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42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41WPK4uJLxL.jpg



 

 

 

■ 세계 최고의 언론에 소개된 러브시스템즈

  



해외의 저명한 채널 "Dr. Phil Show"에 소개된 픽업아티스트 Savoy & Braddock

 

(필 맥그로 박사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심리학자이며, 닥터필쇼는 "오프라 윈프리 쇼" 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TV쇼이다)

 

 

 



■ 매직불릿에 대한 소개

 


IMF와 Love Systems의 독점계약으로, 전세계 픽업아티스트의 필독서로 꼽히는 매직불릿2.0의 한글판을 이제 IMF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누가 쓴 책인가?

 

매직불릿은 전세계 No.1 픽업/데이트코칭 회사인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의 가장 대표적인 서적이며, 30명이 넘는 강사들(전세계 픽업아티스트 랭킹 10위 안에 드는 Cajun 등)의 핵심적인 노하우가 집약된 책입니다. 또한 러브시스템즈의 강사들 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게임의 선구자로 알려진 Badboy, 스피드 시덕션의 1인자 Brad P(세계 1위) 등 다른 저명한 픽업아티스트들의 노하우도 함께 담겨 있습니다.


 

□ 이 책의 장점은 무엇인가?

 

매직불릿의 저자인 Savoy는 워튼 비즈니스 스쿨(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펜실페이니아 대학 소속이며, 비즈니스 스쿨로는 하버드 대학보다 인지도가 높음) 출신의 다국적 사업가입니다. 비즈니스맨이 저술한 책답게 문체가 간결하고 깔끔하며 이해하기 쉽고, 그때그때 필요한 실용적인 내용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심리학, 컴포트, 시덕션, 폰게임, 스토리텔링 등을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 이론을 익히기에 더없이 좋은 책이며, 숙련자들 또한 자신의 지식을 정리하고 보다 체계적인 픽업 실력을 갖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93(약 11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책입니다.

 

 



 

■ 목차

 

목차(Index)

☞ 도입부(Introduction)

I. 서문

7

II. 들어가기

- 악마의 대변인

- 방법론들

9

9

12

III. 감사의 말

14

IV. VAH/미스터리메서드 독자님들께 드리는 말씀

- 매직 불릿에는…

- 전반적인 철학의 변화:

- 기본적인 기술들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는 부분들

16

17

18

19

☞ 파트 I. 기초(Foundations)

1. 이 책의 활용 방법

21

2. 오늘 밤 당장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시스템

- 처음 도착했을 때

- 감정적 진행 모델

- 만남

- 전환

- 매력

- 자격부여

- 편안함

- 유혹

- 그녀의 번호를 얻는 것

- 나가기 전

- 기억해야 둬야 할 일반적인 규칙들

23

24

24

25

25

25

27

28

29

29

30

30

3. 여성의 심리

- 기본적인 심리학

- 진화 생물학에 대한 간단한 소개

- 오늘날의 진화생물학

- 여자들의 진화생물학

- 기초

- 속성

- 일치

32

32

35

36

37

38

42

46

☞ 파트 II. 감정적 진행 모델

(Emotional Progression Model)

4. 모델에 대한 개관

- 감정과 성적인 행동

- 감정적인 방아쇠들

- 전체적인 모델

- 고찰

- 감정적인 관성

54

55

55

57

58

59

5. 접근(Approaching)

- 접근이란 무엇인가?

- 오프너의 종류

- 기능적 오프너들

- 의견 오프너들

- 상황적 오프너들

- 오프너 없음

- 심사 오프너들

- 직접적인 오프너들

- 접근의 비언어적 요소

- 접근에 대한 두려움

60

60

61

62

63

67

68

69

70

71

73

6. 전환(Transitioning)

- 모델 내에서 전환의 위치

- 내용 전환

- 관찰적인 전환

- 관용구적인 전환

- 전환 없음

77

77

77

79

80

80

7. 호감(Attraction)

- 모델 내에서 호감의 위치

- 여자의 가치

- 남자의 가치

- 자격박탈

- DHV하는 법

- 특징별 DHV들

- 호감의 신호

83

83

84

85

86

88

91

97

8. 자격부여(Qualification)

- 모델 내에서 자격부여의 위치

- 왜 자격을 부여하는가?

- 매력적인 특징들을 찾아내기(외모 이외에)

- 여자가 자격을 얻도록 도와주기

- 여자에게 보상하기

101

101

102

103

103

106

9. 편안함(Comfort)

- 편안함이란 무엇인가?

- 기본적인 편안함 목록

- 첫 만남에서의 편안함과 그룹 역학

- 고립의 대안들

- 빠른 편안함

- 획기적인 편안함

- 호감과 자격부여의 유지

110

110

111

113

114

118

120

121

10. 유혹(Seduction)

- 모델 내에서 유혹의 위치

- 왜 여자들은 (때로) 섹스에 저항하는가

- 페이스 조절

- 상태중지#1(여자를 집에 데려오기)

- 상태중지#2(여자를 침실로 데려가기)

- 상태중지#3(옷을 벗기기)

- 상태중지#4(콘돔)

- 상태중지#5(삽입)

- 병참학

- 흥분

- 주의할 점

123

123

123

124

126

127

127

128

128

129

130

131

☞ 파트 III. 상황별 적용(Context)

11. 직접적인 게임(Direct Game)

135

12 사회생활(Social Circle)

- 사회생활이란 무엇인가?

- 사회생활 - 장점

- 사회생활 - 단점

- 사회생활 - 위험

- 사회생활 - 전략

- 직장 로맨스의 예

139

139

139

142

143

143

145

13. 데이게임(Day Game)

- 장점

- 단점

- 장소와 전략

- 초보 미션

150

150

151

152

154

14. 스트립 클럽(Strip Clubs)

156

☞ 파트 IV. 기술(Skills)

15. 육체적 진도(Physical Progression)

- 신체적인 접촉의 일반적인 규칙

- 사교적인 신체 접촉

- 개인적인 신체 접촉

159

159

160

162

16. 데이트(Dates)

- 좋은 데이트, 나쁜 데이트

- 좋은 데이트의 예들

- 데이트할 때는

- 키스와 성적인 접근

- 데이트의 비용 문제

165

165

167

168

168

169

17. 스토리텔링(Storytelling)

- 스토리텔링이란 무엇인가?

- 낚시 문장

- 흐름

- 각인된 정보

- 여지 남기기

- 입력의 기회

- 결론

- 전달

171

171

172

173

174

176

177

179

180

18. 비언어적 의사소통(Non-verbal Communication)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인가?

- 목소리 톤

- 바디 랭귀지

182

182

182

184

19. 키스하기(Kissing)

- 키스의 의미

- 성적인 매력

- 키스와 성적인 긴장감

- 성적인 긴장감의 재확립

- 척도로서의 키스

- 키스를 이끌어내는 방법

188

188

188

189

189

190

191

20. 패션 & 그루밍(Fashion & Grooming)

- 멋있어지기

- 여러분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 전체적인 옷차림

- 신발과 부츠

- 바지

- 셔츠

- 액세서리

- 그루밍

194

194

195

197

198

199

199

199

200

21. 윙(Winging)

202

22. 폰 게임(Phone Game)

- 폰 게임의 목표

- 전화번호 받는 법

- 계획 세우기: 남자들 vs 여자들

- 폰 게임: 초반

- 음성 메시지

- 폰 게임: 중반

- 폰 게임: 후반

- 여자가 다시 전화하지 않는다면

- 바람 맞추기

205

205

206

210

211

212

213

215

216

216

☞ 부록(Appendix)

23. 용어사전(Glossary)

219

24. 추가적인 자료(Resources)

1. 워크숍과 트레이닝

2. 고급 자료

3. 루틴들

4. 최신 정보 업데이트

222

222

223

226

227

25. 리뷰와 추천글(Reviews & Testimonials)

229



 

 

 

■ 서문

 


I. 서문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은 타코를 드시는군요..."

 

이것은 Mystery Method 부트캠프의 In-field portion(필드 실습 부분)에서 내가 들은 Savoy가 처음으로 한 말이다. 그때까지 나는... 회의적으로 확신이 없었다. 세미나의 첫 날 동안 나는 그것이 굉장하게 들린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것이 진정 굉장한 것인지 아닌지 궁금했다. Savoy가 여러 명의 여자들에게 이런 이상한 말을 던지며 접근해서 즉각적으로 관심을 끌어 오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매력적인 여자 한 명을 유혹해냈다. 이 광경은 내가 이 남자로부터 배워야 할 것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기에 충분했다.

 

그 후에 나는 여전히 대학생이었지만, 인턴이 되었다. 그리고 사무실은 Savoy의 거실이었다. 되돌아보면 단지 Misschievous, Savoy 그리고 나뿐이었다. 우리는 인도 음식을 먹으러 다녔고, 함께 활동해나갔으며 그리고 왜 그가 그렇게 멍청하게도 필라델피아 이글스(역주: 미국의 프로 미식축구팀)를 좋아했는지에 대해서 논쟁했다. 나는 또한 Neil Strauss나 다른 많은 세계적인 훌륭한 PUA들을 만났다. 나는 그 자리에 있을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그리고 나는 Savoy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직접 보았고, 내가 출근할 때, 아침에 그의 집에서 매번 다른 여자가(때로는 두 명) 나오는 것을 '많이' 보았다.

