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전문 서적,

 

 

"루틴 매뉴얼(Manual Routines)" I, II

 


 

 

 

routines-cover-2.jpg   cover.png


 

 

 

 

- 루틴(Routines)이란?


: 여성과의 상호작용에서 자주 활용하여 익숙해진 일련의 말이나 행동 패턴을 의미한다.

 

 

 

 

■ 출판사 서평

 

 

여러분은 IMF 커뮤니티 내에서 여러 PUA 트레이너들이 돌발상황에서 재치 있게 대처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한 순발력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학습된 것이다. 바로 이 루틴 매뉴얼을 통해서 말이다. 이제 그 비밀을 밝히고자 한다.

 

루틴 매뉴얼은 전세계의 수퍼모델급 HB들을 상대로 수천회 혹은 수만회 이상 검증된, 여러분으로 하여금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여성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도록 하는 수백여개의 구체적인 루틴을 제공하며(픽업에서의 가장 중요한 화두인 어트랙션을 즉각적으로 확립할 수 있는 구체적인 지침 제시), 그러한 루틴들을 하나하나 소화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루틴창조능력"까지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갖지 못한 여러분의 제 5의 감각으로 작용할 것이며, 말이 없고 내성적인 사람들 또한 이 책을 통해 유쾌하고 재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참고로,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실력 증명이 이루어지지 않은채, "국내 실정에 알맞는" "국내에서 검증된"이라는 과장되고 허황된 말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루틴 관련 서적이나 DVD 등을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픽업아티스트 전문 업체인 IMF에서는 그러한 모든 책들은 이 루틴 매뉴얼의 어설픈 짜집기라는 사실을 단언할 수 있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최고 실력의 트레이너들을 최다로 보유한 IMF에서 왜 이제껏 루틴집을 내놓지 않았겠는가? 바로 오리지널 서적인 이 루틴 매뉴얼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오리지널의 퀄리티와 참맛을 느껴보기 바란다.

 

매직불릿을 읽어본 분들이라면 LS의 컨텐츠가 얼마나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지침을 제시하는지 알 것이다. 이 책 또한 그러한 높은 퀄리티로 제작되었다.

 

 

 

 

 

■ 이 책의 강점

 

 

- 세계 최고의 히트를 기록한 픽업 서적

 

이 책은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책이자, 러브 시스템즈를 세계 1위의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칭 업체로 발돋움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책이다.

 

- 패키지 상품

 

이 책은 해외에서 $99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거의 동일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가지 상품을 함께 주문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이 가능하다.

 

- 매직불릿과의 연계성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서적인 매직불릿과의 연계성이 매우 뛰어나며, 매직불릿을 구매하셨던 분들께서는 이 책을 구매하시면 최상의 궁합을 맛보실 수 있다.

 

- 여러분의 매력을 한차원 Upgrade!

 

여성과 대화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구체적이고도 풍부한 솔루션(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여성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수백여개의 루틴)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픽업의 기술을 대화에 어떻게 구체적으로 적용시킬 것인가에 대한 방법론까지 알려드리며, 반복해서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루틴을 배우는 것을 넘어 루틴을 제작하는 방법까지 알게 되는 책이다.

 

- 빨리 접할수록 유리하다

 

픽업은 감각이고 기술이다. 운전을 배워보신 분이라면 아시듯, 기술이라는 것은 일찍 접할수록 유리하다. 루틴을 제작하는 메커니즘을 이해하게 되면, 여러분이 어떤 흥미로운 글을 보더라도 그것을 자신만의 루틴으로 변형 및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LS의 서적

 

세계 1위의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칭 업체 LS(Love Systems)에서 제작한 상품이며, LS의 강사들이 제작한 루틴 뿐만 아니라, 유명 PUA인 Badboy, Brad P(썬더캣에 의해 세계 1위의 PUA로 랭크된 바 있음) 등의 루틴도 담겨 있다. 픽업의 이론과 원리도 제대로 모른채 멘트만 수백여개를 모아놓은 국내의 여타 루틴 관련 책자들과는 비교를 불허한다. 픽업의 이론과 원리에 따른 과학적인 메커니즘이 녹아 있는 루틴 전문 서적이다.

