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itoline

최신 글/댓글/이미지



조회 수 167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누구에게나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

 
 

인간은 자신의 두뇌가 가진 잠재력의 10~15%도 채 활용하지 못하고 죽는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이는 비단 두뇌에만 국한된 말이 아니다.

 
 

'매력' 또한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에게 잠재된 매력의 10%도 제대로 계발, 활용하지 못한 채로 죽음을 맞이한다.

 
 

인간은 무엇으로 살며, 무엇을 위해 살아가는가?

 
 

우리가 돈을 벌고, 능력을 계발하며, 일을 하는 이유 또한 저마다의 사람들이 가진 '생의 목적'을 위해서이다.

 
 

매력을 계발할 때의 이점은 바로 이러한 생의 목적을 실현해주거나, 적어도 생의 목적을 실현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해준다는 점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남자이고, 지구가 종말 할 위기에 처해서 다른 세상은 존재하지 않으며, 무인도에 혼자 남아서 살아간다고 상상해보자.

 
 

그러면 그다지 열심히 살지 않을 확률이 높다. 혹은, 살아갈 의욕조차도 잃어버릴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같은 조건 하에서 무인도에 남자들만 득실거린다고 상상해보자.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조금 덜 외로울 수는 있어도 동성애자가 아닌 이상(?) 경쟁을 하는 일은 드물 것이다.

 
 

마지막 예로, 같은 조건 하에서 어느 날 갑자기 아름다운 여인이 등장했다고 상상해보자.

 
 

그러면 하루 아침에 무한경쟁체제(?)로 돌입해서 혈투를 벌이게 될지도 모른다.

 
 

여성과의 성관계가 모든 남자들의 목적은 아니지만, 적어도 여성이라는 존재 자체는 "모든 사람들을 목적으로 대하라."는 칸트의 말을 인용할 필요도 없이, 거의 모든 남자들의 목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현대 사회에서의 연애는 더 이상 이처럼 제로섬(Zero sum) 게임이 아니다.

 
 

왜냐하면, 평범한 여성들도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와 가능성이 무궁무진해졌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성들이 전보다 많아졌다고 해서, 이런 여성들이 평범하고 일만 하는 남자들에게 그냥 주어지는 건 아니다.

 
 

똑똑하고, 유능하며, 자신만의 매력까지 갖춘 균형 잡힌 사람들에게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성들과 적어도 (어떤 형태로든)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다.

 
 

즉, S(Survival) Value와 R(Replication) Value을 두루 갖춘 남자들에게 지금 이러한 시대적 변화는 더욱 바라 마지 않는 것이 되었고, 바로 여기에,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공존한다.

 
 

나쁜 소식은, 평범하고, 그저 그런 매력을 가졌으며, 일밖에 모르는 남자들은 더욱 불행한 삶을 살게 되는 시대가 도래하였다는 사실이다.

 
 

"먹고 살기도 힘들고 바빠죽겠는데 어느 세월에 매력을 계발하고 앉아 있냐"라고 반문하는 이들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런 사람들은 자신의 확고한 믿음대로 그렇게 계속 같은 방식으로 살아가길 바란다.

 
 

그렇게 계속 같은 방식으로 살아간다면, 생존할 수는 있겠지만, 마음 속에 꿈틀대는 의미 있고 행복한 삶은 좀처럼 찾아오지 않을 것이다.

 
 

한편으로, 좋은 소식은, 평범한 남자들에게도 매력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똑같이 공평하게 주어진다는 점이다.

 
 

자신이 지금 당장 선택하기에 따라,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존재한다.

 
 

그리고 그러한 매력 계발의 가능성은 외부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 자신의 내면에 존재한다.

 
 


 
 

힘만으로 마음에 들거나 기준에 부합하는 여성을 차지할 수 있는 시대는 이미 한참 전에 지났다.

 
 

어떤 남자들은 여전히 환상에 빠져 있다.

 
 

그러한 환상이 정확히 언제부터, 어디에서 오는지는 알 수 없지만, 어쨌든 그들이 가진 환상은 이것이다.

 
 

'힘(Power)을 갖게 된다면, 자신이 원하는 어떤 여자든지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막대한 재산을 쌓아야겠다고 결심하거나, 권력의 정점을 향해 고군분투하기도 한다.

 
 

이러한 삶의 방식이 나쁜 건 아니다.

 
 

이것은 단지 삶을 살아가는 또 다른 형태(Another form of lifestyles)일 뿐이다.

