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itoline

최신 글/댓글/이미지



칼럼
2014.06.20 18:15

픽업아티스트와 매력

조회 수 174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픽업아티스트와 매력

 
 

픽업아티스트의 진정한 목적은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더 이상 픽업 기술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단계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매력 계발이 가장 중요하다.

 
 

현실적으로 지금 당장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적어도 매력적인 사람처럼 보이기 위하여 픽업 기술을 활용하게 된다.

 
 

그러나 지속적인 매력 계발을 통하여 근본적인 매력을 갖추게 된다면, 더 이상 픽업 기술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며, 이것이 곧 픽업아티스트의 진정한 목적이다.

 
 

 
 

 
 

픽업아티스트를 바라보는 사회적 인식

 
 

픽업아티스트를 바라보는 부정적인 사회적 인식은 언제나 다음과 같이 두 가지로 나뉜다.

 
 

- 픽업아티스트라는 단어 자체

 
 

: 대부분의 영어 단어는 다의어多義語다. 이것이 곧 영어라는 언어의 본질이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픽업아티스트라는 단어를 여성을 유혹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로'만' 이해하고, '여성을 유혹하는 게 뭐가 그리 대수라고 아티스트(Artist)라는 단어를 갖다 붙이나?'라는 삐딱한 시선으로 바라본다.

 
 

바로 이러한 시각 자체가 스스로 무지하다는 걸 반증하고 있다.

 
 

- 픽업 기술에 대한 무지

 
 

: 컴퓨터 과학이나 정보 통신 기술을 배운다고 해서 누구나 리처드 스톨만이나 로버트 모리스와 같은 해커가 될 수 있는 건 아니다. 판매 기술을 배운다고 해서 누구나 지그 지글러나 브라이언 트레이시 같은 판매왕이 될 수 있는 건 아니다.

 
 

마찬가지로, 픽업 기술을 배운다고 해서 누구나 카사노바나 돈 후앙이 될 수 있는 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픽업 기술에 대한 막연한 경외심이나 두려움을 갖고 있다.

 
 

물론, 제대로 배우기만 한다면, 픽업 기술은 그 어떤 기술들보다도 강력한 건 사실이다. 왜냐하면 픽업 기술은 다른 어떤 기술들보다도 사람의 마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술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이 우려하는 것처럼, 픽업 기술로 인하여 사회 구조의 기반이 흔들리거나, 모든 연애, 모든 남녀관계가 거짓과 기만으로 물들게 된다거나 하는 문제는 일어날 확률이 거의 0%에 가깝다고 봐도 무방하다. (사람들의 생각이나 인식과는 달리, 사회 구조는 매우 천천히 변화한다.)

 
 

이는 마치 컴퓨터의 등장으로 인하여 전세계가 로봇이 지배하는 세상이 될 거라고 믿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무지라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갖게 되는 두려움이나 망상의 95% 이상은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그리고 사람들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무엇을 생각하느냐에 따라 그러한 생각이 그 사람들의 인생이 된다.

 
 

인생에서 어차피 한정된 양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게 스스로에게 보다 생산적일 것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볼 때, 픽업 기술을 보다 나은 연애 라이프의 구축, 보다 만족스러운 삶을 위한 도구로 활용해볼 것을 권한다.

 
 

 
 

 
 

픽업아티스트와 픽업 실력, 그리고 픽업 이론의 상관 관계

 
 

한편으로, 우리는 픽업 기술의 옳고 그름을 떠나, 왜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이 세상에 등장하였는가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의 등장으로 전세계는 격변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미 전세계 대다수의 사람들이 컴퓨터나 핸드폰을 사용하는 시대에, 정보 통신 기술을 받아들일 것인가를 묻거나, 혹은 이러한 기술의 옳고 그름을 따지는 건 잘못된 질문이기 이전에 불필요하다.

 
 

마찬가지로,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은 소셜 미디어의 흐름과 함께 자연스럽게 등장한 하나의 사회이자, 문화다.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의 본질은 남녀관계에서의 성공을 지향하는 인간관계의 기술이다.

