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연애/연애상담/친구만들기/패션/스타일/데이트코스
수강후기(Postscript of lecture)
※ 주의 : 다음 사항들을 지키지 않으면 사전통보 없이 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제목은 반드시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수강후기/강좌명 : 상세제목"으로 통일해주시기 바랍니다.
ex.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치/수강후기/IMF공식세미나 : 인생의 전환점을 찾다!"
2. 태그달기에 '픽업아티스트'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3. 관련된 사진 또는 동영상을 반드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4. 공개설정은 가급적 "전체공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5. 타 강사/교재/업체/커뮤니티와 관련된 내용은 자삭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좌명]
제 4 회 IMFGLC 강사 IMFGLC 종합 이론컨텐츠
[수강일자]
3.27
[나이/직업or종사하는분야]
23
[지금까지의 LTR/ONS 횟수]
[자세한 후기] ※ 관련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4회 IMFGLC 강사님 세미나를 듣고 온 부난입니다.
아 이번엔 다행히 시간이 저의 휴가 날짜에 맞춰서 잡혔는지라 세미나를 들을 수 있게 되었네요.
저는 군인이거든요.. 지금 추세가 픽업이라는게 흔해지는 추세라 언제까지나 기다릴 수 없이
저도 한걸음이라도 더 빨리 배우려고 이번 세미나를 무리해서라도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세미나장에 갔는데 너무 일찍간 나머지 좀 기다리다가 강의를 들어야 했습니다.
그전에 다른 견습트레이너 분들이랑 대화도 나누었지요^^ 반가웠습니다.
강의는 일부로 제일 앞자리로 선택했습니다. IMFGLC 강사님과 더 가까운 자리에서 보고 싶었기도했고
일단 저는 강의를 들을때 강의하시는분과 소통한다는 느낌을 얻어야 집중이 잘 되는지라..
물론 그날도 IMFGLC 강사님과 깊은 아이컨택을 했더라는...^^ 강의 들으실 예정이신 분들은 앞자리에서 듣는걸 추천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픽업을 알기전에 친구들과 주로 술집메이드나 나이트나 가서 놀다보면 저는 주로 운에 맡기는 그런 스타일이었습니다.
그날 기분이좋아서 스테이트가 올라가면 잘되는거고 아님 마는거고.. 이런식이였죠. 근데 이번 세미나에서 배운것은
나의 의지대로 나의 계획대로 차근차근 밟아나가며 게임을 진행 할 수 있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커리큘럼대로 국내 해외 이론들을 정리해주신 자료로 배우고 이너게임부터 여러 진행 단계들..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 들이었을텐데 깊게 생각해보지않아서 알지 못했던 그런 부분을 배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