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자가 연애를 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법을 배우며 자기자신을 관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때로는 돈을 주고도 배우고 책을 사서도 배웁니다.
요즘 픽업아티스트들이 픽업아티스트를 가장 한 헌팅꾼들에 의해 오해를 받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과연 위와같은 것들을 배우는것이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고 놀림받아야 하는것일까요?
매력은 후천적으로 발전시키면 안되는것인가요?
여성들의 테스트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배우지 않아도 원래 성격이 그래서 태스트 통과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친구는 그냥 원래 성격이 그런것이지요
그렇다면 그렇지 않은 성격이 덜떨어지고 뒤쳐진 사람인가요? 아닙니다.
오히려 솔직히 자신의 마음을 표현 하는게 대인배 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어떤가요. 팽귄보고 아무리 과자먹으라고 해봐야 안먹습니다.
팽귄은 물고기를 먹고 사는 존제 입니다.
마찬가지로 여성 또한 오랜세월에 걸쳐 남자를 볼때 외모와 힘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 합니다.
이것은 선택이 아닙니다.
자. 그렇다면 다시한번 뭍겠습니다
후천적으로 여성이 좋아하는 성격이 되도록 개발하는것은 나쁜것인가요?
처음부터 매력적이어야 되고 후천적으로 매력적이 되면 찌질한 것인가요?
우리는 누구나 세상에서 가장 매혹적인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표현하는법을 몰랐던것 일뿐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돈주고 배우거나 그런식으로 배워야 하느냐는 말이 있을수 있습니다.
결론 부터 말하자면 세상에 그냥 되는것은 없습니다 !
물론 원래 외모가 잘생긴 사람은 뚱뚱하다고 하더라도 살만 빼면 잘생긴 외모로 돌아오고 잘생긴 외모로 인해
접근을 많이 받게 되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될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선순환 태크 입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가진것이 거의 없다면 그정도 해가지고서는 바뀌는것이 별로 없습니다.
적을 알면 위태롭지 않고 승리의 길이 보인다고 합니다. 상대방이 무슨수를 가지고 있고 무엇을 원하며 어떤식으로
움직이는지 알고 있다면 그것에 필요한것만 준비하면 됩니다.
무엇이든지 큰가치를 가지기 위해서는 최선이상의 최선 노력이상의 노력을 해야합니다.
여성이 남자를 판단하는 기준 또한 그것이 정답이 아나리고 하더라도 그속에 강한 남자의 특성들이 들어있고
그러한 특성을 개발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우두머리 수컷이 되는것입니다.
결론은 무엇이든지 끝없이 배우고 자신의 부족한점을 인정하는 남자는 진정한 승리자라는 것입니다.
배우는 사람을 보고 저사람은 찌질해 나는 잘났어! 라고 말하는 사람이야 말로 진정한 찌질이 입니다.
자기자신이 못났다는것을 인정 하지 않으면 진실은 알지도 못한체 무덤에 들어가는 순간까지 거짓된 인생을 살게됩니다.
참으로 불쌍한 인생이며 이곳에 있는 분들은 그래도 진실에 눈을 뜨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용기를 낸 사람들 입니다.
아는 것이 힘이라고 했습니다 무엇이든지 배워두면 인생에서 유익이 되는것입니다.
그 배운것들을 어떻게 사용할지는 본인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지상최강의 수컷 season1은
지상 최강의 수컷이 되기 위해서 그길을 선택해야만 하고 그길을 가기 위해서는 어떠한것이 필요한지
이야기를 통해 풀어낸 것입니다.
물론 모든 내용은 실화이며 특별한 내용도 있지만 여러분 또한 저와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이제 곧 season2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남보다 잘난게 하나도 없는 이시대의 평범한 하울이라는 케릭터가 어떻게 변하는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할수 있다면.
여러분도 할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