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Fotolia_57471178_Subscription_Monthly_M.jpg


픽업아티스트가 말하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6가지 방법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성의 관심을 끌기 위해 착한 남자, 친절한 남자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의도는 좋지만 대부분 실패한다. 그녀를 내 여자로 만들고 싶다면, 그녀의 환심을 살 것이 아니라, 그녀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 그녀로 하여금 당신을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

 

모든 남성은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끌고 싶어 한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IMFGLC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6가지를 소개한다.

 

클럽이나 바에서 친구들과 있으면서 술을 한 잔 하고 있는데 갑자기 저편에 있는 섹시한 여성에게 눈길이 간다. 하지만 그냥 무시하고 계속 친구들과 떠든다. 그런데 그 다음에 한 순간의 추파를 확인한다. 준비를 하고 다가가서 대화를 시작하려 한다.

 

대화의 시작은 좋다. 관심도 보이고 재미도 있다. 그리고 전형적인 작업 멘트를 시작한다. 어디서 일하냐, 어디서 왔냐, 그리고 취미로 무엇을 하는지를 물어본다. 자신감이 붙기 시작 할 때 그녀는 방을 둘러보다가는 멈추고 대화는 끊긴다. 재빠르게 대화를 다시 새로운 주제로 바꾸면서 둘 사이의 길어지는 침묵을 막아보려 하지만, 그래도 먹히지 않는다. 그녀는 술을 한 잔 마시고 화장실을 갔다가 돌아오지 않는다.

 

이런 일이 당신에게 자주 일어난다면 이 기사를 꼭 읽어보기 바란다. 계속 읽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대화가 흥미롭도록 유지하는지에 대해서 배워라.

 

첫 번째 조언: 여자들은 인터뷰 당하는 것을 싫어한다. 어디서 왔느냐, 또는 취미로 무엇을 하는지를 물어보는 것보다는 결정적인 멘트나 콜드 리딩(Cold Reading)을 사용하라. 예를 들면, “여기 사람이 아니시죠?” 또는변호사인가 봐요?”라는 멘트가 더 적절하다. 이 것은 대화가 인터뷰가 되는 것을 막아준다. 이 화법을 연습하라. 여성의 관심을 끄는 데 매우 중요하니까.

 

두 번째 조언: 여자들은 건강한 남성에게 관심을 갖는다. 저번 주에 감기 걸린 것에 대해서 얘기 하지 말고, 건강함을 나타낼 수 있는 얘기들을 해라. 예를 들면, 저번에 뛰다가 있었던 일이나, 헬스장에서 있던 일에 대해 얘기하라.

 

세 번째 조언: 자랑하지 마라! 좋은 차, 좋은 직업이 있는 것은 좋으나, 그걸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마라. 여자들은 부에 이끌리지만, 그것을 너무 자랑하면 싫어한다. 그 이유는 자랑하는 것은 자신감의 결여로부터 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대신에, 당신이 성공적이라는 것을 스스로 판단하게 만드는 얘기를 해줘라.

 

네 번째 조언: 여성에게 말을 할 때, 스스로 편안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어깨의 긴장을 풀고, 한쪽 다리에 무게를 실어라. 벽이나 바에 기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중요한 것은 잔을 옆에 들고 있는 것이다. 앞에 들고 있지 마라. 남자들은 대부분 잔을 배 앞쪽에 고정 시키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여자와의 공간 사이에 일종의 인공 벽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렇게 되면 여자의 관심을 끌기가 어려워진다. 이러한 조언들을 다 적용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자신감 넘치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일 수 있다.

 

다섯 번째 조언: 약간의 베일에 싸여라. 그녀가 질문을 했을 때 바로 자세한 대답을 하지는 마라. 대신, 힌트를 줌으로써 나머지 부분을 여자가 스스로 알아가는 방법으로 대답하라. 이는 당신 자신에 대해 더 알기 위해 노력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여섯 번째 조언: 여자들은 롤플레잉(Role Playing)을 좋아한다. 그녀를 당신의 개인 비서로 만들고 그녀에게 장난스러운 명령을 하여, 그녀로 하여금 판타지에 빠지게 하라. 또는, 사랑스러운 커플인데 당신이 싫어하는 말을 하면 헤어진다고 하고, 그녀가 하는 걸 봐서 다시 거두어 준다는 식으로 대화를 이어 나가도 좋다.

 

이 여섯 가지 간단한 방법들은 여성의 관심을 끌기 위한 기초적인 방법들이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면 IMFGLC 웹사이트(http://imfglc.org) 또는 IMFGLC 카페(http://cafe.imfglc.net)를 방문하라. IMFGLC에서는 서적, DVD, 미디어, 강의, 컨설팅 등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1. [e-buzz] 픽업아티스트 “연애 잘하는 사람이 비즈니스도 잘한다”

    Views13535
    read more
  2. [디지털데일리] 사랑도 노하우? ‘픽업아티스트’에게 물어봐

    Views22163
    Read More
  3. 픽업아티스트에게 배우는 '스티브 잡스처럼 혁신하기'

    Views4299
    Read More
  4. 한국 연애상담기업, 픽업아티스트들의 수퍼 컨퍼런스 개최

    Views3978
    Read More
  5. [헤럴드 경제] 픽업아티스트, "올바른 가치관의 연애기술 전파"

    Views3898
    Read More
  6. 픽업아티스트가 본 관상, 사람의 마음을 읽는 방법

    Views3862
    Read More
  7. 어떻게 고품격의 여성을 사로잡을 것인가?

    Views3813
    Read More
  8. 고도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교육

    Views3468
    Read More
  9. 픽업아티스트, "연애 기술 성범죄 악용? 왜곡된 시선 탓"

    Views3411
    Read More
  10. 공부, 일, 연애까지 다 잘하는 사람들에게는 도대체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Views3368
    Read More
  11. [전자신문] 픽업아티스트, "연애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

    Views3292
    Read More
  12. [헤럴드경제] 연애 위해선 자기 분석부터...픽업아티스트의 조언 '눈길'

    Views3236
    Read More
  13. 픽업아티스트가 바라 본 위대한 개츠비, 노력만으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Views3184
    Read More
  14.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에 대한 올바른 이해

    Views3129
    Read More
  15. 픽업아티스트 지침서,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Views3033
    Read More
  16. 픽업아티스트가 말하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6가지 방법

    Views2749
    Read More
  17. 픽업아티스트,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픽업의 전략

    Views2729
    Read More
  18.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왜 “아티스트(Artist)”이며, “아티스트(Artist)”여야만 하는가?

    Views2692
    Read More
  19. 캠퍼스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Views2593
    Read More
  20. 특종! 세간의 화제! 10분만에 마음에 드는 고품격의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Views254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