 

마음속으로 나에 대한 더 큰 가능성이 있다고 결정하기 시작했다. 난 프로그램 이후에 여자들과 잘 지낼 수 있었다. 그러나 내가 이 삶의 방식을 완전히 성취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Savoy는 나를 그의 윙으로 데리고 다니면서 어떻게 작업을 해야 하는지를 보여주었다. 그는 놀라운 자원이자 선생이었다. 그는 심지어 보드 게임에 있어서도 내게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 축구를 잘 모르는 Newfoundland 출신의 촌뜨기처럼 행동하는 것은 굉장한, 지속적으로 잘 먹히는 게임이었고, 그것은 점점 드러났던 것이다. 그의 도움과 함께 나는 내가 꿈꾸던 생활 속에서 살기 시작했다. 또한 다양한 여자들이 아침에 내 집에서 나오게 되기 시작했다.

 

우리 회사는 우리 세 명에서 4명, 5명까지 늘어났고 LA로 이전했다. Savoy가 우리를 분야에서 선도적인 Cold-approach dating company로 변화시키는 것을, 나는 직접 보았다. 나는 세계 각지의 리포터가 연락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Savoy가 계획한 그 날부터 줄곧 계획대로 회사가 정확하게 성장하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수천 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수만 명의 삶을 바꾸었다. 그 과정에서, 최상의 남자들이 Love Systems의 일원이 되었다. 이 모든 시간을 통해서, Savoy는 지금까지의 나의 멘토와 친구들 중 최고의 한사람이었다. 그를 보스로써, 그리고 오늘까지도 여전히 내가 데이트 조언을 구하는 친구로서 사귈 수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내 자신을 행운아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읽으려는 이 책은, 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 하룻밤 사이에 당신을 완전히 바꾸어주는 마법의 총알(역주:Magic Bullet이란 박테리아, 바이러스, 암세포만을 파괴하는 약제 또는 복잡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의 의미로 쓰이는 말이다)같은 것이 아니다. 이 책의 제목(Magic Bullets)은 반어적으로 의도되었다. 그러나 그것이 하게 될 것은 힘든 작업, 헌신, 당신이 읽어서 알게 될 지혜의 적용, 이것들의 결합을 통해서 당신에게 당신이 있기를 원하는 곳으로 도달하게 해줄 지도와 기술들을 제공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지면에 있는 것들을 실천으로 옮기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이 꿈꾸던 관계들과 삶의 방식을 얻게 될 것이다.

 

솔직히 나는 더 나은 가르침을 줄만한 누군가를 생각할 수 없다. 내 명성을 아는 여러분들에게는, 이 책 안의 지식은 나를 오늘날의 내가 있는 곳으로 이끌어준 길이었다. 배울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완전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 당신은 이 책을 여러 번 읽어야 한다.

 

만약 매력적으로 관계를 잘 구축하고 유지하는, 여자와 더 잘 될 수 있는 어떤 "마법적인"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이 지면에 포함되어 있다... 그래서 이런 관점에서, 그것은 마법의 총알에 가장 가깝다. 읽어서 자기 것으로 만들어라. 그리고 헌신적이며 열정적으로 적용해라. 나는 여러분 모두가, 부유해지고 이 책에 포함되어 있는 통찰력을 지니도록 여러분 스스로를 변화시키면서, 성취하기로 마음먹은 목표에 도달하기를 바란다.

 

SINNcerely,

Sinn

Jon (Sinn)



 

II. 들어가기

 

매직 불릿이란 반어적인 제목이다. 한 방에 꿈속의 여인을 얻게 해주는 마법의 총알 따위는 없다는 것이야말로 이 책의 주된 테마이기 때문이다. 한 가지, 아니 설사 열 가지의 어떤 일들을 한다고 해서 하루아침에 여러분의 모든 가능성이 실현되지는 않는다. 세상이 그렇게 쉽지는 않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책과 러브 시스템즈에서 제공하는 다른 교재들을 열심히 공부한다면, 꼭 불가능한 일도 아니다.

 

나는 수년간 남자들에게 여자에 대한 작업 방법을 가르쳐 왔다. 2004년부터 나는 이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의 대표였고, 그 후 그 회사에서 가장 우수한 강사들과 함께 러브 시스템즈를 설립했다. 나는 신(Sinn), 더 돈(The Don), 미스터리, 텐마그넷, 배드보이, 케이준, 브래드독, 코르테즈, 셰리프, 미스터 엠(Mr. M), 브래드 P와 같은 이름을 쓰는 이 방면의 다른 대가(大家)들과도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일해 왔다. (이 분야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명을 사용한다.) 나는 타일러 D의 수업을 참관했고, 스타일(과거에 닐 스트라우스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던)과 여러 차례 어울리기도 했다.

 

이런 친구들은 한 명 한 명이 모두 대가라고 할 수 있으며, 수준 높은 여자들을 차지할 수 있는 작업의 방법론을 개발해냈다.

하지만 그런 방법론이 그들이 가진 전부는 아니다. 이 친구들 중 누구도 하루아침에 성공을 거둔 경우는 없다. (물론 나도 마찬가지다.) 그들 중 대부분은 다음과 같은 여섯 가지의 공통점(“기본”)을 지니고 있다.

 

1. 그들 대부분이 수개월 혹은 수년을 들여 의식적인 자기 개발 과정을 거쳤다.

2. 그들 모두는 여성의 심리를 공부하고 이해해야 했다. 보통 처음에는 책을 통해 여성 심리를 배웠으며, 그런 다음에는 “필드”에서, 즉 직접 여자들을 상대하면서 익혀 나갔다.

3. 그들 모두는 사회적인 행동을 인지하고 그 패턴을 예측하기 위해 사회성(사회적 직관)을 개발해야 했다.

4. 그들 모두는 여자들에게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개발했다.

5. 그들 모두는 자신들의 방법론이 통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유머, 스토리텔링, 키스하는 법과 같은 기술들을 개발했다.

6. 그들 모두가 많은 데이트를 했으며(꼭 그것을 데이트라고 부르지는 않더라도), 데이트를 유리하게 이끄는 법을 알고 있다.

 

여기에 숨겨진 비밀이 한 가지 있다...

여러분의 기본이 충실하다면, 어떤 합리적인 방법론을 사용해도 통할 수 있다. 더 돈이 브래드 P의 방법론을 사용해서 멋진 결과를 얻어낼 수도 있고, 스타일이 미스터리의 방법론을 사용한다고 해도 마찬가지다. 나 역시 나 자신의 방법론을 만들어내기 전에 몇 가지 다른 방법론들을 사용해본 적이 있다.

 

여자들을 유혹하기 위한 방법론은 농구 경기의 작전과도 같다. 어떤 팀은 슛을 많이 하는가 하면, 어떤 팀은 패스에 더 치중하고 득점 기회를 기다린다. 또 어떤 팀은 방어로의 전환이 빠르고, 공격적인 리바운드를 하는 팀도 있다. 하지만 기본기(농구의 경우에는 슛, 달리기, 드리블 같은 것들)가 충실한 선수들이라면, 어떤 합리적인 작전을 사용해도 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데이트의 기본을 갖추고 있다면, 여러 가지 다른 방법론들이 통할 수 있다. 물론, 어떤 방법론은 다른 것들보다 여러분에게 조금 더 잘 맞을 수도 있다. 마치 체격이 좋은 선수들로 이루어진 농구 팀이 작지만 빠른 팀보다 좀 더 피지컬한 측면에 중점을 둔 작전을 사용하는 것처럼 말이다. 배드보이가 나의 방법론을 사용하지 앉는 이유는 자기 자신의 것이 좀 더 잘 맞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에 필요하다면, 그리고 연습할 만한 시간과 동기만 있다면, 그는 나의 방법론 뿐 아니라 다른 누구의 것이라도 사용해서 아름다운 여자들을 유혹할 수 있다.

 

물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가지고도 통하지 않는 농구 경기의 작전도 있을 수 있다. 2004년의 미국 국가대표팀이 그 완벽한 예라고 할 수 있다. 데이트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내가 최근에 읽었던 어떤 책의 저자는, 레스토랑에 앉아있는 여자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접근하라고 이야기한다. “당신처럼 아름다운 여자 분은 아름다운 저녁을 보내야만 하죠. 제가 합석해도 괜찮을까요?” 기본기가 아무리 충실하더라도 그런 수작은 통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의 기본기가 정말로 충실하다면, 여러분의 사회적 직관과 여성 심리에 대한 이해가 애당초 그런 멍청한 짓을 저지르지 않도록 막아줄 것이다. 우리는 챕터 3에서 여성의 심리를 다루고 있으며, 여덟 가지 핵심적인 호감 스위치들 중 하나인 사회적 직관에 대한 것은 챕터 7에 나와 있다.

 


악마의 대변인

 

잠시 악마의 대변인 노릇을 해보겠다. 만약 기본이 그렇게 중요하다는 말이 사실이라면, 과연 데이트의 방법론을 배운다고 해서 즉시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제대로 된 작전을 가진 농구 팀이 아무런 작전도 없는 농구 팀을 이기는 것과 마찬가지로, 적당한 데이트 방법론을 배운 남자라면 어쨌거나 그 전보다는 더 잘해낼 것이다. 종종, 그런 남자는 스스로 “비밀”을 깨달았으며, 여자들에게 통하는 마법의 총알을 얻었다고 믿는 경우가 있다. 이런 믿음은 자신감을 부여하기 때문에, 실제로 도움 되는 측면도 있다. 하지만 언젠가는 기본을 소홀히 한 대가를 치르게 마련이다. 나와 내 동료들은 다년간 이 분야에 종사해 왔지만, 기본을 제대로 다지지 않은 남자가 여자들에 대하여 진정한 성공을 거두는 일을 목격한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하지만 훌륭한 악마의 대변인이라면 여기서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어째서, 만약 위에서 한 말이 모두 사실이라면,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의 방법론에 집착하는지 알고 싶어 할 것이다.

