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7

[분석] 세계경제와 자본주의는 이미 파산상태입니다.

by 707 posted Apr 09,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늘 뉴스나왔네요. 미 연방정부가 폐쇄될뻔하다가 대폭 예산삭감하고 예산안의결했다는...

왜 세계경제가 이미 파산상태인지 간단히 설명드리죠.

 

혹시 예전 리먼브러더스파산전의 거품활황경제와 펀드매니저, 주식투자를 꿈꾼다면 그만두시길 경고드립니다.

제가 아는 후배들 상담할때도 펀딩이나 금융계통취업한다면 말립니다.

 

1. 미 달러화는 악마의 화폐입니다.

 

만약에 한국돈인 원화를 사설은행인 국민은행에서 발행한다면???

미국 달러화는 FRB연방준비이사회에서 발행하는데 여기는 연방은행이 아니고 사설은행입니다.

 

골드만삭스를 비롯한 유대자본이 대주주로 있는...

세계경제의 악의축이죠.

 

원래화폐는 금본위제... 금과 바꿀수 있는 증서였는데... 금본위제가 폐지된이후로 이미 이런 파국은 예상되었습니다.

칼 마르크스는 1867년 자본론에서 자본주의의 레버리지효과와 거품경제가 붕괴시 경제혼란이 올것을 이미 예견하였습니다.

 

2. 달러를 마구 찍어낼때마다 미연방정부는 연준[연방준비이사회약자]에 계속 빚을 지게 되는 구조입니다.

 

마구 전쟁일으키고 돈을 흥청망청썼으니 연방정부재정이 개판일수밖에요

 

3. 달러가 그 가치가 유지되는 것은 "세계기축통화"이기때문입니다.

 

즉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기준화폐이니 울며겨자먹기로 그 위력이 통하는 것입니다.

근데... 달러를 너무 많이 찍어서 거품이 너무나 커져서 이젠 수습이 불가능합니다. 세계경제는 이미파산상태죠.

 

이미 경제를 아는 사람들은 달러를 돈으로 치지도 않습니다.

오일살때도 달러화거래를 거의 안해가는 추세이고...

 

미연방정부채권의 최대보유국인 중국도 미국채권 즉 달러를 미정부로부터 받는 증서를 서서히 처분중입니다.

그러면서 금과 은의 보유량을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곧 휴지가 될걸 아니깐...

 

그리고, 유대자본들이 만든 쓰레기같은 3대신용평가회사들의 장난질에 놀아나지않으려고...

중국도 자체신용평가기관을 만들었습니다.

 

4. 2015년정도면 중국이 미연방정부채권을 다 털어낼것이고, 경제거래시 달러를 결제수단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면... 달러는 그 지위를 잃게 될것입니다.

 

곧 일어날 일입니다. 몇년정도만 두고 보시면 압니다. 쓰나미가 남의 일같지만 닥치면 재앙이듯...

세계자본주의의 몰락은 곧 다가 올 것입니다.

 

5. 북한이 화폐개혁하다 망했듯... 미국도 리먼사태이후 "아메로"를 통용하려다가 오바마가 보류했습니다.

 

달러가 너무 빚이많으면... 달러의 가치를 확 내려버리면 빚도 줄겠죠?

빚이 1000억인사람이 화폐가치가 낮아지면 빚이 100억으로 줄수 있겠죠?

달러를 버리고, "아메로"로 화폐개혁을 2009년도에 하려다가 인터넷에 폭로되고, 보류한상태입니다.

 

아메로화폐에는 "North amerian union"즉 북아메리카연합... EU처럼 경제연합을 만든다는 계획인데...

쉽게 표현하면 이런 거죠.

 

미연방정부부채가 자체감당이 불가능하니, 강력한 군사력을 앞세워서 캐나다와 멕시코를 강제경제합병시켜서...

살아보겠다는 음모나 다름없는 것이죠.

 

===========================================================================================================

 

음모론이 아니고 현실입니다. 언론을 믿지말고 스스로 진리를 찾아보십시요

"부자들의 음모"책과 "아메로"에 관한 블로그나 글을 읽어보시면 세상돌아가는게 보일겁니다.

 

이런것도 2012년이후 지구대변환기를 위한 사소한 사건일뿐입니다.

부를 축적하기위해 인생을 낭비하지마시고, 자신의 삶을 즐기세요.

 

지구종말은 오지않지만, 다음세상은 지금과 다른 가치관을 가진 세상이 올것이라고 예상하고 또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의 준비는 영혼을 성장시키고 삶을 즐기는데 있습니다.

 

아참 너무 심각하지는 마시구요. 삶은 하나의 연극이자 코미디에 불과하니깐요. 연극이 끝나도 후회없이 삽시다.


Articles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