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zz] 픽업아티스트 “연애 잘하는 사람이 비즈니스도 잘한다”

posted Mar 2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01_Page12 (1).jpg


연애 컨설턴트이자, 픽업아티스트인 이든 리(Ethan Lee)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연애의 기술인 픽업 아츠(Pick up arts)가 남녀관계개선뿐 아니라 영업이나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이는 모든 비즈니스의 근본이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기에 사람심리를 다루는 방법이 원하는 결과를 이끄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며 “사업을 하는 사람들 중에서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만 좋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지금 같은 시대엔 고객이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것이 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세계 최대 데이트코칭 업체인 러브 시스템즈가 출간한 전세계 표준 연애 서적인 ‘매직 불릿(Magic Bullets)’에서는 자신의 개인적인 주관이나 경험일 뿐인 내용이 모두에게 적용될 수 있을 것처럼 말하는 기존의 연애 서적들과는 달리, 여성이 남성으로부터 매력을 느끼게 되는 가장 근본적이고 본질적인 요소들을 풍부한 데이터베이스에 근거해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설명한다. 

주요 내용은 기초 요소(건강, 사회성, 유머), 속성적 요소(지위, 부), 일치성(인기, 어려움, 자신감)이며, 이것을 어떻게 전달해야 효과적인지도 쉽고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특히 이는 전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을 상대로 필드에서의 무수히 많은 실제적인 검증을 거쳐 나온 결과라 눈길을 끈다. 

입소문으로만 이어져 오던 연애라는 분야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분야로 자리 잡히게 된 데는 삶의 양적 측면보다 삶의 질적 측면이 보다 중요해지고 부각된 시대적 배경이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꼽힌다.일각에서는 “가장 순수해야 할 남녀관계가 기술로 인해 타락하게 되었다”라는 우려의 목소리 또한 있다. 

픽업아티스트 이든 리(Ethan Lee)는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기업인 IMFGLC(http://imfglc.org)의 CEO다. 연애와 인간 관계,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상대로 연애상담, 강의,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 출처 : http://www.ebuzz.co.kr/news/shoop/2737948_3025.html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