 

그들은 ‘진리는 하나다’라는 오류에 빠져있기 때문이다. 즉, 한 명의 구루(guru)를 선택해서 그의 방법론을 따르고, 거기에 집중하며, 다른 것은 모두 무시해야 한다는 생각 말이다.

 

진리가 하나라는 생각은 매력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간의, 특히 남자들의 심리 패턴에 잘 들어맞기 때문이다. 남자들은 천성적으로 그렇게 믿고 싶어 한다. 어떤 구루가 여러분에게 여자와 데이트하기 위해 해야 할 열 가지를 일러줬다고 치자. 글쎄, 확실히 여러분이 상대하는 여자의 복잡한 속내를 알아내려고 애쓰는 것보다는 간단한 일이다. 그리고 구루가 사용하는 방법론이니까, 틀림없이 훌륭하지 않겠는가? 또 대부분의 남자들은 모르는 어떤 비밀을 알고 있다는 생각에 스스로가 강력하게 느껴질 것이다. 진리는 하나라는 생각이 위험한 이유는, 그런 신념에 어긋나지 않는 방식으로는 실패를 설명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다음과 같은 예를 한 번 생각해 보자.

 

구루가 말해준 열 가지를 모두 했는데도 여자를 얻지 못했다면? 아직 그 열 가지에 숙달되지 못했다는 뜻이므로, 더 연습할 수밖에 없다.

열 가지 중 하나 때문에 여자를 놓쳤다. 하지만 다른 세 가지는 통하는 것처럼 보였다. 좋았어! 이제 세 가지는 익혔으니, 나머지 하나만 연습하면 된다.

 

여러분의 친구가 구루는 가르쳐 주거나 조언하지 않았던 행동으로 여자를 유혹하는 데 성공했다면? 무시하라. 여러분은 구루의

방법론을 배우고 있기 때문에 그 친구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 여자들, 여러분의 구루가 만나는 그런 여자들과 데이트할 수 있다.

진리는 하나라는 오류가 존재하는 이유는 전달하기가 수월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열 가지 일을 하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하기는 쉽다. 나는 한 문단으로도 그렇게 할 수 있다. 내가 이 책에서 하는 것처럼, 여러 가지 가설과 예외를 설명하는 일은 훨씬 어렵다. 모호성을 용인하지 않는 사상은 오도될 경우 엄청난 피해를 가져온다. 파시즘, 근본주의, 공산주의 모두 진리는 하나라는 오류의 예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만, 데이트학에 있어서는 물리학과 같은 절대적인 법칙이 성립할 수 없다. 그런 법칙이 존재한다는 생각이 아무리 매혹적일지라도 말이다.

 


방법론들

 

자, 그렇다면 이 책에서는 대체 왜 방법론을 다루고 있을까?

 

첫 번째로, 원리를 체계적으로 구성하면 편리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대화를 시작하는 법에 대한 내용(챕터 5: 오프닝)과 그 다음에 해야 할 일들에 대한 내용(챕터 6: 전환)은 별개의 장으로 구분하는 편이 낫다. 감정적인 진행 모델(우리의 방법론)에 대한 설명이, 우리가 우연찮게 사용하게 된 체계나 각 장의 제목과는 별 관련이 없어 보일지라도 말이다.

 

게다가 여러분 자신만의 것이든 다른 누구의 것이든 방법론은 필요하다. 그리고 어떤 방법들은 분명히 통하지 않는다. 따라서 여러분이 나의 방법론에 따른다면, 적어도 레스토랑에 앉아 있는 여자들에게 다가가 느끼한 멘트로 합석을 시도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유명한 데이트 구루의 방법론이라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특수한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특정한 타입의 남자들이 사용할 경우에만 통한다거나(나이, 외모, 성격 등에서)

특정한 타입의 여자들에게만 통한다거나

특정한 상황에서만 통한다거나 하는 경우다.

 

우리가 러브 시스템즈에서 가르치는, 또 이 책에서 설명하는 방법론은 보다 유연할 뿐 아니라 보다 특수하다. 폭넓은 남자들이 폭넓은 여자들에게 폭넓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연하며, 구체적인 상황의 종류, 여자들의 타입, 관계의 결과별로 상세하게 파고든다는 점에서 특수하다. 나는 여러분이 영리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어떤 구루의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에게 잘 맞는 데이트 방법론을 가지기를 바란다.

 

이 책에 나온 방법론들이 전적으로 내 머리 속에서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무책임한 짓일 것이다. 내가 전적으로 나 자신의 경험만 가지고 방법론을 개발했다면, 다양한 남자들이 다양한 여자들을 상대로 다양한 상황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모습을 확인하지 못했다면, 이 책을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통한다고 장담할 수 없을 것이다. 물론, 이 책은 나만의 특색을 담고 있기도 하다. 실제 데이트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들이 가장 훌륭한 코치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책에 나오는 내용들 중 나 자신이나 다른 몇몇 사람들이 경험해봤을 뿐, 엄격한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면 그 점이 분명히 명시되어 있을 것이다.

매직 불릿에 나오는 방법론은 필드의 대가들, 특히 러브 시스템즈의 가장 우수한 강사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이 방법론은 지난 2년간 우리 강사들이 깨닫고 가르친 점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 데이트학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관찰한 바에 기초하여 진화했고 극적으로 발전했다. 나는 이 방법론을 여러분에게 선보인다는 사실이 매우 기쁘며, 기본기만 뒷받침을 해준다면 여러분의 모든 가능성을 실현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또한 이 책을 쓰면서, 내가 직접 경험한 이야기들을 몇 가지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했다. 물론 내 자랑을 하려는 의도는 아니고, 다만 핵심적인 사항을 설명하기 위한 예로 들었을 뿐이다. 나는 내가 말하는 내용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생각은 없다. 그것은 여러분의 시간을 낭비하는 결과가 될 것이며 부적절한 일이기도 하다. 중요한 것은 이 책의 내용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 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나나 다른 강사들의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알고 싶다면, 우리의 블로그와 어트랙션 포럼을 확인해 보라고 권한다. 그것들은 무료이며 공개되어 있고, 챕터 24에 주소들이 나와 있다. 또 어트랙션 포럼에서 이 책에 대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비평들, 우리의 강사들, 그리고 훈련 과정에 대해 찾아볼 수 있다. 여러분 자신의 게시물을 올려도 좋다.

 

이 책은 잘 정리되어 있고 이해하기 쉽지만(그렇기를 바라지만), 다루는 내용은 그렇지가 않다. 데이트와 이성 관계는 복잡하고 우연성과 예외들로 가득하다. 그럴싸한 모델과 알기 쉬운 분석 사이에서 고민할 때마다, 나는 후자를 선택했다. 따라서 이 책에서는 한 무더기의 신조어, 낯선 약어, 혹은 복잡성을 위한 복잡성은 찾아볼 수 없을 것이다. 대신에 이 책은 오직 한 가지 목적으로 써졌다. 바로 여러분의 성공을 돕기 위해서다.

 

그런 목적에서, 나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다. 만약 이 책에 대한 어떤 의견이나 아이디어, 경험이 있다면 책의 내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한다.

 

- Savoy

Savoy@LoveSystems.com




 

III. 감사의 말

 

이 책에 도움을 준 사람들을 일일이 열거할 수는 없다. 내가 다른 곳에서 말한 적이 있듯이, 데이트학은 누적되는 성격의 학문이며, 우리 모두는 앞선 사람들의 아이디어에 빚지고 있다.

 

특히, 나는 지난 몇 년간 함께 일한 데이트 코치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내가 가장 큰 영향을 받은 것은 남자들에게 작업 방법을 가르치는 분야에 있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혹은, 악명 높은) 러브 시스템즈의 동료 강사들이다. 특히, 나는 존(신), 스콧(더 돈), 크리스(텐마그넷), 피트(셰리프), 그리고 톰슨(퓨처)로부터 많은 것들을 배웠다. 이들은 2005년부터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에서 핵심적인 위치에 있었으며, 다수가 오늘날 러브 시스템즈의 스타 강사들로 남아 있다. 그들 모두 매직 불릿의 초판에 아이디어를 제공했으며, 이후로도 열정적으로 연구를 계속한 결과 이 분야의 학문적인 지평을 넓혔다. 러브 시스템즈가 성장을 거듭하면서, 우리는 수많은 새로운 대가들을 배출했고, 그들 역시 남자들이 여자들을 만나는 법에 대한 지식을 극적으로 발전시켰다. 그 중 으뜸가는 이들은 미스터 엠, 브래드독, 소울, 페이더, 록커, 케이준이며 이 책에 많은 기여를 했다.

 

나는 훌륭한 러브 시스템즈 서적을 쓰고자 하지 않았다. 나는 여자들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 더 많은 성과, 그리고 더 많은 성공을 원하는 남자들을 위해 훌륭한 심리학/전략 서적을 쓰고자 했다. 나는 그 와중에 마주친 모두로부터 본받을 점이 있다면 배웠다. 나는 경쟁사인 배드보이 라이프스타일의 배드보이와 코르테즈, 그리고 또 다른 경쟁사인 브래드 P 프레즌츠의 브래드 P로부터도 많은 것을 배웠다. 또 타일러 D는 과거 내가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가능성의 세계를 처음으로 엿볼 수 있게 해주었으며,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다. 3년 전에도 그는 지식의 샘물이었으며, 그가 아름다운 여자들에게 즉시 호감을 얻어내는 모습은 내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 데 많은 영감을 주었다. 나는 또 순차적인 모델과 그로부터 비롯하는 많은 테크닉들을 대중화시킨 미스터리로부터 여러 가지를 배웠다.