 

 

 

 

 

■ 목차

 

 


- 루틴매뉴얼 I


제1장 : 감정 진행 모델 (Emotional Progression Model) 소개

6

제2장 : 오프너 (Openers)

11

제3장 : 전환 (Transitioning)

32

제4장 : 매력 (Attraction)

43

제5장 : 자격부여 (Qualification)

84

제6장 : 편안함 (Comfort)

90

제7장 : 유혹 (Seduction)

120

제8장 : 자신만의 루틴 만들기 (Creating Your Own Routines)

123

제9장 : 보너스 챕터 - 스토리텔링 (Bonus Chapter - Storytelling)

134

제10장 : 추가 자료 (Further Resources)

147

제11장 : 주요 저자 약력 (Major Contributor Bios)

159

 

 

 

- 루틴매뉴얼 II



저자

THE DON

제1장 : 서론 (Introduction)

3

SAVOY

제2장 : Love Systems Triad

4

KISSER

제3장 : 접근 (Approaching)

31

KISSER

제4장 : 전환 (Transitioning)

46

THE DON

제5장 : 매력 (Attraction)

52

THE DON

제6장 : 자격박탈 (Disqualification)

76

MR.M

제7장 : 자격부여 (Qualification)

81

THE DON

제8장 : 편안함 구축 (Comfort)

85

THE DON

제9장 : 육체적 진행 (Physical Progression)

95

THE DON

제10장 : 주변 환경적 진행 (Logistical Progression )

108

SOUL

제11장 : 유혹 (Seduction)

111

보너스 챕터

저자

SOUL

제1장 : 데이게임 (Daytime Dating)

117

Bad Boy

제2장 : 손금보기 (Palm Reading)

124

BRADDOCK

제3장 : 폰게임 (Phone Game)

137

부록

주요 저자들 약력

149

용어 정리

153

추가 자료들

156

 

 

 

 

 

 

■ 서문

 

 

- 루틴매뉴얼 I

 

많은 사람들이 고대해왔던 “루틴 매뉴얼”이 드디어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루틴 매뉴얼”은 Love Systems, Fast Seduction을 비롯한 기타 해외 유수 데이트코칭 기업들이 편찬한 저서로, 이들에 의해 최고의 성공률이 검증된 루틴들을 담고 있다. 이러한 루틴들은 Love Systems의 강사들은 물론 전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지금 이 순간까지 사용하고 있다.

 

루틴이란 여성의 마음을 끌어당겨, 로맨틱하고 성적인 관계를 시작하기 위해 미리 준비한 언어적 혹은 비언어적인 것들을 모두 말한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루틴의 종류와 형태는 매우 광범위하고, 남성들이 궁극적으로 성취하고자 하는 바, 예를 들어 매력의 구축, 편안함 형성, 육체적 친근함 조성 등과 같은 주제로 그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다.

 

우리는 이 책을 통해 최고의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루틴들을 공개함으로써, 당신 또한 스스로 당신만의 루틴을 창작 및 개발할 수 있는 경지에 이를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성공적인 ‘게임’ 과 훌륭한 루틴으로 이루어진 레퍼토리의 관계는 빵과 버터의 그것과 같다. 이 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이러한 것들이 우리의 지속적인 성공을 돕고, 여성들을 대함에 있어 불편한 침묵상태와 ‘뭘 해야 될지 몰라 머릿속이 새하얗게 되는 지경’ 에 빠지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또한 여성들이 좋아하는 대화의 주제가 무엇인지 알게 해줄 뿐만 아니라, 천부적으로 카리스마를 갖춘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설명하고. 동시에 바에서, 파티에서, 그리고 언제 어디에서든 우리 앞에 나타날 수 있는 아름다운 여성을 유혹하는 사회적 기술의 습득을 도와줄 것이다.

