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수습 칼럽리스트가 된 Roadartist 입니다.
제 아이디는 Road + artist
Road = 로드 헌팅
Artist = 예술에 있습니다.
사실 정말 별 뜻 없구요.. 제가 가장 먼저 시작한 부분이 이 로드 헌팅 부분 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이지만... 그냥 길을 가다가 마음에 드는 사람을 발견 했을 때 그 사람에게 다가가서 오픈을 하고 호감을 이끌어 내서 장기적인 관계로 발전 해 나갈 수 있는.. 부분 이 로드라는 부분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고 로드를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정말 실력있는 PUA라 생각했기에 Road란 아이디를 달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어떤 분야에서 뛰어난 사람들은 보면 정말 예술의 경지다~ 라고 감탄하고 하는~ ㅋ 그래서 artist 라는 단어를 달았습니다.
간단하게 로드 헌팅의 예술가 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
음...... 제 꿈은 PUA가 돼는 것입니다. 제가 보는 PUA의 모습은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저는 PUA라는 용어를 여자를 유혹하는데에 중점을 두기 보다는 좀더 균형잡힌 모습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가 보는 PUA란 매력적인 사람 입니다. 여자도 물론 그 대상 중 한명이지만, 뭐 누가 봐도
'와 저 사람은 매력적이다, 괜찮다' 라고 느낄 수 있는 사람, 높은 가치를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데 제 꿈을 PUA라고 말 할 수 있는 거겠죠~ ㅎ
저는 여러분에 비해 전혀 특별한 사람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렇게 수습 칼럼리스트에 제 이름을 올려주신 만큼 제가 생각하는 PUA의 관한 여러 부분 그리고 삶에 대한 얘기들을 여러분에게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