 

무엇보다, 나는 내가 접근했던 여자들, 데이트했던 여자들, 그리고 많은 시간을 들여 자신들의 데이트와 이성 관계에 대한 경험을 들려준 여자들로부터 배웠다. 특히, 나는 미스치버스로부터 배웠다. 나는 그녀를 이 모험이 시작되기 전부터 알고 있었으며, 우리가 더 이상 제휴 관계는 아니지만, 그녀는 나에게 여자들이 공헌하고 참여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생각해낼 수 있는 영감을 제공했다. 만약 이 책을 누군가에게 헌정한다면, 바로 그녀가 될 것이다.

 

나는 또한 이 책의 초안을 검토하고 피드백을 제공한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다. 신과 더 돈은 책 전체에 걸쳐 중요한 아이디어와 관점들을 제공했으며, 나는 그들의 인내심과 통찰력에 감사의 빚을 지고 있다. 그들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이 책은 상당히 다른 모습이 되었을 것이다. DJ는 스토리텔링에 관한 챕터를 개선할 수 있는 풍부하고 참신한 제안들을 제공했다. 프랭크 댄보우, 크리스티나 레비, 수잔 바이스, 그리고 여러 명의 자원자들이 각각의 챕터를 편집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만약 여러분이 그 중 한 명인데도 불구하고 적절한 감사의 말이 쓰여 있지 않다면, 내게 연락을 주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나는 책의 디자인과 각 장의 교정, 그리고 초판 전권에 걸친 가치를 따질 수 없는 조언에 대하여 먼데이 미디어 그래픽스에 감사를 표한다.




 

IV. VAH/미스터리 메서드 독자들을 위해

 

여러분 중에는 출판된 책 ‘미스터리 메서드’나 전자책 ‘VAH(비너시안 아츠 핸드북)’을 읽어본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런 책들은 대략 2005년까지의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의 생각을 반영한다. 2004년부터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의 대표 겸 프로그램 책임자를 맡아온 나는 이런 상품들을 개발하는데 참여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오늘날까지도, 그 책들은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연애 지침서들보다 수광년은 앞서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책들을 읽어본 적이 없다면, 이 챕터를 건너뛰어도 상관없다. (혹은 데이트학의 발전에 관심이 있다면 읽어봐도 좋을 것이다.)

 

데이트학을 학문이라고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누적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다. 따라서 2005년 당시 훌륭했던 방법이 오늘날에도 잘 통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여자들을 유혹하는 여러 가지 수단을 활발하게 연구하고 테스트하면서, 초기 방법론의 문제점들을 발견하고 수정해 왔다. 2004년에서 2005년 사이의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가 미스터리에 의해 영감을 얻은 반면, 그 때 이후 미스터리 주식회사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가르쳤던 사람들은 매우 독특한 한 사람(미스터리)이 아니라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보다 훌륭하고 깊이 있는 접근법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오랫동안, 최고의 강사들은 이런 접근법을 보다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매개를 원했고, 그 결과 러브 시스템즈가 탄생했다.

 

물론 우리는 데이트학의 누적적인 원리를 존중하기 때문에, 가능한 선구자들의 업적을 바탕으로 하며 필요할 때만 그것을 대체한다. 그래서 나는 러브 시스템즈의 모델에 들어맞는 경우에는 미스터리 메서드의 용어들을 신중하게 재사용하였다. 접근(approaching)이란 여전히 접근을 의미하고, 편안함(comfort) 역시 편안함을 뜻하는 등등이다. 여자에게 접근하는 법, 혹은 편안함을 조성하는 법은 극적으로 변화하고 발전했지만, 그런 과정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 단어들은 미스터리 메서드에 친숙한 사람들에게는 낯익은 것들이다. 단지 새로운 단어를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만으로, “편안함”을 “친밀함(intimacy)", ”공감대(rapport)" 혹은 “감정적인 유대감(emotional connection)"처럼 다르게 불러봤자 경험 많은 독자들을 불편하게 만들기만 할 것이다.

매직 불릿의 개정판에서 바뀌거나 추가된 사항의 목록을 만들자면 따로 책 한 권을 써야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경험 많은 독자들을 위해서, 여기에 중요한 사항들을 추려서 소개한다.

 


매직 불릿에는…

 

모델의 각 단계에 대한 새로운 이해

여섯 가지 타입의 오프너(Opener)들: 매직 불릿은 직접적이거나 도전적인 오프너들을 꺼려하지 않으며, 심지어 기능적인 오프너조차도 통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

 

전환(Transitioning)의 개념: 이는 완전히 새로운 단계라고 할 수 있다.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는 오프닝 단계에서 바로 호감(Attraction) 단계로 넘어가곤 했다. 나와 다른 강사들은 오프너 직후, 별다른 맥락 없이 사용해도 통할 수 있는 유혹법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런 방법으로도 성공을 얻을 수가 있었다. 우리가 그런 식으로 “전환”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한 깨달음은, 일반적인 대화와 단일주제 대화의 대비(용어집을 보라)와 전환 단계에 대한 개념으로 이어졌다.

 

호감을 전달하는 다섯 가지 체계적인 방법: 이 책은 여자가 여러분에게 매력을 느끼게 만들 수 있는-여러분에 대한 관찰부터 여러분이 스스로 하는 이야기까지-다섯 가지 다른 방법들과, 각각의 방법들에 대한 활용법을 찾아내서 분석했다. 우리는 또한 여덟 가지 핵심적인 “호감 스위치”들과, 여자들에게 무엇이 호감을 사고 왜 그런지에 대한 훨씬 더 폭넓고 다양한 설명을 발견했다.

 

자격부여(Qualification)의 새로운 모델: 과거에 자격부여는 분명한 종료 시점이 있는 심사 단계로서, “그래서 당신은 외모 말고 내세울 게 뭐가 있죠?”와 같은 매우 하드한 자격부여 방법들을 사용하는 미끼던지기-낚기-당기기-놓아주기 모델의 형태로 가르쳐져 왔다. 신의 연구에 힘입어, 우리는 자격부여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었다. 놓아주기 단계가 항상 필요하지는 않으며, 여러분은 보다 폭넓은 자격부여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그 단계는 끝나지 않은 채, 편안함 단계에 혼합된다.

 

획기적인 편안함(breakthrough comfort): 유치한 말장난이지만, 이 책은 획기적인 편안함(과거의 고급 편안함) 그리고 적극적으로 “고립(isolation)" 상태를 만들어내지 않고서도 편안함을 쌓는 방법을 보여준다.

 

LMR(마지막 순간의 저항)이나 냉대(freezouts)를 사용하지 않는 유혹: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이 문제에 대한 과거 우리의 접근법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LMR에 대한 우리의 논의와 냉대라는 기술의 사용을, 여자들에게 피해를 주는 유혹의 방법으로 해석했다. 우리는 그런 오해를 피하고 싶었다. 우리는 여자들이 실제로 속아서 섹스를 하거나, 혹은 그렇게 느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상태 멈춤(state breaks)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그리고 그에 대처하기 위한 회피/흐림/분산(Avoid/Blur/Distract) 모델에 대한 이해를 통해, 우리는 여자들이 그런 식으로 느끼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관계 단계(The Relationship Phase): 이전의 내용은 처음으로 여자와 섹스를 나눈 뒤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사항을 포함하지 않고 있었다. 매직 불릿은 “관계(Relationships)”이라는 새로운 단계를 소개한다. 또한 여섯 가지 주된 사귐의 종류(전통적인 남자친구/여자친구 관계부터 상호 이익이 되는 친구 사이까지), 관계 유지,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종류의 관계로 이끌기 위해서 섹스를 하기 전까지의 시간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다루고 있다.

 


전반적인 철학의 변화:

 

픽업 “문장(멘트)”나 다른 사람들의 수법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기: 우리는 여러분에게 자신만의 수단을 만들어내는 법을 가르친다.

 

문화에 기초한 근거 이론과 진화 생물학에 대한 향상된 이해: 우리는 어떤 방법이 통하는지에 대해서는 제대로 파악하면서도,  그런 방법이 통하는지에 대해서는 다소 막연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었다. 이에 대해서는 챕터 3에 보다 자세히 나와 있다.

계속적인 과정으로서의 호감과 자격부여에 대한 이해: 전에는 일단 여자에게 호감을 주고, 그런 다음 자격을 부여하는 식으로 각 단계가 시작하고 끝나는 시점이 정해져 있었다. 우리는 이를 발전시켰다. 여전히 대부분의 호감은 자격부여 이전에 얻어지고, 대부분의 자격 부여가 편안함을 조성하기 전에 이루어지지만, 여자를 상대하는 내내 호감과 편안함의 정도를 갱신하고 유지할 필요가 있다.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처법: 이제 우리는 사회생활, 직장, 데이게임(day game), 스트립 클럽 등등이 어떤 상황의 사회 동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어떻게 전략을 수정해야 하는지 분명하게 파악하고 있다. 챕터 11-14가 이런 내용을 다룬다.

 


기본적인 기술들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는 부분들(이 책의 도입부에서 소개한대로)

 

육체적인 진도(Physical progression): 과거 “키노(kino)”라고 불렀던 내용. 챕터 15에서 새로운 고찰과 함께 다루고 있다.