 

루틴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이상한 것’ 이 아니다. 누구나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루틴을 사용한다. 지금까지 당신이 어떤 이야기를 두 번 이상 한 적이 있다면, 그것이 곧 루틴이다. 우리는 당신이 최고의 루틴을 준비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단, 우리는 당신이 “게임은 단순히 루틴을 내뱉는 것이 아니다.” 라는 말을 항상 잊지 않았으면 한다.

 

우리는 루틴 이외에도 적절한 전달방식, calibration, 매력적인 자아의 확립, 스킨십의 점진적 확대, 진정성, 독특하면서도 자신에게 걸맞은 스타일링 등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언제나 멋진 게임을 하는 남성들은 무기로 꽉 찬 루틴이라는 무기고를 머릿속에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앞서 말한 이러한 영역 모두를 꿰뚫고 있다. 이러한 것들에 대해서는 Love Systems 부트캠프 또는 Savoy가 쓴 매직 불릿(Magic Bullets)에서 상세하게 다루어지지만, 가장 명심해야 할 것은 당신이 선택한 루틴을 이용해 당신만의 게임 스타일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 책에서는 Badboy, Brad P. 테일러 더든, IN10SE 을 비롯하여 그 외의 여러 전문가들(이 분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필명을 따로 사용한다.)이 개발한 다양한 게임 스타일이 소개된다. 그들은 매끄럽게 게임을 시작해서 진지한 방향 또는 재미있는 방향 심지어 우스꽝스러운 방향으로 나아가면서 게임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운영한다. 이러한 스타일 모두는 수많은 남성들에 의해 필드에서 검증되어 왔을 뿐만 아니라, 실제 상황에서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 당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발전시키는 것은 오로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어떻게 행동하며, 어떤 옷차림을 해야 하는지는 모두 하나의 덩어리나 다름이 없다. 당신의 루틴은 당신의 행동뿐만 아니라, 당신이 전달하기로 마음먹은 당신만의 정체성을 뒷받침해주어야 한다.

 

이 책을 통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당신이 강조하고자 하는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루틴을 이 책 속에서 찾아내어 그것을 익혀야 한다. 당신에게 적합한 루틴인지 알아보기 위한 실전에서의 실험을 두려워하지 마라. 또한 이 책속에서 당신이 찾아낸 루틴이 절대적인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만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그것들을 수정하고 바꿔나가라. 그것들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당신만의 루틴을 만드는 것이 당신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최고의 전문가들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고, 자신만이 사용하는 특별한 루틴을 가지고 있다. 당신 또한 그러해야 한다. 제8장(자신만의 루틴 만들기)에서 그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이 책을 즐기기를 바란다. 그리고 당신이 루틴 매뉴얼 vol1에 있는 루틴들을 완전히 익혔다면, 더 많은 예제들과 고급 기술들을 담고 있는 vol2를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 The Don & Savoy

 

 

 

- 루틴매뉴얼 II

 

Love Systems 루틴매뉴얼 제1권의 인기는, 여성들과의 상호작용을 위한 더욱 효율적인 무기고가 될 루틴매뉴얼 제2권을 집필하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에게 편지를 보낸 많은 독자들은 자신들이 지금까지 읽었던 교재 중 루틴매뉴얼 제1권이 가장 효용적이었다고 말했다. 2권은 1권을 더욱 강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전문가들이 시도했던 진정한 루틴들은 여러분의 학습과 경험을 도울 것이다. 그러나 1권에서 이미 강조했듯이, 여러분은 자신과 자신의 삶에 적합한 소재들을 찾아내고, 즉흥적인 기술을 창조할 수 있어야 한다.

