Show. April 18.2008

 

"나는 이틀 밤 동안 같이 작업하러 갔었던 기회에 대해 사보이에게 특별히 고맙다고 했다. 그는 나의 상호작용중 하나를 지적했고 그것은 누가 우월하며/누구의 프레임 컨트롤이 좋은지 볼 수 있게끔 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었다. 그것 하나만 하더라도 워크숍 전체의 가치로 충분했다.“

-The Bonus

 

"나는 지난 편지에서 헤어진 관계에 대한 나의 질문에 답변해준 사보이에게 매우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사보이가 학생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관심의 깊이는 나로 하여금 인생과 픽업에서의 성공을 향한 여행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했다. 러브 시스템즈는 나의 삶을 바꾸었고 나는 매우 고마워하고 있다.“

-Puzzler

 

"나는 사보이와 같이 일하는 것이 하나의 즐거움이며, 그가 매우 공정하고, 재능 있는 비즈니스맨이라는 점을 알게 되었다. 나는 종종 그가 어떤 비즈니스 모험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곤 한다. 비록 그가 별난 사람들로 이루어진 이런 시장을 고르긴 했지만, 이 쉽지 않은 시장에서, 그는 그 스스로 높은 퀄리티의 회사를 세웠고, 그가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는 내가 보기에는 나무랄 데가 없는 것 같다... 나는 그가 만들었던 모든 것에 경의를 표하고 싶다. 그가 성공적으로 만든 사람들, 그의 공평함, 후한 마음씨, 그리고 무결함. 나는 어떠한 주제가 주어지든 항상 나의 견해를 들어주고 존중해주며 솔직하고 공정하게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는 사보이를 믿을 수 있다.“

-DJ




 


☞ 지금 바로 구매하기 : http://imflife.com ☜ 



  1. ■ 유럽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겜블러의 "내츄럴" 출시

    Views3140
    Read More
  2. ★ 전화/문자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알립니다.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폰 게임 전문 서적, 폰게임의 종결자 - "폰 게임(The Ultimate Guide To Text And Phone Game)"이 출간되었습니다!!

    Views2816
    Read More
  3. ■ 아마존 베스트셀러 "나쁜 남자 지침서(How to be the badboy women love)" 출간 안내

    Views2555
    Read More
  4. 가치 전쟁(Value Wars)

    Views2469
    Read More
  5. ■ 세계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미스터리의 신작, 레블레이션이 드디어 출간되었습니다.

    Views2465
    Read More
  6. ■ 세계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바이블 "매직 불릿(Magic Bullets)"

    Views2428
    Read More
  7. ■ 화술이 부족한 분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대화/커뮤니케이션 전문 서적/여성과의 대화에 필요한 세련된 멘트 모음집, "루틴매뉴얼(Routines Manual)" 출시 안내

    Views2097
    Read More
  8. [플레임 도서 패키지] 연애와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단순하게 만드는 힘

    Views2084
    Read More
  9. 폰 게임 Phone Game - The Ultimate Guide to Text and Phone Game

    Views50
    Read More
  10. 데이타임 데이팅 Daytime Dating for Your Fantastic Love Relationship Solution

    Views41
    Read More
  11.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Attraction Criteria - EH Method 4th Edition

    Views3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