데이트: 챕터 16은 좋은 데이트, 나쁜 데이트, 효과적인 데이트를 위한 열 가지 팁들, 누가 돈을 내야 하는지, 언제 그리고 어떻게 성적인 느낌을 고조시켜야 하는지를 다루고 있다.

스토리텔링: 챕터 17에서는 데이트학 분야에서 스토리텔링을 가장 상세하게 분석한 내용들을 찾아볼 수 있다.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바디 랭귀지와 목소리 톤은 매우 중요하며, 챕터 18에서 설명하고 있다.

키스하기: 언제 키스하는지, 어떻게 그녀가 여러분에게 키스하게 만드는지. 매우 중요한 내용이며, 챕터 19에서 다룬다.

패션: 여러분의 옷차림은 여러분의 외모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정체성을 전달하기도 한다. 챕터 20에서는 이 두 가지 모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보조(Winging): 챕터 21은 숙련된 친구(여러분의 “윙맨(wingman)”)와 함께 여자를 만나는 일에 대한 이론과 실제를 철저하게 분석한다.

폰 게임(Phone Game): 챕터 22. 전화로 여자에게 어떻게 이야기해야 하는지, 어떻게 데이트 약속을 잡는지, 그리고 언제 전화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의로 기술 부분을 마무리 짓는다.

 

 



 

■ 내용 미리보기

 


챕터2. 오늘 밤 당장 써먹을 수 있는 간단한 시스템

 


■ 이 챕터에 수록된 내용들

 

- 처음 도착했을 때

- 감정적 진행 모델

- 만남

- 전환

- 매력

- 자격부여

- 편안함

- 유혹

- 그녀의 번호를 얻는 것

- 나가기 전

- 기억해야 둬야 할 일반적인 규칙들

 

매직 불릿은 상당한 분량의 책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하루만에, 아니 일주일 동안에도 다 읽지는 못할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책의 내용을 실제로 사용해보고 나서 다시 읽어볼 때마다, 매번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써졌다. 여러분이 초보라면, 직접 나가서 사용해보기 전까지는 이 책에 나와 있는 내용들의 깊은 의미를 모두 이해할 수는 없을 것이다. 만일 여러분이 이미 고수라면, 서론 부분을 빠르게 건너뛰고 각 챕터의 고급 이론들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하지만 제3의 가능성도 있다. 즉 오늘이 금요일 밤이고, 여러분이 방금 이 책을 구입했을 수도 있다. 여러분에게 한두 시간 정도 여유가 있다면, 전체적으로 한 번 훑어보기를 권한다. 하지만 그럴 시간조차 없을 수도 있다.

 

나가기 전에 시간이 20분밖에 없다고 해보자. 여러분은 모든 가능한 상황에 대처하는 법을 배울 필요는 없다. 왜 매직 불릿이 통하는지 알 필요도 없다. 데이트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전화할 때 무엇을 해야 할지, 혹은 관계에 대한 여자의 기대를 어떻게 다뤄야 할지 알 필요도 없다. 친구로부터 여자를 소개받거나 직장에서 만나는 일이 바에서 만나는 것과 어떻게 다른지, 낮 동안에는 여자를 어떻게 만나는지, 혹은 스트립 댄서를 어떻게 유혹하는지도 알 필요가 없다. 그 밖에도 더 많은 내용들이 모두 이 책에 실려 있기는 하지만, 오늘밤 당장 필요한 것들은 아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전형적인 바나 나이트클럽에서 맞닥뜨릴 가능성이 높은 보다 일반적인 종류의 사회적 시나리오 몇 가지에 대처할 수 있게 해주는 몇 가지 쉽고 빠른 가르침이다.

 

이는 매우 기초적일 수밖에 없으며, 여러분이 매직 불릿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전반적인 내용에 비하면 깊이가 얕다. 이 챕터는 요약본도 아니고 “베스트 모음”도 아니다. 내가 이 내용들을 고른 이유는 20분 만에 배워서 오늘 밤 써먹을 수 있을 정도로, 가장 쉽기 때문이다.

 


처음 도착했을 때

 

● 여러분이 그 장소를 소유한 것처럼 행동하라. 자신 있게 들어서라. 고개를 높이 들고, 천천히 걸으면서, 공간을 차지하는 일을 두려워하지 말고, 미소 짓자. 여러분이 필드에 입장하는 방식이 그 이후 여러분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결정할 수도 있다.

 

● 여러분이 혼자라면, 즉시 어느 그룹에 접근하자. (잠시 후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겠다.) 만약 친구들과 함께라면, 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한다. 매력적인 여자들을 찾아서 이리저리 돌아다니거나, “바 부근을 체크하거나”, 눈을 굴려서는 안 된다.

 

●목소리를 높이자. 술집이나 클럽에서 대부분의 술 취하지 않은 남자들은 너무 조용하다.

 

●똑바로 서서, 시선을 맞추고, 여자의 말을 듣기 위해 몸을 숙이지 말자. 사실, 어떤 경우에도 몸을 숙여서는 안 된다.

 

●바디 랭귀지와 목소리 톤에 대해서는 챕터 18에 자세히 나와 있다.

 


감정적인 진행 모델

 

● 우리의 모델은 처음 여러분을 만났을 때부터 여러분과 어떤 형태의 관계에 있고자 하는 여자의 감정적인 진행을 따라간다. 설사 그 관계가 단지 섹스 파트너 사이라고 해도 마찬가지다. 다음의 여섯 가지 항목은 모델의 각 단계에 대한 몇 가지 팁들을 제공한다.

 

● 핵심 공략 1: 여러분은 편안함을 조성하기 전에 서로 호감을 가져야 한다. 다른 말로 하면, 서로에게 관심을 가진 것이 명백해지기 전까지는 “이름이 뭐죠?”, “직업이 뭐에요?” 같은 질문들이나 정말로 깊이 있는 대화를 꺼내서는 안 된다.

 

●핵심 공략 2: 여러분이 여자에게 관심을 보이기 전에 여자 쪽에서 먼저 관심을 표시해야 한다.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가 어떻게 여자의 관심을 끄는지 알려줄 것이다.

 

●챕터 4에 이 모델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만남 (말 걸기/접근하기)

 

● 술집에서 여자를 만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보통 바 근처에 머무는 것이다. 술에 취하지는 말자. 한 무리나 두세 명의 여자들이 함께 있는 것을 보면, “어쩌다가” 그녀들의 존재를 알아차린 척 하면서 다음과 같은 질문들 중 하나를 던져라.

 

●“다음 주 금요일에 제 친구 생일 파티를 계획 중인데 80년대 테마랑 정글 테마 중에서 고민 중이거든요. 어떤 게 나을까요?”

 

●“내 친구가 비밀스런 팬에게서 익명의 이메일을 계속 받고 있는데, 그게 누군지 알 것 같대요. 그 사람한테 말해야 하는 걸까요?”

 

●설문조사를 하는 것처럼 물어보지 말고, 정말로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처럼 질문을 던지자.

 

●위의 질문들은 “의견 오프너”의 시작들이다. 챕터 5에서, 그 사용법과 다음에 해야 할 말, 그리고 훨씬 더 직접적인 방법들을 포함한 여자와 대화를 시작하는 다른 여섯 가지 방식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 여자를 보면 항상 몇 초 내에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뚫어져라 쳐다보거나 눈치를 살펴서는 안 된다. 눈치를 살피며 때를 기다리는 행동은 여자를 소름끼치게 만들 수 있다. 그래서는 절대로 여자들에게 호감을 살 수 없다. 여자가 어떤 남자를 싫어하게 만들고 싶다면, 그가 “소름끼친다”고 생각하게만 하면 된다. 곧바로 접근하라.

 

●여러분은 다른 그룹들(혼자 있는 여자, 더 큰 그룹, 남자가 끼어있는 그룹, 앉아있는 그룹 등)에도 접근할 수 있지만, 바에 자리 잡고 있는 두 명의 여자가 시작하기 가장 쉬운 상대다.

 

●접근하기에 대해서는 챕터 5에 자세하게 나와 있다.

 


전환(Transitioning)

 

● 여자들이 여러분 친구의 생일이나 비밀스런 팬에 대해 얼마간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그녀들에 대한 무엇인가를 알아차리고 끼어들자. 그렇다, 실제로 말을 끊으라는 이야기다. 여러분이 알아차린 것은 “당신은 꼭 학교 선생님처럼 보이네요.” 처럼 간단한 점일 수도 있고, 다음과 같이 보다 길고 장난스러운 내용이 될 수도 있다.

“당 신은 [한 여자를 랜덤하게 골라서] 착한 사람이고 당신은 [다른 여자에게] 나쁜 사람이죠? 괜찮아요. 한 명은 내 천사가 되고 다른 한 명은 내 악마가 되면 되니까. 양팔에 당신들을 한 명씩 올려놓고 길을 걷는다면, 다른 모든 여자들이 질투할거에요. 그리고 결정을 내려야 할 때마다 당신들이 각자 내 귀에 속삭이면, 어느 쪽이 더 유혹적인지 보는 거죠.”

 

● 전환의 요점은 오래 지속될 수 없는, 한 가지 주제에 국한된 대화(여러분 친구의 생일이나 비밀스런 팬처럼)로부터 모든 종류의 일들에 대한 정상적인 대화로 넘어가는 것이다.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의 무엇인가를 관찰하는 일은-특히 유머러스하거나 흥미로운 방식으로 그렇게 한다면-전환을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다른 종류의 전환도 가능하다. (이 방법이 사용하기 쉬울 뿐이다.) 그리고 그런 방법들은 챕터 6에 나와 있다.

