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 왈
-> 역시나 저는 달이 외계 문명체가 끌어놓은 위성은 아닌것 같습니다 크크. 태오리스트라는 말이 기분나쁘셨나요;;; 테러리스트처럼 부정적인 뜻이 아닙니다. 글을 읽어보면서 제가 느낀것은 감정이 조금 상하신것 같은데. 당혹스럽습니다. 707 님 팬인데 난감하군요. 그게 아니였다면 다행이구요. 저 또한 여러가지 가능성에 대해 탐구하는것을 좋아합니다 http://diarix.tistory.com/489 비과학상식이라고 이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전문가분이 운영하시는 블로그가 있습니다. 이곳도 들러 보셨으면 합니다. 생명체의 존제는 고정관념의 틀에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닐수도 있다고 합니다. 플라즈마 형태로 태양속에 있을수 있다고 하네요.
707의 공식답변...
하울님이 "달이 외계인이 끌어다놓은 인공위성이 아니다"라고 하셨는데...
그럼 "달이 자연위성이다"라는 것을 믿는 것인데...
그 믿음의 근거는 무엇인가요???
단지 "교과서에 나와서???" 본인 주장을 하실때는 항상 근거를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화가 났습니다. 하울님의 존재자체에 대한 화가 아닙니다. 저는 모든 영혼을 존중합니다.
과학적사고를 못하시고 계속 자기 신념체계를 고집하는 하울님의 마음속의 EGO 즉 자아상에 화가 난 것입니다.
-------------------------------------------------------------------------------------------------------------
이런 허접한 블로그를 "국내 최고전문가"라고 하시다니...
저 많이 놀랐어요. 이런 자기 생각만 주절주저 늘어놓고 예쁜 사진만 걸어놓았으며...
본질적인 정보는 하나도 없는 것이 우수한 티스토리로서 표창받았다는게 신기했습니다.
이런 허접한 블로그를 전문가로 생각하시는 것으로 보아 하울님의 의식은 아직 깨어남이 부족합니다.
제가 가진 정보가 이 사람보다는 훨씬 낫네요.
자신의 의식수준에 맞는 현실을 경험하는게 우주법칙입니다.
제가 지금 1분동안만 검색해도 더 나은 블로그를 얼마든지 찾는데요.
단 제 네이버 검색단어가 님과는 좀 다르죠. 그래서 가능합니다.
다음 글에서 보여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