 
 

소셜 미디어가 범람하는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나아가 경쟁력을 갖기 위하여, 우리는 바로 이러한 인간관계의 기술을 배워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인간관계의 기술을 배울 것인가?

 
 

이는 결코 과거의 지식에 불과한 이론을 배우지 말고 많고 다양한 경험을 해보라거나, 여성(또는 남성)과의 교감을 위하여 감성을 함양하라는 등의 뜬구름 잡는 식의 문제가 아니다.

 
 

이 글을 보는 당신이 누구든지, 당신은 이미 오랜 세월을 살아오면서 많고 다양한 경험을 했고, 적어도 인간이라면 의심할 여지 없이 풍부한 감성을 지니고 있다.

 
 

당신에게 중요한 건 매력이다.

 
 

그 다음으로 중요한 문제가 있다면 시간이다.

 
 

그리고 우리에게 주어진 의미 있는 문제는 이것이다.

 
 

"어떻게 최소한의 시간 내에 최대한의 매력을 계발함으로써, 내가 원하는 연애 라이프를 실현할 것인가? 보다 더 나아가, 어떻게 연애 라이프와 비즈니스, 그리고 자기계발의 균형을 이루고, 이를 유지할 것인가?"

 
 

이는 아주 심플하면서도 누구에게나 중요한 (심지어 중대한) 문제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서 가장 효율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인가?

 
 

자세히 들여다보거나 깊게 고민해보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수천 년에 걸쳐 검증된 방법이 있다.

 
 

그러한 방법이란, "해당 분야에 대한 (표준이 될만한) 이론을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이를 훈련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이론은 당연히 과거의 지식(단순한 글 뭉치가 아니라 앎의 가시적인 형태-지식-Knowledge를 의미한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과거의 지식들 중에서도 '질(Quality)'의 차이는 존재한다.

 
 

단순히 한 사람의 경험에 국한된 편협하고 자의적인 관점이나 해석을 나열했을 뿐인 과거의 지식이 있는가 하면, 여러 사람의 경험을 풍부하게 담아 누적적인 원리를 점진적으로 실현해나가는 보편적이고 일반적인 과거의 지식이 있다.

 
 

후자와 같은 연속적인 과거의 지식이 있음으로 인하여 인류의 문명은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바로 이러한 이론(Theory)이 갖는 진정한 힘은 인간 스스로가 가진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있다.

 
 

 
 

 
 

이상한 픽업아티스트

 
 

일부 이상한 (자칭) 픽업아티스트로 인하여 픽업계 전체가 오인을 받는 건 분명히 부당한 일이다.

 
 

게임 중독자가 일부 존재한다고 해서 게임 업계 전체가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

 
 

컴퓨터 해커(또는 크래커)가 일부 존재한다고 해서 컴퓨터 업계 전체가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이상한 (자칭) 픽업아티스트가 존재한다고 해서 픽업계 전체가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

 
 

어떤 (자칭) 픽업아티스트가 이상한 외모로 이상하게 행동한다면, 그건 이미 그 자체로 픽업아티스트가 아님을 반증하는 것이다.

 
 

진정한 픽업아티스트라면 적어도 매력적이어야 한다.

 
 

 
 

 
 

픽업아티스트와 대화법

 
 

일부 픽업아티스트가 비난을 받는 대표적인 이유 중의 하나는, "여자친구와 할 말 없을 때의 대화법" 따위를 픽업의 기술이라고 하며, 이를 가르치기 때문이다.

 
 

이런 걸 가르치면서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은 여자를 꼬시기 위한 게 아니라고 말하며, 이를 나쁘게만 보지 말아 달라고 하는 게 오히려 이상하다.

 
 

만약 대화를 함에 있어서, 자기 자신을 어떻게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전달하는가를 가르친다면 이는 픽업 기술에 해당하지만, 단순히 할 말이 없을 때 할 말을 지어내는 방법을 가르친다면 이는 픽업 기술이라 할 수 없다.