 
 

그러나 분명한 건, 이러한 힘만으로 마음에 들거나 기준에 부합하는 여성을 차지할 수 있는 시대는 이미 한참 전에(!) 지났다는 사실이다.

 
 

이제는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다.

 
 

그것은 바로, 매력적인 남자가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성을 차지하는 시대다.

 
 

이는 여성들의 입장에서도 마찬가지다.

 
 

평범하고 그저 그런 매력을 가졌으면서, 마음씨만 좋은 것만으로는 더 이상 유능하고 매력적인 남자를 차지하기 어렵거나, 혹은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매력을 계발해야 한다.

 
 

단순히 살아가기에 급급한 생존으로써의 삶을 넘어, 보다 나은, 의미 있는, 행복한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매력을 계발해야 한다.

 
 


 
 

Think Big - 크게 생각하기

 
 

불과 수십 년 전, 아니, 수년 전만 하더라도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성들은 연예인이나 모델과 같은 일부 특수 직종에 국한되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주말 저녁 번화가에만 나가보더라도 연예인이나 모델 못지 않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성들이 즐비하다.

 
 

평범한 남자인 당신은 지금까지 연예인이나 모델처럼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성들은 그저 꿈일 뿐이라고 생각해왔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당신이 그렇게 꿈을 꾸는 사이, 어떤 남자들은 능동적, 적극적으로 자신이 원하고 바라는 삶을 살기 위해 모험을 했고, 성취했으며, 지금도 이를 유지, 성장,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그들이 처음부터 재벌 가의 자제라거나, 타고난 천재, 또는 운동선수나 락 스타(Rock Star)였던 건 아니다.

 
 

오히려 지극히 평범했고, 심지어 남들이 거들떠보지도 않던 볼품없는 남자들이었다.

 
 

하지만 그들에게는 다른 남자들에게는 없던 아주 작은 차이가 있었다.

 
 

그러한 아주 작은 차이란, 커다란 생각(Great Ideas)을 품었다는 사실이었다.

 
 

이러한 커다란 생각을 품었다는 사실이, 처음에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러한 아주 작은 차이가 시간이 지날수록 마치 눈덩이가 불어나듯 걷잡을 수 없이 커져서, 지금은 아무도 막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Setting a definite goal - 명확한 목표 설정하기

 
 

어느 연구기관에 의하면, MBA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가장 성공적인 1%와 나머지 99%를 나누는 결정적인 차이를 발견할 수 있었다.

 
 

그 차이는 바로,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있는가?" 였다.

 
 

만약 당신에게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자친구가 없다면, 반대로, 만약 당신에게 유능하고 매력적인 남자친구가 없다면,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모자라거나 부족해서가 아니라, 당신이 그것을 목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비단 당신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표가 없거나 불명확한 목표를 갖고 살아간다.

 
 

어떤 사람들은 "세계 정복"과 같은 터무니 없는 목표를 갖고 살아가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목표가 없거나 불명확한 목표를 갖고 살아가는 것과 별반 다를 바 없다.

 
 

즉, 목표 설정은 남녀관계에서의 성공의 첫걸음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목표 설정만 한다고 만사가 저절로 해결되거나 이루어지는 건 아니다.

 
 

목표 설정보다도 더욱 중요한 건 바로 실천이다.

 
 

가장 성공적인 1%와 나머지 99%를 나누는 결정적인 차이의 '시작'은 명확한 목표 설정이지만, 그 '끝'은 바로 실천인 것이다.

 
 

목표는 불변적인 것이 아니라 가변적인 것이다.

 
 

실천을 거듭하면서 목표는 더욱 정교해지고, 유연해지며, 구체적이고, 명확한 것이 된다.

 
 

즉, 실천은 목표 성취의 가장 확실한 밑거름이자, 발판이 된다.

 
 


 
 

Balancing your time - 당신의 시간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

 
 

핑계나 변명을 대는 건 언제나 실천보다 쉽다.

 
 

사람들의 가장 흔한 핑계이자 변명은,

 
 

"너무 바빠."

"그럴 시간이 없어."

"도저히 시간이 없어서 안되겠어."

"할 일이 끝이 없어."


 
 

이다.

 
 

만약 당신에게 백만 달러의 복권당첨금을 탈 수 있는 확실한 기회가 주어진다면, 당신은 다른 모든 일들을 제쳐두고, 심지어 하늘이 무너져도 그 기회를 잡기 위해 애쓸 것이다.