 

●주의사항: 아직 누군가를 칭찬하거나 사적인 질문을 해서는 안 된다. 왜 그런지에 대해서는 고민하지 말자. 지금은 그런 고민을 할 시간이 없다. (챕터 4-10에서 설명할 것이다.)

 


호감(Attraction)

 

● 이제 정상적인 대화가 이루어지면, 다음 목표는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여자로부터 호감을 얻어내는 것이다. 이 단계는 이 책에서 가장 많은 분량을 차지하는 부분 중 하나다. (챕터 7) 지금은 일단 몇 가지 테크닉들을 소개하겠다.

-여자를 놀리자. (못되게 굴지는 말고 장난스럽게) -여자에게 별명을 지어주자.

-이야기를 들려주자. 보통은 웃긴 이야기가 좋다. 이야기를 할 때는 사실의 나열이 아니라 감정적인 여행처럼 해야 한다.

-그녀를 꼬시려는 의도로 해석될 수 있는 행동은 아무 것도 하지 말자.

-너무 애쓰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재미있게 해주자.

 

● 여러분이 이야기하고 있는 여자들보다 더 아름다운 여자도 만나봤다는 생각, 그리고 여러분은 상대방 여자들로부터 아무 것도 원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머릿속에 넣어두자. 여러분은 단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뿐이다. 이런 생각을 입 밖에 내거나 부정적으로 굴지는 말되, 이런 생각들이 여러분의 행동을 이끌고 또 영향을 미치게 하자. 어려운 남자는 여자들을 미치게 만든다. 어려운 것이 왜 여덟 가지 호감의 방아쇠들 중 하나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쉽게 어려운 남자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챕터 7(호감)에서 설명하겠다.

 

●이 시점에 이르기까지는 여러분이 90%의 이야기를 할 것이다. 대화가 중단되어서는 안 된다. 계속해서 떠들어대자.

 

● 절대 “말할 거리가 떨어져서” 어떤 그룹을 떠나서는 안 된다. 무슨 말이라도 해라.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이야기라도 어색한 침묵보다는 낫다. 무슨 말이든-어떤 말이든-하려고 애쓰다보면 사회적 압박에 즉흥적으로 대처하는 데 익숙해질 것이다.

 

● 여러분은 이렇게 하면서, 여자로부터 계속 호감의 표시를 얻어내야 한다. 챕터 7에서는 호감을 만들어내는 다섯 가지 기초적인 방법들과 그녀가 여러분에 대해 알아주기를 바라는 여덟 가지(호감의 방아쇠들)에 대해 보다 자세히 다룰 것이다. 호감의 표시 몇 가지를 예로 들어보면 다음과 같다. 여러분에게 신체적인 접촉을 하거나, 여러분의 농담에 웃거나, 20분 이상 머무르며 여러분과 이야기하는 행동들은 호감의 표시로 볼 수 있다. 중요한 표시가 열다섯 가지 정도 더 있지만, 오늘밤에는 이 세 가지만 신경 쓰도록 하자.

 

●여러분이 호감의 표시를 좀 얻어내면, 페이스를 늦추자. 더 이상 그녀를 놀릴 필요는 없다. 이제 그녀에게 진심어린 칭찬을 들려주자. 여기에 대해서는 자격부여에 대한 다음 항목에서 설명하겠다.

 


자격부여(Qualification)

 

● 여자가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는 표시를 하면, 기어를 바꾸자. 이제 여러분은 그녀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내도 좋다. “그래서, 취미가 뭐죠?”와 같은 “심사 질문”을 할 수 있다. 그녀가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내용 중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그에 대한 칭찬을 하자.

 

●칭찬은 보통 세 번이면 족하다. 그리고 여자가 그 칭찬들을 얻어내도록 하자. 그녀는 여러분이 원래부터 관심을 가진 것들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일단 그녀가 그런 이야기를 하면, 여러분은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는 확신하지 못했지만, 좀 알고 나니 정말 흥미로운 사람이군요.”같은 말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의 심사 질문에 대한 대답을 통해 그녀가 제공한 정보들을 활용해서 공감대(rapport)를 형성하고 공통점을 찾아내자.

 

● 챕터 8: 자격부여에서 이 과정을 보다 상세히 다루고 있다. 자격부여는 아주 교묘한 기술이다. 내가 여기에서 소개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점들이 있으며 어느 정도 연습이 필요하지만, 오늘밤에는 이 정도 팁만 가지고도 충분할 것이다.

 


편안함(Comfort)

 

●이 단계에서 여러분은 “직업이 뭐죠?” 같은 일반적인 질문을 꺼낼 수 있다.

 

●하나의 주제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지 말고 폭넓고 다양한 화제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데 집중하자.

 

●면접이라도 보는 것처럼 대화하지는 말자. 가능하면 질문보다는 진술을 사용하라. 여러분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함으로써 그녀가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에게 들려주게 만들자.

 

● 이 단계 이전에 이미 장난스럽게 그녀와 신체적인 접촉을 시작했겠지만, 이제 보다 친밀하게 다가가기 시작할 때가 왔다. 장난스럽게 밀거나, 토닥이거나, 엄지손가락 씨름 등등을 하면서 시작한 다음 손을 잡거나 키스하는 것처럼 보다 친밀한 스킨십으로 넘어가자... 자연스럽게, 두 사람 모두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해야 한다.

 

●편안함 단계에서 여러분은 다음에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정한다. 그녀를 집으로 데려갈 것인지(유혹) 아니면 전화번호만 받을 것인지. 이것들이 우리가 다음에 살펴볼 두 가지 주제들이다.

 

● ‘챕터 9:편안함’은 이를 자세히 다루고 있으며, 만약 그녀의 친구들이 여전히 주위에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언제 어떻게 그녀와 단 둘이 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녀가 여러분과 완전한 유대감을 느끼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나와 있다.

 


유혹(Seduction)

 

●유혹이란 그녀와 단 둘이 되어서 섹스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다.

 

● 유혹에 있어서 여러분의 큰 장애물은 “상태 멈춤(state break)”이다. 이는 여자가 여러분과 섹스를 하게 될 가능성을 의식하면서 발생하는 골칫거리다. 여러분과 함께 집에 간다거나, 여러분의 침실에 들어간다거나, 옷을 벗는다거나 할 때의 시점에서 말이다.

 

●챕터 10에서 상태 멈춤을 해결하는 세 가지 기본적인 방법들(회피/흐림/분산)을 찾아볼 수 있다. 오늘 밤에는, 분산(distraction)에만 초점을 맞추자. 여자가 논리적으로 그런 생각을 하게 만들 수 있는 일이 벌어지려 할 때, 그녀의 주의를 분산시킬 만한 행동을 하자. 예를 들어, 여자를 집에 데려갈 때, 멈추지 말고 이야기를 해야 한다. 빠르게 말하거나 긴장한 것처럼 보여서는 안 되지만, 대화가 끊기게 내버려 두지는 말자. 그녀의 머릿속을 여러분의 말로 채우는 것이다. 여러분의 독백은 그녀가 남자와 함께 집에 가고 있다는 사실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킬 것이다.

 

●섹스 자체에 대해서는, 여러분 스스로 알아서 하자. 이것은 그런 종류의 책이 아니다.

 


전화번호 받기

 

●여러분의 번호를 주기만 하지 말고, 반드시 여자의 번호를 받자.

 

●여러분은 호감 단계에서, 혹은 그 이후의 어느 때라도 전화번호를 얻을 수 있지만, 편안함 단계까지 기다리는 편이 가장 좋다. 왜 그런지에 대해서는 챕터 22(폰 게임)에서 설명하겠다.

 

●여러분 두 사람이 저녁 식사나 영화 보기가 아닌 어떤 흥미로운 일을 할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자.

 

●전화번호를 받은 뒤에 최소한 5분 이상은 머무르자.

 

●챕터 22는 어떻게 여자의 번호를 받아서 그녀가 여러분의 전화를 받게 하는지, 그리고 첫 번째 전화 통화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를 다루고 있다.

 


나가기 전에

 

여러분은 아마 지금 당장 의상에 큰 변화를 줄 시간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가지고 있는 옷만으로도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셔츠의 주름을 펴고, 코털이나 일자 눈썹은 뽑자. 여자들은 그런 것들을 알아본다.

 

●카키 바지나 골프 셔츠를 입고 있다면 당장 벗어라.

 

●흥미로운 아이템을 걸치자. 펜던트, 반지, 특이한 재킷처럼 눈에 띄고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말을 걸게 할 수 있는 것 말이다.

 

●패션과 미용에 대해서는 ‘챕터 20:패션’에 자세히 나와 있다. GQ에 나오는 패션처럼 차려 입으라는 이야기가 아니다. 공공장소에 입고 나가면 아름다운 여자들의 눈길을 끈다는 점이 검증된 패션을 소개하고 있다.

 


기억해 둬야 할 일반적인 규칙들

 

●몇 분간 이야기한 다음이라도 여자들에게 여러분 자신을 소개하지는 말자. 여자가 여러분의 이름을 물어본다면, 관심이 있다는 신호다.

 

●이야기를 시작하고 처음 15분간은 그녀에게 개인적인 정보에 대해 물어보지 말자. (15분이란 대략적인 수치다. 실제적인 타이밍은 여자의 감정적인 신호에 따라 달라지며, 챕터 7-9에서 다루고 있다.)

 

●그녀의 외모나 옷차림에 대해서는 절대 칭찬하지 말자.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유지하자. 너무 진지한 사람처럼 보여서는 안 된다.