 
 

물론, 상당수의 남자들은 여자들과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조차 알지 못한다. 이런 사람들이 여자들과 어떻게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는가를 배운다면, 이는 도움이 된다.

 
 

그러나 여자친구를 사귈 수 있을 정도면 이미 여자와 말을 하는 데는 크게 어려움이 없는 사람일 것이다. 이런 사람이 여자친구와 할 말 없을 때의 대화법을 배워서 어디에 쓰겠는가?

 
 

기술은 필요에 따라 나오고, 필요 없는 기술은 없어지는 게 당연하다.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도서(책) 구입 : http://imflife.com

- 제품(DVD)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구입 : http://media.imfglc.net

 
 

- 공식 뉴스 구독 : http://imfglc.net

- 공식 웹진 구독 : http://imfglc.org

- 공식 블로그 방문 : http://blog.imfglc.net

 
 

- 공식 사이트 가입 : http://imfglc.org

- 공식 카페 가입 : http://cafe.imfglc.net

- 공식 포럼 가입 : http://forum.imfglc.net

 
 

- 밴드 : http://band.naver.com/xLPjSwt4

 
 

- 라인 : bestpua

- 카카오톡 : imfglc

 
 

- 이메일 : bestpua@imfglc.org

- 고객센터 : 02-538-1165

 
 

- 365일 24시간 구입/상담/문의 환영!

-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GLC, All Rights Reserved.

 
 

사진 출처 : © konradbak - Fotolia.com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3 칼럼 픽업아티스트 멘트가 과연 현실에서 통할까? EthanHunt 2014.06.27 1949
142 칼럼 세상을 변화시키기 이전에, 먼저 나 자신을 변화시킨다. EthanHunt 2014.06.27 1650
141 칼럼 Stay Hungry, Stay Foolish. EthanHunt 2014.06.27 1654
» 칼럼 픽업아티스트와 매력 EthanHunt 2014.06.20 1741
139 칼럼 그저 그런 10명의 연애 상대보다 제대로 된 연애 상대 1명이 낫다. EthanHunt 2014.06.17 1740
138 칼럼 누구에게나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 EthanHunt 2014.06.14 1666
137 칼럼 픽업아티스트가 되는 것을 넘어, 어떻게 매력을 계발할 것인가? EthanHunt 2014.06.06 2085
136 칼럼 진정한 픽업아티스트와 픽업, 그리고 연애와 매력 계발 EthanHunt 2014.06.06 1875
135 칼럼 연애와 매력 계발에서 가장 중요한 것 EthanHunt 2014.06.06 2036
134 칼럼 픽업아티스트 vs. 매력적인 사람 1 file EthanHunt 2014.02.06 3887
133 칼럼 하룻밤만에 이상형의 여성과 잠자리를 갖는 방법 file EthanHunt 2014.01.24 3542
132 칼럼 어떻게 원하는 여성과 원하는 관계를 맺을 것인가? - 라이프스타일 혁명(Lifestyle Revolution) 1 file EthanHunt 2013.12.24 3912
131 칼럼 픽업의 미래 - 내가 원하는 현실을 끌어들이는 방법 file EthanHunt 2013.12.23 3701
130 칼럼 지금 즉시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방법 file EthanHunt 2013.12.22 3483
129 칼럼 관계 가치를 극대화하라 file EthanHunt 2013.12.22 3312
128 칼럼 비교 불가능한 관계의 기술 file EthanHunt 2013.12.22 2276
127 칼럼 픽업아티스트,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픽업의 전략 EthanHunt 2013.12.22 2394
126 칼럼 변화하는 픽업계 file EthanHunt 2013.12.22 2180
125 칼럼 미드게임에 대한 오해와 진실 file EthanHunt 2013.11.04 3660
124 칼럼 픽업아티스트, 픽업의 유래 file EthanHunt 2013.10.21 437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