 

루틴은 당신에게 성공적인 대화란 어떠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당신은 이러한 루틴들에서 드러나는 특징을 내재화하여, 여성들과의 대화에서 자연스레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이 교재는 제1권과 이어진다. 따라서 이 책은 당신이 여성과의 상호작용에서 간단한 루틴을 사용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이미 어느 정도 습득했다는 가정 하에 기술되었다. 일부 루틴들은 완전한 초보자가 이용할 수 있는 것들보다 과감하고 독특하지만, 자신의 경험 수준과는 관계없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많은 실험이 당신을 통달의 길로 이끌어줄 것이다. 이 교재는 입문 수준의 여타 Love Systems 교재를 토대로 하여, 당신이 새로운 기법과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각 단원의 구성은 아래에서 설명할 Love Systems Triad Model의 구조를 따른다. 우리는 여러분이 학습하고, 실험하고, 혁신을 할 수 있도록 Love Systems의 강사와 기타 픽업아티스트들의 고유한 소재들을 광범위하게 포함시켰다. 이 모든 것들을 즐기기 바란다.

 

- The Don

 

 

 

■ 이 책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

 

 

☞ 루틴 매뉴얼은 매직불릿에서 소개된 "감정진행모델(Emotional Progresstion Model)"에 입각하여, 언제 어떻게 루틴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전적인 지침을 제시한다.

 

☞ 루틴 매뉴얼에는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고 스킨십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는 루틴이 풍부하게 담겨 있다.

 

☞ 루틴 매뉴얼에는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여성의 호기심을 즉각적으로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루틴들이 담겨 있다. 이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매력적인 방식으로 차별화시켜줄 것이다. 즉, 당신을 센스 있고 흥미로운 사람으로 인식되게 만들어줄 것이다.

 

☞ 루틴 매뉴얼은 수백여개의 루틴 뿐만 아니라, 스스로 루틴을 만드는 방법까지 제시하므로, 대화에 어려움을 겪거나 여성 앞에 서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 답답해하는 남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고가의 서적답게, 매우 다양한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루틴 매뉴얼의 놀라운 점은 최고가 픽업 서적이면서도, 최고의 만족도를 달성하였다는 점이다.

 

 

 

 

 

■ 미리보기

 

 

- 루틴매뉴얼 I

 

Snap4.jpg Snap5.jpg Snap6.jpg Snap7.jpg Snap8.jpg Snap9.jpg Snap10.jpg Snap11.jpg Snap12.jpg Snap13.jpg Snap14.jpg Snap15.jpg  

 

 

- 루틴매뉴얼 II

 

 

Snap16.jpg Snap17.jpg Snap18.jpg Snap19.jpg Snap20.jpg Snap21.jpg Snap22.jpg Snap23.jpg Snap24.jpg Snap25.jpg Snap26.jpg Snap27.jpg Snap28.jpg Snap29.jpg



 

 

  

위에서 보여드린 것은 말그대로 "맛보기"에 불과하다. 당신은 루틴 매뉴얼을 구입함으로써 상위 1%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 남자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 지금 바로 구매하기 : http://imflife.com ☜


  1. ■ 유럽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겜블러의 "내츄럴" 출시

    Views3140
    Read More
  2. ★ 전화/문자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알립니다.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폰 게임 전문 서적, 폰게임의 종결자 - "폰 게임(The Ultimate Guide To Text And Phone Game)"이 출간되었습니다!!

    Views2816
    Read More
  3. ■ 아마존 베스트셀러 "나쁜 남자 지침서(How to be the badboy women love)" 출간 안내

    Views2555
    Read More
  4. 가치 전쟁(Value Wars)

    Views2469
    Read More
  5. ■ 세계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미스터리의 신작, 레블레이션이 드디어 출간되었습니다.

    Views2465
    Read More
  6. ■ 세계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바이블 "매직 불릿(Magic Bullets)"

    Views2428
    Read More
  7. ■ 화술이 부족한 분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대화/커뮤니케이션 전문 서적/여성과의 대화에 필요한 세련된 멘트 모음집, "루틴매뉴얼(Routines Manual)" 출시 안내

    Views2097
    Read More
  8. [플레임 도서 패키지] 연애와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단순하게 만드는 힘

    Views2084
    Read More
  9. 폰 게임 Phone Game - The Ultimate Guide to Text and Phone Game

    Views50
    Read More
  10. 데이타임 데이팅 Daytime Dating for Your Fantastic Love Relationship Solution

    Views41
    Read More
  11.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Attraction Criteria - EH Method 4th Edition

    Views3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