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명]
IMFGLC 강사 IMFGLC 종합 이론 컨텐츠 강좌
[수강일자]
2010.11.28
[나이/직업or종사하는분야]
26/대학생
[지금까지의 LTR/ONS 횟수]
10회 정도.. / 10~20.....ㅡㅡ
[후기]
정말 많은 고민 끝에 강의 2틀전 신청했었습니다..ㅋ
전날 LTR과의 뜻하지 않던 술 달림으로 인하여.. 일어나 보니 12시 넘은 상황...ㄷㄷ
그 덕분에 강의에 1시간 넘게 지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랴부랴 들어가니까 국내픽업 이론을 설명하고 계시더군요..
예전 진심전달의 중요성을 알았었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저도 모르게 진심이 아닌 기술로만 HB를 대하게 되더군요.. 그러면서 참 새도 많이 되었지만 ㅡㅡ..
IMFGLC 강사님의 세미나 덕분에 진심의 중요성을 다시 되새김질 하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무려 9시간 30분의 강의 동안 저를 포함한 수강생분들도 고생을 했지만 무엇보다도 앞에서 서서 설명하신 IMFGLC 강사님 참 수고 하셨습니다..
프로페셔널 PUA 트레이너의 게임 방식도 무척 궁금 했었고 알고 싶어서 참가하게 된 이세미나를 통해서 전반적인 픽업 전체를
다시 그려볼수 있어서 참 좋았고 이로 인해서 HB를 만나도 흔들리지 않고 게임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대부분 저에게 먼저 ioi를 보내오던 hb의 클리어 경험밖에 없던(참 쪽팔리는 현실이죠 ㅋㅋ) 과거를 되돌아보면서 평소 제가 가진 자신감과 실력이 헛된 실력과 자신감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iod가 나오는 hb를 ioi로 변환 시켜서 클리어하는 게임을 이제부터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세미나에서 수강생분들과 같이 이야기하고 윙도 구하고 싶었는데.. 제가 그전날의 여파로 인해 몸상태가 좋지 못해서 그러지 못한게 참 아쉽더군요.
혹시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윙을 구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쪽지 주세요..ㅋㅋ
같이 시간 될때 달립시다!!
[앞으로의 각오]
앞으로 더욱더 발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