 

●저항에 부딪히면, 그녀의 생각이 아닌 기분을 바꿔야 한다.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가 아닌 것들에는 반응하지 마라. 무반응은 여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그저 즐기면서, 여자로부터 특정한 반응을 구하려고 들지는 말자.

 

●재미있게 놀자! 여러분이 재미가 없다면, 여자도 재미없어 할 것이다.

다 시 한 번 말하지만, 여태까지 말한 내용이 이 책의 요약이나 베스트 모음은 아니다. 작업에 성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도 아니며, 여러분이 책의 나머지 부분을 읽고 나면 이 챕터는 다시 들여다볼 일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지금 당장 나가야 한다면, 무엇인가 필요할 테고, 이것이 당장 사용할 수 있는 빠르고 간단한 계획이다.






★ 미리보기



 Snap1.jpg Snap2.jpg Snap3.jpg Snap4.jpg Snap5.jpg Snap6.jpg Snap7.jpg Snap8.jpg Snap9.jpg Snap10.jpg Snap11.jpg

 

 



 

■ 구매자 서평

 

“간단하게 말해서, 이 책은 걸작이다. 나는 이 책을 막 걸음마를 내딛는 초보자에서부터 연애에 매우 능숙한 이들에게까지 강력하게 추천한다. 이 책은 ‘접근하기(Approach)’부터 ‘유혹하기(Seduction)’까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그 이상으로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만약 매직 불릿을 일종의 컴퓨터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나는 이것을 ‘사용자 친화적’이라고 불렀을 것이다. 나는 이 책이 ‘데이트의 달인’이 되는데 엄청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해줄 수 있는 모든 조언은 당신도 이 책을 읽고 시도해보라는 것뿐이다.”

- Nostro


"매직 불릿은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켜주는 주제로 써진 최고의 책들 중 하나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가장 정직하며, 가장 포괄적이며, 가장 알찬 책 중 하나다. 매직 불릿의 특별함은 각 챕터가 논리적인 순서로 구성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챕터를 읽지 않고도 당신이 읽고자 하는 챕터만 읽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당신이 최신화할 필요가 있는 챕터들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뛰어나다. 또는 예를 들어, 당신이 초보자이고, 오늘 밤 클럽에서 빠르게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뭔가를 원한다면, 다른 것들을 건너뛰고 바로 읽어볼 수 있는 챕터가 있다.“

“이 책에 대해 매우 인상적이었던 또 다른 한 가지는, 이 책이 매우 구체적이고 탄탄한 연구를 바탕으로 써진 동시에 세밀한 조언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각 챕터마다 깊이 있고 노련한 내용들로 가득하다. 내가 이 책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 하나를 꼽자면, 이 책은 ‘유혹 단계(Seduction Phase)'에 대해 극도로 자세하게 나타나 있다는 점이다. 이는 대부분의 비슷한 종류의 책들에서는 찾아보기 어렵다. 당신은 이 책에서 섹스를 보다 빠르게 높은 확률로 이끌어내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진짜 ’매직 불릿‘을 얻게 될 것이다. 그러한 팁과 귀중한 내용들은 이 책을 보다 값지게 만든다.”

“틈새시장과 진보된 내용을 찾는 사람들은, 이것을 보면 부족함이 없다. 이 책은 초보자와 베테랑 둘 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말로 다재다능하게 만들어졌다. 당신이 이 분야에 대해 초보자이든 숙련된 학생이든, 당신은 이 책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한 것에 대해 당신 스스로에게 감사하거나, 이 책을 당신의 애장품 목록에 추가하게 될 것이다. 이 책에 담긴 정보는 예술적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당장 구입하여, 여자와의 관계에서의 매직 불릿을 마음껏 즐겨라.”

“내가 수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는 사보이와 처음으로 전화로 알게 되었을 때, 그 때 그가 얼마나 유혹에 대해 많이 아는지 몰랐다. 여러 해가 지나서, 그를 실제로 만나고 매직 불릿을 읽었을 때, 그가 이 분야에 대해 해박하며 진정한 전문가임을 명확하게 알게 되었다.“

- TokyoPUA , Fast Seduction 101


“매직 불릿은 종종 매우 중요한 영역들에서 당신이 가진 지식의 갭을 메워준다. 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아하!’를 연발하게 한다.”

“내 생각에 이 책은 현재 중수에서 고수인 사람들에게도 매우 중요하고 구체적인 지식의 갭을 메워준다. 폰 게임 섹션은 이에 대한 훌륭한 예다. 그녀에게 음성메일을 남길 때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가? 그 유명한 타일러 더든은 폰 게임이 첫 번째 원칙들로부터는 시작하기 힘들다고 했다. 매직불릿에서는 현존하는 탄탄한 폰 게임 전략을 구현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이 들어갔음을 볼 수 있다.”

“플레이킹(여자가 다음 날 연락을 안 받거나 바람을 맞히는 것)에 대한 토론 또한 매우 훌륭했다. 이것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나를 고심하게 했던 문제를 매우 간결하게 요약해주었다: 그것은 바로, 그녀가 플레이크를 하면,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것이다. 이 책은 왜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견고한 모델을 제시한다. 즉, 그녀는 전체의 일이 시작되는 것에 대해 그다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다. 증거: 만약 그녀가 신경을 쓴다면 그녀는 플레이크를 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상당히 구체적이고, 실용적이며, 간결한 어드바이스의 전형이며, 이 책은 이런 식으로 만들어졌다.”

- Philosopherking


“매직 불릿은 책 전체를 읽을 필요 없이 당일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다른 어떤 책도 이런 면에서 매직불릿을 따라올 수 없다. 매직불릿은 그 날 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10분 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이것을 갖추고 있는 책은 아무것도 없다. 많은 픽업관련 책들과는 다르게, 이 책은 여성의 심리를 다룬다. 이 챕터는 내가 폰 게임 다음으로 좋아하는 챕터이다. 당신이 폰 게임 챕터로부터 얻게 될 통찰력이 그 곳에서 그대로 진가를 발휘한다. 매직 불릿은 그 유명한 ‘그가 말했다/그녀가 말했다’ 가르침 형식을 포함한다. 이 책의 모든 챕터는 매우 중요하다. 나는 이 책을 주문한 날 밤 모두 읽었다. 나는 피곤했음에도 불구하고, 각성제를 마셨다. 왜냐하면 나는 피곤할지라도 어떤 것도 놓치지 않고 이것을 끝내기로 결심하였기 때문이다. 아직까지 매직 불릿을 사지 않은 여러분... 이것에 대해 그만 생각하고 그냥 사라... 이 책의 몇 페이지만으로도 이 책의 가격을 충분히 값지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이것만은 알아두어라: 사보이는 이 책을 가르치는데 매우 뛰어나다. 책의 형식은 폰 게임과 자격부여 챕터를 왔다 갔다 하면서 읽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나는 심지어 사보이에게 e-mail로 책에 대한 질문을 했고 즉각적인 답변을 받았다. 당신이 언제나 작가와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그 대상이 사보이처럼 바쁜 사람이라면 말이다.”

- Surefire


“매직 불릿은 여자를 만나서 관계를 갖는 것까지의 모든 유혹과정을 낱낱이 파헤치는데 훌륭한 역할을 한다. 그와 동시에 인다이렉트, 다이렉트, 자연스런 루틴, 폰 게임, 사회생활, 스트립 클럽, 데이게임, 바디랭귀지 등 꽤 많은 각각의 시스템을 감정적 진행 모델로 통합하고 있다. 대체로 그 것을 읽는 일은 매우 유익하고 즐겁다. 이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막연한 픽업의 일면들에 대한 개념을 명확히 잡아주는데 큰 가르침을 준다.”

- Toy Machine


"내 인생에서 연애 문제를 해결할 필요성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데는 꽤 길고 고된 시간이 걸렸다. 나는 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긴 시간 동안의 웹 검색을 했다. 나는 결국 매직 불릿을 읽기 전까지 ‘구루들’에게 많은 돈을 낭비했다.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환불 보증 제도를 보고 난 후 구입을 결정했다. 나는 그 책을 4시간동안 쉬지 않고 읽었고, 내용을 내 머릿속에 넣기 위해 4번이나 되새김질 했다. 그 것을 끝낸 후 , 나는 실습을 해보기로 결심했다. 그것은 가장 힘들었던 부분이었다. 나는 시도를 했고 거의 2년 만에 처음으로 전화번호를 받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번호를 얻었고 지금은 매직 불릿을 산지 4달이 지났다. 그리고 나는 지금은 많이 나아졌다고 말해야 할 것 같다. 나는 여자 친구를 가졌으며 모든 것은 완벽하다.”

- Jan


“이것은 책을 읽은 후 두 번째 주 동안 확실하게 큰 차이를 만들었다. 그 발전은 완전히 드라마틱했다.”

“놀랍다! 새로운 여자를 만나는데 있어서 나의 성공은 하룻밤 만에 극적으로 일어났다.”

“나는 솔직히 처음에는 믿지 않았다. 하지만 1주 후에 나는 나 스스로 거리에서 평소에 존경해 마지않던 여자를 집에 데려왔다. 또한 유혹에 관한 팁들은 그녀들을 나의 집으로 데려온 후에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려주었다.”

- Brink Magazine


“매직 불릿은 유혹 커뮤니티의 선봉장이며, 픽업과 데이트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런 사실 덕분에 당신의 삶에 더 많은 여자를 가질 수 있게 한다. 분명히 효과가 있다. 수천 명의 남자들은 빙하기 때부터 ‘남자’가 되기 위해 아직도 나이트클럽과 심지어 낮에도 여자들에게 접근하고 있다. 나는 강력 추천하며 지금 당장 구입하길 바란다!"