 
 

즉, 일촉즉발의 상황에서도 당신의 시간은 당신이 통제하는 것이다. 그게 바로 당신의 삶의 권리이자 의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통제하지 않는다면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시간과 삶을 통제할 것이다.

 
 

그래서 바로 여기에 당신이 "언제부터 연애를 시작할 것인가?"에 대한 해답이 있다.

 
 

만약 당신이 오늘이나 내일 당장 당신에게 소중한 누군가의 장례식에 가야 한다면, 그 때는 연애를 시작하기에 적절하지 않은 타이밍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인생에서 누군가의 장례식에 가야 하는 경우(혹은 그에 준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즉, 나머지 대부분의 시간은 당신이 통제할 수 있다.

 
 

이 사실을 명심한다면, 당신이 실제로 연애를 시작하거나 그렇게 할 수 있는 시기는 바로 지금 당장이 아니더라도 그리 머지 않은 시일 안이 될 것이다.

 
 

그리고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오듯이, 당신이 지금 당장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시작한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고 바라는 연애를 할 시기가 보다 현저하게 앞당겨질 것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도서(구입 : http://imflife.com


제품(DVD) 구입 : http://imf4.kr


서비스(강의신청 : http://glc7.kr


미디어(전자책영상구입 : http://media.imfglc.net

 
 


공식
뉴스
구독 : http://imfglc.net


공식
웹진
구독 : http://imfglc.org


공식
블로그
방문 : http://blog.imfglc.net

 
 


공식
사이트
가입 : http://imfglc.org


공식
카페
가입 : http://cafe.imfglc.net


공식
포럼
가입 : http://forum.imfglc.net

 
 


밴드 : http://band.naver.com/xLPjSwt4

 
 


라인 : bestpua


카카오톡 : imfglc

 
 


이메일 : bestpua@imfglc.org


고객센터 : 02-538-1165

 
 

 365 24시간
상담/문의
환영!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문의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GLC, All Rights Reserve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9 칼럼 픽업아티스트 멘트가 과연 현실에서 통할까? EthanHunt 2014.06.27 1953
138 칼럼 세상을 변화시키기 이전에, 먼저 나 자신을 변화시킨다. EthanHunt 2014.06.27 1653
137 칼럼 Stay Hungry, Stay Foolish. EthanHunt 2014.06.27 1657
136 칼럼 픽업아티스트와 매력 EthanHunt 2014.06.20 1743
135 칼럼 그저 그런 10명의 연애 상대보다 제대로 된 연애 상대 1명이 낫다. EthanHunt 2014.06.17 1742
» 칼럼 누구에게나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 EthanHunt 2014.06.14 1670
133 칼럼 픽업아티스트가 되는 것을 넘어, 어떻게 매력을 계발할 것인가? EthanHunt 2014.06.06 2088
132 칼럼 진정한 픽업아티스트와 픽업, 그리고 연애와 매력 계발 EthanHunt 2014.06.06 1878
131 칼럼 연애와 매력 계발에서 가장 중요한 것 EthanHunt 2014.06.06 2039
130 칼럼 픽업아티스트 vs. 매력적인 사람 1 file EthanHunt 2014.02.06 3890
129 칼럼 하룻밤만에 이상형의 여성과 잠자리를 갖는 방법 file EthanHunt 2014.01.24 3545
128 칼럼 어떻게 원하는 여성과 원하는 관계를 맺을 것인가? - 라이프스타일 혁명(Lifestyle Revolution) 1 file EthanHunt 2013.12.24 3917
127 칼럼 픽업의 미래 - 내가 원하는 현실을 끌어들이는 방법 file EthanHunt 2013.12.23 3704
126 칼럼 지금 즉시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방법 file EthanHunt 2013.12.22 3486
125 칼럼 관계 가치를 극대화하라 file EthanHunt 2013.12.22 3315
124 칼럼 비교 불가능한 관계의 기술 file EthanHunt 2013.12.22 2278
123 칼럼 픽업아티스트,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픽업의 전략 EthanHunt 2013.12.22 2396
122 칼럼 변화하는 픽업계 file EthanHunt 2013.12.22 2182
121 칼럼 미드게임에 대한 오해와 진실 file EthanHunt 2013.11.04 3662
120 칼럼 픽업아티스트, 픽업의 유래 file EthanHunt 2013.10.21 438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