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뷰렛 2.0 구독후기

by 눈설레 posted Nov 30,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교재명]

매직뷰렛 2.0

[구입일자]

 

 

[나이/직업or종사하는분야]

22/공익/도서관

 

[지금까지의 LTR/ONS 횟수]

.

 

[후기]

지금까지 읽은 메소드라고 할만한 책은 '완벽한 유혹자', EM 메소드4판', '매직뷰렛2.0' 입니다.

셋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매우 훌륭한 책이라는 사실은 맞지만 서로 개성이 있기에 무엇이 우월하다고

표현하기는 힘들군요.

하지만 AFC에게 추천을 해야 한다면 적극적으로 매직 2.0을 추천해드립니다.

책의 특징은  파트별로 나누어 어떤 파트를 읽던간에 분리가 되어 픽업을 가기전이나 시간이 없을때도 필요한 부분만을

읽어도 매우 효과적이더군요.

첫장만을 읽어보신다고 해도 얼마나 실용적인지 읽으신분들께서는 느끼실 것입니다.

이 책을 접하고 많은 경험을 쌓은뒤 EM메소드를 접하신다면 이해가 빠르실 것입니다.

물론 제가 AFC이기에 매우 유용하지만 기초만 있다고 해서 플레이어때도 필요하지 않을 거라고 여기긴 힘들군요.

제임스 본드님께서도 "이 책은 완전 뿅간다."라고 표현하실 정도로 고수분들께서도 만족할 만한 내용인 것같네요.

초판인쇄가 끝났고 재판이 불확실한 만큼 주변 지인들중 구입하신 분이 있다면 30분만이라도 부족한 파트를 읽어보신다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앞으로의 각오]

 루틴과 오프너에 대해서 소극적이었지만 내게 필요로 하는 것 몇가지는 꼭 외우고 내가 생각한것을 꾸준히 어프로치에 써보고

그에 대한 반응을 조사하며 성장할때마다 읽어보아야 겠다.

하루 어프로치 3번과 익사이팅 어프로치1번을 시도한다면 그에 대한 나의 와꾸를 키워야 되며

와꾸보다 기초가 되는 것은 마인드셋이며, 그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것이다.

멋진 페스티벌과 멋진 책이 있으니 나머지는 나의 노력이라고 생각하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