- Earthling communication


“이 책 안의 테크닉들은 실용적이고 사용하기 쉽다, 그리고 당신이 배운 것을 당장 써먹는 게 가능하다. 우리는 이 책을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다. 매직 불릿은 더 나은 여자를 만나길 열망하는 남자나, 당신이 데이트 중에 어떤 상황에 있든 반드시 읽어야 할 필수품이다.”

- Sexual Seduction Secrets


“내 생각에 이것은 아마도 현재 온라인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만약 당신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이것은 게임의 시작부터 끝까지를 배우는 책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숙련된 프로라면, 이것은 당신의 게임을 더욱 세련되게 해주는 데에 도움을 줄 유용한 참조 매뉴얼이다.”

- The Seduction Bible


“나는 매직 불릿이 대단히 실용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커버를 보면 당신이 알기를 원했던 대부분의 것과 당신의 약점 역시 대부분 알 수 있다. 매직 불릿은 대부분의 남자들을 그들의 사회적 체험에 한 발짝 발을 들여놓는 것을 도와 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기초 또한 강화해줄 것이다. 이 책이 당신의 픽업실력을 픽업한다는 것을 보장한다.”

- MsiaPUA


“이것은 훌륭하게 구성되어 있는 훌륭한 책이다... 이 책을 사라.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 Slick101


“진실로, 매직 불릿은 내가 지금까지 픽업의 세계에서 해온 것 중 최고의 투자이다. 이 책은 픽업에 대한 모든 설명이 매우 자세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읽고 매우 쉽게 해석할 수 있었다. 나는 이것이 좋은 가격에다 정말 최고의 투자라고 말하고 싶다.”

-salvino


“매직 불릿은 최고다. 이것은 유일하게 이해하기 쉽고 무엇을 좇아야하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가르쳐준 책이다. 당신이 읽고 또 읽을 수 있는 가이드북이며 이 책은 당신에게 10분정도만 할애한다면 쉽게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간단한 테크닉을 제공한다. 그것은 나에게 가장 큰 도움이 되었다.”

- gambalo


“매직 불릿을 다 읽었는데 정말 끝내준다! 언제나 당신이 필요로 하는 부분만 볼 수 있다; 당신이 게임을 처음 접한다면 순서대로 읽을 것을 권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다.”

- Rhyde


“이 책으로부터 새롭게 알게 될 단 한 가지 사실은, 당신의 데이팅 라이프가 향상될 것이라는 점이다.”

- squidoo


“이것은 놀랍다! 확실히 효과가 있다. 어제 클럽에 갔었는데, 4개의 전화번호를 얻었다.”

- Brian D.


“이 책은 이해하기 쉬우며 내용을 잘 전달한다. 사보이는 글을 쓰는데 매우 뛰어나며, 나는 이 책을 완전히 추천한다.

- m-dawg


“나는 지금까지 항상 여자들의 관심을 끄는데 있어서 절망적이었다. 하지만 매직 불릿을 읽고 나서 완전히 바뀌었다. 이번 주에만 세 개의 데이트 약속이 잡혀 있다. 이것은 지난 6개월을 합친 것보다도 더 많다.”

- Matt


"내가 매직 불릿에 대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아는가? 이것이 내 인생을 바꿀 것이라고 기대했을까? 아마도. 그랬을까? 물론이다!“

- Joe


“당신이 이 친구를 만난 것은 정말 행운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다른 많은 책들을 읽었지만, 당신이 가진 이 책처럼 전체적인 윤곽을 잡아주는 책은 없었다. 고맙다.”

- Andy


“나는 이 책의 구성이 좋다. 시시하지 않으면서, 읽기 쉽고, 포인트까지 바로 알 수 있다. 콘텐츠의 대부분은 짧은 문장들 또는 불릿 포인트 형식으로 나타나 있다. 대부분의 서브챕터는 5~10분 정도면 쉽게 찾아서 읽을 수 있고, 당신이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3페이지의 본문을 다 읽을 필요가 없다.”

- joule


"당신이 이 책의 전문적인 외형과 세부적인 내용에 대한 주의력을 보면, 이 책이 탁월한 상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노력이 기울여졌음을 알 수 있다. 어느 정도 세련된 정보를 포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실하게 배열되었거나, 작가가 성급하게 출판하여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벌려고 했다는 느낌을 자아내는 책들이 있다. 매직 불릿은 이런 케이스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이 책은 매직 불릿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책 안에 있는 팁들이 마치 마술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 Mr. Esquire


"매직 불릿은 아름답게 써졌다. 왜냐하면 이 책은 몇몇 다른 수준의 독자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실력이 좋지 않더라도 초보자들을 위한 수많은 내용들이 있으며, 그러므로 이 책은 완벽하다. 그러나 심지어 초보자를 위한 내용 안에도, 숙련자들을 위한 내용이 있다. 종종 중요하고 귀중한 지혜는 각 섹션의 첫 부분에서 보다 일반적으로 나타난다.“

- Orpheus7


“나는 매직 불릿의 구성을 매우 좋아한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구체적인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보이는 전체 게임의 콘셉트를 이해하기 쉽게 저술했고,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한다. 사보이는 그저 게임을 전반적으로 세련되게 한다.”

- Beqone


사보이가 편찬한 이 책의 방식은 환상적이다, 그리고 이 책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치밀하게 구성되어 있다. 내가 그것을 주문한 이후로, 나는 어느 날 밤에 가졌던 대화에 대한 의문점들을 풀기 위해 빠르게 읽을 수 있는 많은 지문들을 3번 정도 읽었다. 나는 이 책을 매우 추천한다.”

- rekkless


매직 불릿은 그 안에 시간과 돈이 투자된 유일한 게임에 대한 책이다.

- Rewok


“사보이는 내가 개인적인 스토리를 만드는 것을 능숙하게 도와주었고, 그가 필드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게임을 진행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혹적이었다.”

- Ansan


“러브 시스템즈의 거대한 성공과 매년 성장하는 만족한 학생들에게 고맙다, 사보이는 점점 더 많은 라디오 쇼와, 신문들로부터 출연 제안을 받고 있고, 인터뷰에서 매직 불릿이나 그의 입증된 테크닉들을 토론한다. 이것들은 Dr. Phil Show, Fox News, Playboy TV, Maxim radio, CBS Radio, 3WT Talk Radio, MSMobiles.com을 포함한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여자를 만나는 수단을 선사하고 있다.”

-Dr. Phil Show. April 18.2008


"나는 이틀 밤 동안 같이 작업하러 갔었던 기회에 대해 사보이에게 특별히 고맙다고 했다. 그는 나의 상호작용중 하나를 지적했고 그것은 누가 우월하며/누구의 프레임 컨트롤이 좋은지 볼 수 있게끔 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었다. 그것 하나만 하더라도 워크숍 전체의 가치로 충분했다.“

-The Bonus


"나는 지난 편지에서 헤어진 관계에 대한 나의 질문에 답변해준 사보이에게 매우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사보이가 학생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관심의 깊이는 나로 하여금 인생과 픽업에서의 성공을 향한 여행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했다. 러브 시스템즈는 나의 삶을 바꾸었고 나는 매우 고마워하고 있다.“

-Puzzler


"나는 사보이와 같이 일하는 것이 하나의 즐거움이며, 그가 매우 공정하고, 재능 있는 비즈니스맨이라는 점을 알게 되었다. 나는 종종 그가 어떤 비즈니스 모험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곤 한다. 비록 그가 별난 사람들로 이루어진 이런 시장을 고르긴 했지만, 이 쉽지 않은 시장에서, 그는 그 스스로 높은 퀄리티의 회사를 세웠고, 그가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는 내가 보기에는 나무랄 데가 없는 것 같다... 나는 그가 만들었던 모든 것에 경의를 표하고 싶다. 그가 성공적으로 만든 사람들, 그의 공평함, 후한 마음씨, 그리고 무결함. 나는 어떠한 주제가 주어지든 항상 나의 견해를 들어주고 존중해주며 솔직하고 공정하게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는 사보이를 믿을 수 있다.“

-DJ


 




☞ 지금 바로 구매하기 : http://imflife.com ☜



  1. ■ 유럽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겜블러의 "내츄럴" 출시

    Views3140
    Read More
  2. ★ 전화/문자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알립니다.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폰 게임 전문 서적, 폰게임의 종결자 - "폰 게임(The Ultimate Guide To Text And Phone Game)"이 출간되었습니다!!

    Views2816
    Read More
  3. ■ 아마존 베스트셀러 "나쁜 남자 지침서(How to be the badboy women love)" 출간 안내

    Views2555
    Read More
  4. 가치 전쟁(Value Wars)

    Views2469
    Read More
  5. ■ 세계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미스터리의 신작, 레블레이션이 드디어 출간되었습니다.

    Views2465
    Read More
  6. ■ 세계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바이블 "매직 불릿(Magic Bullets)"

    Views2428
    Read More
  7. ■ 화술이 부족한 분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대화/커뮤니케이션 전문 서적/여성과의 대화에 필요한 세련된 멘트 모음집, "루틴매뉴얼(Routines Manual)" 출시 안내

    Views2097
    Read More
  8. [플레임 도서 패키지] 연애와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단순하게 만드는 힘

    Views2084
    Read More
  9. 폰 게임 Phone Game - The Ultimate Guide to Text and Phone Game

    Views50
    Read More
  10. 데이타임 데이팅 Daytime Dating for Your Fantastic Love Relationship Solution

    Views41
    Read More
  11.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Attraction Criteria - EH Method 4th Edition

    Views3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