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글입니다.
공감가는 부분이 있어 올려봅니다.
그녀를 노예로 만드는 비법 10가지
'못된 남자'가 되라! [못된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 사랑에 무책임한 남자]
<?xml:namespace prefix = o />
"여자들을 한 순간에 사로잡을 수 있는 비결.
그들이 멍청하거나 영리하거나 그들이 미인이거나 누구이거나
당신 앞에서 무릎을 꿇고 처음 사랑을 고백하게 하는 비결
알고 있다면 가르쳐 줘요, 가르쳐 줘요…"
지금은 정신과 의사로 사는 가수 <?xml:namespace prefix = st2 /><st2:PersonName w:st="on"><?xml:namespace prefix = st1 /><st1:Sn w:st="on">김</st1:Sn><st1:GivenName w:st="on">창기 </st1:GivenName></st2:PersonName>가 발표한 노래인 [비결] 가사의 일부다. 뮤지션이자 의사인 그가 위와 같은 내용을 노래로 까지 만든 것을 보면, 보통 남자들 또한 그와 비슷한 비법을 찾느라 정신이 없을 것이다. 이를 다른 말로 하면 '자신의 여자를 노예로 만드는 비법'이다. 이름하여 '노예 판타지'.
하지만, 현실을 그 반대다. 모든 남자가 '노예 판타지'를 꿈꾸지만, 정작 현실에서는 여자를 자신의 노예로 만들기는커녕 스스로 여자의 노예가 되어 평생을 뼈빠지게 여자를 위해 사는 것이 '보통 남자'의 운명이 되어버린 것이다.
'여자를 위해 직장에 나가 돈을 벌고, 여자의 만족을 위해 침실에선 땀을 뻘뻘 흘리는' 노예로서의 삶을 벗어나고 싶은 남성들, 또한 콧대 높기로 유명한 '그녀 공략법'을 찾느라 지금 이 순간에도 머리를 싸맨 채 고민하고 있을 남성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이 나왔다. 독일 방송국에서 전문 남녀문제 카운셀러로 명성을 쌓은 잉그리트 엔켈과 안겔라 보스가 쓴 [못된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 사랑에 무책임한 남자](명솔출판)가 그 주인공.
케네디, 사르트르, 피카소, 브레히트… 대표적인 '못된 남자'들
[못된 남자~]는 여성을 노예로 만들기 위해서는 '못된 남자'가 되어야 한다고 충고한다. 또한 '대표적인 못된 남자'의 전형을 소개하고 그들의 행동과 스타일, 전략과 전술을 소개한다. 책에서 소개하는 '못된 남자'는, 자신의 신분을 속여 여성을 농락하는 평범한 제비족이나 보통의 바람둥이와는 차원을 달리 한다. '못된 남자'란 자신이 점 찍은 여성을 유혹하여 그들의 육체는 물론 재능과 감수성을 통째로 빨아들여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남자를 말한다.
섹스 문제에는 양심의 가책도, 도덕도 필요 없었던 미국 대통령 존F. 케네디, 화려하면서 지저분한 여성편력을 자랑했던 독일의 대문호 브레히트, 재능있는 여성의 몸과 마음을 흡혈귀처럼 빨아들였던 철학자 사르트르, 여자는 현관매트와 같은 존재라고 주장한 화가 피카소 등이 책에서 소개하는 대표적인 '못된 남자'들이다.
그들은 여자를 '정복 대상'으로 여김은 물론, 여자문제에 있어서는 전혀 순하지도 않고 집요하며 심지어는 조금 천박하기까지 하다. 그들의 내면에는 여성을 무시하는 마음이 늘 자리잡고 있으며 여성을 유혹하고는 얼마 지나지 않아 차버린다. 또한 '못된 남자'는 틀에 박힌 삶을 아주 싫어할 뿐만 아니라 모험, 재미, 감성 등과 함께 이기주의, 무관심, 무책임 같은 게 삶 자체에 내재되어 있다. 결국 '못된 남자'는 주위 여자들을 숨막히게 하면서 오로지 자신의 관심사만을 추구하는 것이다. 결국 그들은 불성실하고, 이기적이며, 즉흥적이고 자유분방할 뿐 아니라 버릇없고 매정한 것이다. 물론 여자에게만 그렇다는 것이다.
만일, 당신이 번번이 여자에게 채이기만 한다면 아래 소개하는 '못된 남자의 여자 정복 10계명'을 통해 시대를 앞서 간 위인들의 전략과 전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단, 당신에게 '외로움이 배어나는 활기찬' 눈빛이 없다면 '못된 남자'가 되는 것을 포기해야 할 것이다. 그런 눈빛이 '못된 남자'가 갖춰야 할 최소한의 필수조건이기 때문이다.
못된 남자의 여자 정복 10계명
* 가장 중요한 규칙 : 첫 만남부터 상대를 여자로 느끼는 티를 내라
- 그녀와 자고 싶다는 사실을 확실히 해 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단, 다른 말을 하는 중간에 부수적으로 해야 한다. 순식간에 지나가는 말로 표현하고, 재빨리 대화의 내용도 바꾸어야 한다.
* 여자를 자신의 삶에 관여하게 만들어라
- 그녀에게서 믿음을 낚아채기 위해서, 뭔가 자신의 이야기를 고백하라는 것이다.
* 자기 전화번호를 여자에게 건네주지 않은 채 그녀의 연락처를 받아라
* 인내심을 갖고 꿋꿋하게 기다려라
- 한 주가 지나고, 또 한 주가 지나가고…. 그리고 나서야 그녀에게 연락을 하라는 말이다.
* 그렇게 주도권을 잡은 후, 그녀에게 푹 빠져있음을 암시하라
* 그녀 생애 최고의 밤이 되도록, 침실에서 모든 정력을 쏟아 붇는다
* 그런 밤을 다시 원하는 그녀에게 퉁명스럽게 굴며 몇 주를 흘려 보내라
* 갑자기 그녀 앞에 나타나 꽃다발을 전하라
* 처음 석 달 동안은 3~4번의 만남만 허락하라
- 그와의 만남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그녀가 알 수 있도록 하라는 것이다.
* 확고한 규칙 : 자기 기분과 욕구에 따라 스케줄을 조정하라
- 이제 당신은 그녀를 노예로 부리는 주인이다
* 그 외의 몇 가지 원칙들 : 절대로 자기 감정 조절에 실패해서는 안 된다. 또한 한 여자에게 감정적으로 다가서서는 안 되며 그녀와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적절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